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SD카드 있는 폰에서 없는 폰으로 바꿀 때

(게시글 작성 시간: 08-03-2022 10:57 AM)
358 보기
구디구지
Beginner Level 2
옵션
갤럭시 S
지금 폰: sd카드 있음
바꾸는 폰: sd카드 없고 용량 더 큼

스마트스위치로 sd카드 내용물도 새 기기 내장메모리로 옮길 수 있다는 건 압니다. 근데 혹시 지금 폰 내장메모리의 데이터 + 지금 폰 sd카드의 데이터를 새 폰 내장메모리로 전부 옮겼을 때 파일 날짜같은 게 뒤죽박죽 되지는 않는지 궁금합니다.

참고로 현재 쓰고 있는 sd카드를 새 폰에 그대로 옮기지 않는 이유는 새 폰에 더 큰 용량의 sd카드를 장착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0 좋아요
2 댓글
갤럭시 S
사진촬영날짜로될껄요
0 좋아요
옵션
갤럭시 S

안녕하세요 SmartSwitch 담당자입니다.

 

SmartSwitch에 대한 관심에 감사드립니다. 문의 하신 부분에 대해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martSwitch 사용 시 기기의 사진 메타 정보 뿐 아니라 SD카드에 있는 사진의 메타 정보까지 다 옮겨줍니다. 받는 기기에 내장 메모리로  보내는 기기의 내장+외장 메모리의 사진을 전송하신다면 삼성 갤러리 보는 화면 기준으로 동일한 정렬이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추가로 새 기기에서  신규  sd 카드를 장착한 이후에  전송 시 sd카드의 데이터는 sd카드로 전송되는 옵션도 있는 부분 참고 부탁드립니다. 

고객님께서 새 기기에서 원하시는  사진 저장에 대한 사용성을 고려해서 SmartSwitch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기타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sswitch.cs@samsung.com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