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Tip]삼성케어플러스 제품 보증일이 달라요! 왜 기간 만료가 짧은 거죠?

(게시글 작성 시간: 03-02-2023 01:15 PM)
12856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S

삼성케어플러스 제품 보증일이 달라요! 왜 기간 만료가 짧은 거죠?

 

main.png

 

내가 사용하는 단말의 파손 및 분실 시 제품을 저렴하게 수리하고 분실된 단말을 보험으로 처리할 수 있는 삼성케어플러스 서비스를 가입했습니다.

 

기존에는 프로모션을 통해 가입을 했고, 이번에는 직접 삼성케어플러스를 가입함으로 월 금액을 내고 제품을 맘 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처럼 기존에 프로모션을 통해 가입했던 이용자 혹은 삼성케어플러스를 사용하면서 보증기간에 대한 보증일 표기가 달라 궁금하기도 하고 이게 맞나 당황한 경우도 있을 것 같습니다.

 

저도 처음에 당황해서 삼성케어플러스 고객센터를 통해 안내받은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삼성케어플러스 보증기간 확인 및 정확한 보증일 확인하기

 

care1.png

 

 

먼저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방법은 [ ▶ 삼성케어플러스 가입방법 ] 을 확인해 주세요.

삼성케어플러스 가입을 했다면 "삼성멤버스" 앱을 통해 하단에 "도움받기"탭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움받기 탭 목록에 보면 Samsung Care+ 메뉴와 함께 현재 내 단말의 케어플러스 보호 여부와 함께

케어플러스의 보증일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그동안 프로모션을 통해 가입을 해서 보증일이 조금 이상하고 의아했습니다.

가입 후 보증기간이 2023년 3월 10일까지인걸 보고 당황해서 표기법에 대해 문의를 했습니다.

 

표기법과 관련해서는 아래쪽에 설명을 다시 진행하고 우선은 삼성케어플러스의 가입 정보를 확인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care2.png

 

care3.png

 

 

도움받기 탭에서 SamsungCare+ 메뉴를 통해 "내 상태"를 눌러 내가 가입한 삼성케어플러스의 정보 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웹 페이지 이동 후 회원 조회하기를 누르면 삼성계정 로그인을 요청합니다. 삼성계정 로그인을 하면 나의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정보가 나타납니다.

 

care4.png

 

 

내가 가입한 상품의 목록이 리스트 형태로 나타나며 현재까지 남은 삼성케어플러스의 현황과 사용가능한 횟수 등과 함께

"결제 정보"와 보장기간을 볼 수 있습니다.

 

제가 상담사를 통해 안내받은 내용을 알려드리자면, "삼성멤버스" 앱에 표기되는 방식은 내가 카드를 결제한 시점으로부터 +30일 즉 한 달 결제일을 기준으로 보장을 해주는 기간을 표기한다고 합니다.

 

내가 보장받을 수 있는 최대 보장 기간은 삼성케어플러스 가입 정보에 표기된 2026년 2월이며 케어플러스를 가입하는 동안 최대 보장기간까지 보장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즉 삼성멤버스 앱에 표기된 보증일은 내가 결제한 결제일을 기준으로 보여주고 있으며 최대 보장기간 확인은 삼성케어플러스 웹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기존에 제품들을 사용할 때 항상 프로모션을 통해 가입을 했기 때문에 보증일이 +1년으로 보여서 그동안 케어플러스가입 후 보증일 표기방식에 대한 의문이 생겼었지만 상담사를 통해 가입 정보를 확인하면 그 보증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안내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삼성멤버스 앱에 보이는 부분이 더욱더 직관적이라 차후 삼성멤버스 앱 업데이트 후 "최대보증일" 도 표기를 해주거나 최대보증일 관련해서 안내문구가 추가될 수 있으면 고객의 오해 없이 확인을 쉽게 할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추천 링크]

 

▶ 삼성케어플러스 "양도" 할 수 있나요? 양도 방법 알아보기

 

 

Digital-Footer_솜브라.jpg

 

9 댓글
인우이누
Active Level 1
갤럭시 S

보증정보 게이지바 한달 기준이라 헷갈림

BlaHacker블래커
Active Level 7
갤럭시 S
안그래도 S22울트라 삼케플 1달씩 월정액으로 사용하고 있었는데 게이지바가 요즘따라 다르다고 생각했는데.. 드디어 알았네요.. 글 쓰신다고 솜브라님이 수고가 많으시네요..👍

솜브라님 덕에 많은걸 알아갑니다.. 😀
앞으로도 응원합니다..
0 좋아요
Lynn58
Active Level 3
갤럭시 S
삼성케어플러스
0 좋아요
하람오복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케어플러스
0 좋아요
뿌띠소잉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삼성케어
0 좋아요
우우리리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도움받기
0 좋아요
상길몬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삼성케어서비스
0 좋아요
남기준1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삼성케어플러스
0 좋아요
조쉬볼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도움받기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