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Tips] 갤럭시 S23 시리즈 예약 구매자 사은품 신청 방법

(게시글 작성 시간: 02-08-2023 09:53 AM)
199217 보기
솜브라
★★
옵션
갤럭시 S

갤럭시 S23 시리즈 예약 구매자 사은품 신청 방법

 

main.png

 


갤럭시 S23 시리즈의 사전예약 기간에 제품을 구매한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구매 후 가장 먼저 제품을 수령하고 사전예약 사은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내가 구매한 갤럭시 제품의 사전예약 시 받을 수 있는 사은품과 사은품을 신청하는 방법이 어렵다면!

아래의 방법을 순서대로 따라해 사은품을 쉽게 신청해보세요~

 

* 본 사은품 신청 방법은 구매한 "갤럭시 S23" 단말기를 통해 신청할 수 있습니다.

* 통신사 검증일정 관련해서는 이벤트 문의처 1833-6010 으로 문의해주세요.

 


 

갤럭시 S23 시리즈 구매 혜택

 

혜1.png

 

혜2.png

 

혜3.png

 

갤럭시 S23 시리즈 구매 시 받을 수 있는 사전예약 사은품 입니다.

 

구매 시 용량별로 차이가 있습니다. 256GB를 사전예약 구매하신 경우

첫번째 혜택으로는  256GB 제품을 사전 예약 기간 내 구매한 사용자들은 "Double Storage 혜택" 으로 256GB -> 512GB로 업그레이드 후 출고가 진행됩니다. (실제 제품 받을 때 512GB용량)

 

 두번째 혜택으로는 스마트싱스 스테이션 (무상) 혹은 갤럭시 버즈2 프로 구매쿠폰 (99,000원) 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둘 중 하나를 선택해서 받을 수 있으며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의 경우 무상 버즈2 프로의 경우 별도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그리고 1TB 제품을 사전예약한 경우

256GB와 다르게 더블 스토리지 혜택은 없고 갤럭시 워치5 44mm 모델을 무상으로 증정합니다.

갤럭시 워치5 44mm 모델은 실버 / 사파이어 중 택1 이며 블루투스 모델 입니다.

 

혜1-1.png

 

혜1-2.png

 

혜1-3.png

 

혜1-4.png

 

 

이외 공통혜택 쿠폰의 경우 삼성멤버스 앱 "혜택"란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사은품 신청 방법은 어떻게?

 

s23혜택.png

 

s23혜택2.png

 

 

사은품 신청은 삼성 멤버스 앱을 통해 신청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

삼성 멤버스 앱 실행 후 상단에 있는 혜택란 혹은 하단에 있는 혜택 배너에서 "Galaxy S23 Series 사전 구매 혜택" 배너를 선택 해줍니다.

 

신청.png

 

배너를 선택하면 사은품의 혜택과 사은품 신청 방법에 대한 안내가 있습니다.

아래로 내리면 "사전 예약 사은품 신청하기" 버튼이 있는데 해당 버튼을 눌러 사은품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pro1.png

 

pro3.png

 

사은품 신청하기 페이지로 이동하면 자급제 모델 통신사 모델을 선택하는 화면이 나타나는데 여기서 본인이 구매한 구매처의 사은품 신청 방법을 선택하여 신청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필자의 경우 자급제를 구매했기 때문에 자급제 신청 페이지를 예시로 신청 방법을 안내해드립니다.

 

 

pro4.png

 

자급제 사은품 신청 페이지로 이동하면 내가 구매한 구매처 (온라인,오프라인) 을 선택할 수 있고 이후 추가적인 구매처 (삼성닷컴, 직원몰, 캠퍼스 스토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후 예약/주문 번호를 입력하는 란이 나오는데 이때 오프라인 구매자의 경우 오프라인 구매 시 안내받은 예약번호 를 입력하시고, 온라인 구매자의 경우 주문 번호를 입력하면 예약 한 제품의 정보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 예약/주문 번호를 모를 경우 구매한 구매처에 문의하여 안내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후 본인의 전화번호와 단말의 색상과 용량을 확인 후 확인으로 넘어 가 본인이 원하는 사은품을 선택하고, 간단한 설문조사를 마쳐 사은품 신청을 마무리 해줍니다.

 

pro8.png

 


※ 사은품 신청하는 중 이상한 점 느끼지 못하셨나요?

바로 사은품 주소 입력 창이 없습니다.

 

이번에 사은품 신청 방식이 조금 바뀐거 같습니다, 원래는 사은품 신청시 주소 입력과 함께 사은품 컬러와 품목을 선택할 수 있었는데 선택품목이 사라졌습니다.

 

그래서 바로 상담원에게 문의를 해보니 개통검증이 끝난 후 안내 받는 쿠폰을 통해서 별도로 사전 구매 쿠폰 사용하기 페이지 에서 사용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번거로운 과정인데 왜 이렇게 하는지 모르겠지만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pro10.png

 

사전 개통 후 받은 쿠폰은 처음 처럼 배너를 선택해 사전 구매 쿠폰 사용하기 버튼을 눌러서 쿠폰을 통해 구매할 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사전 예약 프로모션 조회 / 수정]

 

 
pro5.png

 

pro6.png

 

 

신청 한 프로모션내용을 수정하거나 조회를 해야할 경우 사전 구매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조회 / 수정 메뉴를 통해서 내가 신청한 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존과 동일하게 예약/주문 번호를 입력하고 본인 인증을 마치면 아래와 같은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pro7.png

 

현재 내 사은품 신청 상태를 확인할 수 있고 잘못 입력한 정보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만약 수정이 어려울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상담받으신 후 절차를 이행해주세요.

 

※ 중요 ※

 

검증.jpg

 

사은품 신청을 하면 삼성 웰스토리몰에서 안내하는 개통검증일에 따라 개통검증을 진행합니다.

1차 검증을 예시로 보면 2월 7일 부터 13일 사이에 단말에 유심을 착용하고 최초통화 1회를 진행한 했다면 2월 15일 개통 알림톡이 도착합니다.

 

※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은 배송일정 및 이벤트 주최측의 사정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 기간 내 단말을 배송 받지 못한 경우 구매처에 문의하여 사은품 신청 여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개통 검증 알림톡이 오지 않을 경우

 

- 카카오톡 수신 미동의 및 카카오톡 미설치 시 알림톡이 오지 않습니다.

- 개통기간 내 최초통화가 이루어지지 않아 전산에 기록이 안된경우

- 기타 전산오류로 인한 문제점 (1833-6010 으로 문의)

 


자주하는 Q/A

 

Q. 자급제 단말기를 한번에 여러대 구입했습니다. 사은품 신청은 한번만 신청하면 되나요?

 

A. 아니오, 자급제 단말기를 여려대 구매 하셨을경우, 각각의 단말기로 삼성 멤버스 앱에 접속하시어 혜택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예를 들어 Galaxy S23 시리즈 를 3대 구입하셨다면, 3대 모두 각각 사은품 신청을 해주셔야만 사은품이 모두 발송됩니다.

 

※ 자급제폰은 반드시 개통한 단말로 삼성 멤버스 앱에서신청해주셔야 합니다.

※ 추가 문의사항은 고객센터 (1833-6010) 으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

 

Q. 예약했던 매장과 실제 개통한 매장이 다른데 사전예약 개통한 것으로 처리 되나요?

 

A. 네, 사전예약하신 매장과 사전개통하신 매장이 다르더라도 사전개통처리가 가능합니다.

다만, 꼭 사전예약을 진행하신 통신사에서 사전개통하셔야 합니다.

 

/

 

Q.만 14세 미만인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하나요?

 

A. 네 이벤트 참여 가능합니다. 만 14세 미만의 경우 본인인증만 법정대리인 명의로 진행 해주셔야 하며,

사전 혜택 신청은 사전 예약을 한 명의자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

 

Q. 예약자 명의와 개통자 명의가 달라도 사전 예약 개통한 것으로 처리 되나요?

 

A. 예약하신 명의와 실제 개통하신 명의가 다를 경우, SKT/KT/U+ 모두 사전 예약 개통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사전 예약 개통 처리가 불가능할 경우, 이통사 검증 과정에서 사전 혜택 신청 대상 명단에서 누락되시게 됩니다.

그러므로, 예약하신 명의로 실제 개통 진행 부탁 드립니다.

 

/

 

Q. 단말이 불량이라 교품을 받았습니다. 사전 혜택 신청은 어떻게 해야하나요?

 

A. 교품을 하셨어도 예약 및 사전 혜택 신청/개통한 경우라면 사전 구매 혜택은 제공됩니다.

 

/

 

Q. 최초통화일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A. ■ 최초 통화일 확인 방법

'휴대폰 메뉴 > 설정 > 휴대전화 정보 > 상태정보 > 최초 통화일’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Q. 예약번호를 모르는 경우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 이동통신사 대리점에서 사전 예약 하신 경우 예약하신

이동통신사 대리점으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가능합니다.

 

■ 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매장에서 예약하신 경우,

각 매장에 문의해 주세요.

 

■ 온라인몰에서 구매하신 경우 주문번호가 예약번호이며

확인이 필요한 경우 구매하신 온라인몰에 문의해 주세요.

 

/

 

Q.예약고객인데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을 안했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A. 신청을 하지 않았으면 원칙적으로 사전 구매 혜택 제공이 불가합니다. 2월 28일(화)까지 꼭 신청해주세요.

다만, 단말기 배송지연 등의 사유로 신청을 못하신 경우에는 검토 후 혜택을 지급해드립니다.

 

/

 

Q.법인폰인 경우에도 사전 혜택 신청이 가능한가요?

 

A.법인명의로 본인인증이 가능하며 예약하신 법인명, 전화번호, 예약 번호를 입력하시면 됩니다.

법인명의로 본인인증이 되지 않는다면, 각 이동통신사의 '법인명의 본인인증 서비스'에 가입하셔야 합니다.

 

법인명의로 본인인증이 불가피한 경우, 지인이나 가족 등의개인 명의로도 본인인증이 가능하나, 예약자명과

 

본인인증 명의가 일치하지 않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는 당사(삼성전자)에서 책임지지 않으며, 쿠폰 발급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

 

Q. 사전예약한 사람들은 모두 사전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건가요?

 

A. 각 구매처에서 사전예약/구매 기간 내 예약/구매, 사전개통기간 내 개통하신 후 삼성멤버스 앱 또는

www.s23event.co.kr 에서 2023년 2월 28일까지 사전 혜택 신청을 완료해 주셔야합니다.

 

※ 2월14일(화) ~ 2월17일(금) 사이에 일반개통한 고객은 일반구매 혜택 대상자입니다.

※ 자급제 단말기 구매고객님 께서는 반드시 삼성 멤버스앱에 접속하셔서 사전 혜택 신청하셔야 합니다.

- URL(www.s23event.co.kr) 사용 불가

 

/

 

이벤트 문의처 : 1833-6010 / 삼성케어플러스 문의처 : 1566-4590 / 삼성닷컴앱 쿠폰 이벤트 문의처 : 1811-6043

 

/

 

모바일 이벤트몰 이동 시 빈화면이 나온다면 아래와 같이 데이터 삭제를 진행해주세요.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목록 중 삼성인터넷 선택 → "저장공간"" 클릭 → 데이터 삭제

- 설정 → 애플리케이션 → 목록 중 SAMSUNGMEMBERS 선택 → "저장공간" 클릭 → 데이터 삭제

 

 

Digital-Footer_솜브라.jpg

 

284 댓글
인천마님
Active Level 6
갤럭시 S
언제나 좋은정보 주시는 솜브라님 감사합니다. 사은품 신청일이 2/7부터라면 지금 벌써 사전예약 폰이 배송 진행중이라는 걸까요? 받은 새폰으로 신청해야 하니까요.
갤럭시 S

신청기간은 이전에도 1주 정도 더 빠르게 검증기간을 잡아서 올려뒀더라구요 어떤기준인지는 모르겠지만 13일 이후 순차배송이라고 하고 14일 부터 개통일꺼에요

 

자급제 단말의 경우 개통일 전에 미리 개통해도 사은품 신청에 문제없어서 저는 기기수령하면 항상 먼저 개통했어요 ㅎㅎ

인천마님
Active Level 6
갤럭시 S
아 그랬었군요. 저도 한번은 미리 개통해본거 같네요. 요몇년은 매번 배송이 늦어서리.. 이번엔 수급문제 없이 제때 배송받기를 기대합니다! 개통일보다 일찍오면 더 좋고요 ㅎㅎ
갤럭시 S
역시 솜브라님이 정리해서 올려주셨네요.. 😊👍
갤럭시 S

많은 분들이 스마트폰 구매 후 신청방법 숙지하셔서 사은품 받으셨으면합니다 :)

갤럭시 S
벌써 신청하는 배너가 떴나보네요 ㅎㅎ
갤럭시 S

통신사 사전예약 단말의 경우 예약번호를 받으셔서 미리 신청이 가능합니다.

자급제는 단말 수령 후 S23 단말로 신청해주셔야 합니다.

별빛샤인
Active Level 10
갤럭시 S
항상 좋은 정보를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번 사전혜택은 256GB 를 구입하면,
기기 수령할 때는 512GB 로 받는 메리트가 있어서
너무 좋은것 같습니다 👍

삼성케어플러스가 빠져서 조금 아쉽지만,
더블스토리지에 만족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

더블 스토리지는 괜찮았는데 512사면 1TB 는 왜 안해주는거죠 ㅠㅠ 아쉬웠어요 ㅋㅋㅋ

케어플러스는 2년 보장형이었으면 매리트있을꺼같은데 1년 이면 쫌 아쉬운 사은품이긴한거같아요.

 

케이스 하나정도 더 주면 좋았을텐데 아쉽긴하네요 사은품이 ㅠㅠ

별빛샤인
Active Level 10
갤럭시 S
이번 갤럭시북3 시리즈는 더블스토리지가 모두 해당하는데 갤럭시만 256GB -> 512GB 만 해당해서 아쉬운부분이긴합니다 😢

이번은 정말 S22 시리즈의 보완품으로 나온것같은 느낌이 확 와닿네요. 그래서인지 사은품도 적어진 느낌..
수수한
Active Level 3
갤럭시 S
진짜 투명케이스 하나 이있었으면 좋을거 같아요
갤럭시 S

감사합니다😁

둘과삼
Active Level 8
갤럭시 S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갤럭시 S
감사합니다 👍
FreestyleN
Expert Level 5
갤럭시 S
항상 빠르고 정확한 소식 감사합니다 😊
갤럭시 S
감사합니다 😄
삼성페이도둑
Expert Level 1
갤럭시 S
사은품을 주는 건 좋은데 왜 하필 워치랑 버즈를 주는 지 조금 모르겠네요;;
왜 스스로 갤럭시 워치, 버즈의 가치를 낮추려고 하는지 잘모르겠네요
갤럭시 S
기기자체의 보급 및 재고처리 때문인거 같은데
말씀하신거에 대해 공감합니다. 제품 자체의 가치를 떨어지도록 의도한다고 느껴집니다.
kev060
Active Level 6
갤럭시 S
전부터 주던 행사인데 저 둘을 제공하는 혜택을 빼면 안준다고 또 뭐라할걸요?
0 좋아요
에루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헤택2에서 버즈2와 케이스 구매쿠폰을 주는건가요?
아니면 버즈2 또는 케이스를 구매할 수 있는 99000원 쿠폰을 준다는건가요?
후자면 쿠폰 금액을 제외한 나머지 금액을 지불하고 버즈2를 구매하라는건가요?
갤럭시 S
버즈2 프로를 쿠폰을 사용해서 99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
해당 쿠폰으로 버즈 구매 시 케이스가 랜덤으로 증정되는 혜택입니다.
찬민이아빠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버즈2 프로 구매하는 곳은 어디죠?ㅠ
갤럭시 S
사전예약 개통검증 확인까지 끝났다면 사전예약 신청 페이지에 "사전 구매 쿠폰 사용하기" 를 통해 구매해주세요
꼼꼬마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저는 사전구매쿠폰하기가 안떠요ㅜㅜ
0 좋아요
제수텡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이거 저도 지금 안보이는데요, 개통검증확인됬고 카톡 알림까지도 다왔는데도 안뜨는데 어디서볼수있나욥?
0 좋아요
bronos
Active Level 1
갤럭시 S
혹시 일반구매 혜택 십만원 쿠폰으로 사전예약 버즈2 프로 구매 가능 한지 알고 계신지 문의 드립니다.
0 좋아요
갤럭시 S
사전예약자의 경우 사전예약 개통기간 내 개통하면 바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신청 후 개통검증기간 내 개통만확인될 경우 쿠폰 및 사은품을 지급(배송) 받을 수 있습니다.

+3일 후 는 일반구매 기준일꺼에요
갤럭시 S
사전예약 기간내 신청 후 개통검증까지 완료한 상태가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조건 입니다.
만약 기간내 개통확인이 어렵다면 자급제 구매자이실 경우 다른분의 유심과 그분의 명의로 사은품 신청 후 통화기록을 남기시고 사은품 받으신 후 약정 이후 유심을 끼워 쓰시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만 통신사 모델 구매하신 경우라면 어려울꺼같습니다.
kkuri
Active Level 3
갤럭시 S
쇼핑몰이 다른 자급제로 단말 2대를 샀어요
사은품도 각각 신청가능한가요?
그리고 단말 한개는 제가쓰고 다른한개는 다른사람이 쓸경우 사전예약자는 저이지만 쓰는사람이 다를경우 사은품신청이 안되는건가요??
0 좋아요
갤럭시 S
1. 네 각각 신청 가능합니다. 신청 시 주문번호(예약번호) 입력으로 구분합니다.

2. 사은품은 실제 사용자분 명의(실제 유심 사용다명의) 로 입력 후 신청해주세요. 개통검정은 입력한 번호와 유심개통여부로 판단합니다.
아인아빠
Active Level 7
갤럭시 S
부럽네요~~~
BlaHacker블래커
Active Level 8
갤럭시 S
아이구.. 솜브라님 삼성 갤럭시에 대한 소시과 팁을 많이 공유하시는 분이셨군요! 방금전 S23울트라 저렴하게 사전예약해서 멤버스를 잠시 보던중 떴는데 솜브라님 글덕분에 사전예약 사은품은 모두 챙길 수 있겠네요.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스마트싱스 스테이션을 지급하길래 저렴한 가격에 기변도 하고 신제품 IOT기기도 기변을 같이 하네요..
글 쓰신다고 수고많으셨으며, 글 사전예약 사은품도 알차게 챙겨가봅니다.
감사합니다.😊
갤럭시 S
구매 후 사전예약신청을 어려워하시는 분들이 계셔서 매번 쓰고있습니다 😁 신청을 빠르게 해서 개통확인을 빨리 받으시면 사은품도 빠르게받을 수 있어요~!
paenggo
Beginner Level 2
갤럭시 S
갤럭시캠퍼스스토어에서 10일날 사전예약했는데 24일 순차발송이러고 답변 받았습니다 토일 빽곤 사전혜택신청기간인 28일까지 2일밖에 안남는 상황인데 사전예약하고도 폰이 베달안오면 사전예약상품을 못받나요?
갤럭시 S
배송일정이 지연 될 경우 이벤트 문의처에서 날짜를 연장합니다. 매번그래서 만약 기간내 배송이 어려워 신청할 수 없다면 고객센터로 문의 해주세요.

이벤트 문의처 : 1833-6010
삼성케어플러스 문의처 : 1566-4590
삼성닷컴앱 쿠폰 이벤트 문의처 : 1811-6043
ㄴㄱㅁㄱㅁㄷ
Active Level 1
갤럭시 S
감사합니다, 사전예약 배너가 안 뜨는 데 이유를 모르겠네요...
갤럭시 S
갤럭시 S23 으로 확인 하신걸까요? 23으로 확인했는데 안보이신다면 삼성멤버스 앱을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고 단말을 재부팅 하신 후 확인 해주시기 바랍니다.
ㄴㄱㅁㄱㅁㄷ
Active Level 1
갤럭시 S
네 23울트라입니다. 자급제라 유심도 끼웠고요. 앱도 최신버전이고 재부팅도 했는데 안 보이더라고요..ㅠㅜ
갤럭시 S
그럼 앱 캐시를 삭제하시거나 재설치를 한번 해보시겠어요? 저도 처음엔 안보였다가 재부팅하고나서 보였거든요 ㅠ
ㄴㄱㅁㄱㅁㄷ
Active Level 1
갤럭시 S
감사합니다ㅠㅠ 앱 재설치해도 안 되네요.. 꼭 사전예약 혜택이 아니더라도 혜택 탭에 아무 배너도 안 보여요ㅠㅠ
0 좋아요
찌니7
Active Level 1
갤럭시 S
그럼 자급제는 오늘 유심끼우고 개통해도 사은품 다 받을 수 있는 걸까요? 사전구매 개통기간은 14일부터이던데 괜찮나요?
갤럭시 S
자급제는 상관없습니다.
통신사모델은 선개통하면 락걸립니다.
저는 개통 후 개통확인하고 사은품 신청까지 마쳤습니다.
찌니7
Active Level 1
갤럭시 S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찌니7
Active Level 1
갤럭시 S
사은품 쿠폰도 지금 바로 사용가능한거죠?
0 좋아요
갤럭시 S
저는 바로 신청했어요 14일부터 신청이긴 하던데 페이지가 들어가지고 쿠폰 발급받아서요
찌니7
Active Level 1
갤럭시 S
사전예약 혜택 신청하고 알림톡 받는 데 얼마정도 걸리셨나요? 일정보니깐 1차 검증 예상일이 2월 15일이던데 그 전에 받으신건가요??
0 좋아요
갤럭시 S
저는 이틀걸렸는데 제가 안내한것 처럼 기간 내 신청하면 개통확인 일정에 맞춰 한번에 도착합니다. 개통확인 알림톡 받으신 후 사은품 구매가 가능하세요Screenshot_20230210_155817_Samsung Internet_1000022250_1676012950.png
오상고절
Active Level 9
갤럭시 S
유용한 글 잘 읽었습니다~~
일단 신청은 했는데...
통신사 모델이라 14일 이후 유심을 넣을 수 없는 사람들은 그때까지 쿠폰사용하기가 안뜨는거죠?
갤럭시 S
통신사 모델의 경우 예약번호를 받으셨을꺼에요 그거로 미리 전산신청은 해둘 수 있습니다. 다만 개통은 개통일자에 맞춰 확인하고 이후 개통확인이 알림톡으로 오지않을까 싶습니다.

우선 본 글 내용은 자급제를 기준으로 작성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