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What's in my Phone? 웰컴 투 마이 폰 ☆

(게시글 작성 시간: 07-25-2021 01:56 PM)
980 보기
Galaxy3813
★★
옵션
갤럭시 S

무제-142.png

 


무궁무진하게 활용할 수 있는 스마트폰! 여러분의 스마트폰 안에는 어떤 앱들과 어떤 유용한 기능들로 가득 차 있나요?

저도 일상 생활에서의 모든 것은 거의 스마트폰 하나로 활용하며 사용하는데요, 저는 어떤 어떤 앱들을 자주 사용하고 어떤 유용한 기능들로 스마트폰을 활용하는지 함께 감상해보실래요~?

What's in my Phone?
Welcome to my Phone!!

 



"내 스타일을 소개할게!"


먼저 홈화면 배경화면은 기본 배경으로 사용 중이에요. 다른 예쁜 배경들도 많지만 저는 갤럭시 기본 배경도 너무 맘에 들어서 몇 년 동안 기본 배경만 사용 중이네요~

홈 화면 첫 번째 페이지에는 날씨 위젯자주 사용하는 앱 6개바로가기로 추가해서 사용 중이랍니다.

두 번째 페이지에는 위젯 구성으로 세팅했는데요. 제일 위에는 삼성 뮤직 위젯, 그 밑에는 디바이스 케어 위젯, 그리고 버즈 위젯과 캘린더 일정 위젯, 그리고 스마트싱스 모드 위젯을 추가해서 간편하고 빠르게 기기들을 제어한답니다.

무제-138.png

 

앱스도 깔끔하게 두 페이지로 나눠서 사용 중이에요.

첫 번째 페이지에는 자주 사용하는 삼성 앱들을 모아서 세팅했어요. 두 번째 페이지에는 주제별로 폴더를 만들어서 나눴답니다^^

무제-140.png

 

잠금화면은 켤 때마다 달라지는 배경화면, 다이내믹 잠금화면으로 설정해서 사용 중이에요. 화면을 켤 때마다 멋지고 예쁜 배경들을 감상한답니다.

무제-138-1.png

 



"모든 기기는 나 하나로 제어 가능해!"


자주 사용하는 앱 첫 번째는 바로 스마트싱스랍니다. 스마트싱스에 등록한 기기들은 폰 하나로 제어할 수 있는데요.

저는 스마트싱스로 충전기도 제어하고 무더운 여름날 에어컨도 제어, TV 리모컨도 필요 없이 스마트싱스로 스마트 TV까지 제어한답니다. 이 외에도 스마트하게 스싱을 즐기고 있죠^^

무제-139.png

 



"나랑 신나게 게임 한판 어때?"


스마트폰 하면 역시 게임이 빠질 수 없겠죠? 저는 게임을 이것저것 많이 하지는 않고 몇 개만 즐기는데요, 그중에서 피파 모바일을 자주 즐긴답니다. 골 넣는 짜릿함, 갤럭시와 함께 즐길 수 있죠^^

fifa3813.gif

 



"함께 일상 소통할래?"

거의 모든 전 세계 사람들이 자주 사용하는 앱, 바로 인스타그램이죠!

저도 인스타그램을 애용하는데요, 일상 소통은 물론 멋진 사진 공유, 갤럭시 일상 소통 등등 인스타그램에서 신나게 즐긴답니다^^

무제-133-1.png

 



"커피 한잔, 영화를 볼 때도 함께"

일상을 즐길 때 제일 자주 가는 곳은 어디일까요? 바로 카페가 아닐까 생각해요.

저도 카페에 자주 가서 작업도 하고 여유 시간을 즐기기도 하는데요, 카페에서도 당연히 주문은 스마트하게 폰으로 하고 있답니다.

물론 재밌는 영화도 자주 보는데요, 영화 예매도 폰 하나로 가능하죠~!!

무제-135.png

 



"탭으로 작업할 때도 대화하자"

다음은 카카오톡! 가족, 친구들과의 연락은 거의 카톡으로 하고 있는데요. 최근에 갤럭시 탭에서도 정식으로 카톡 지원을 해서 너무 유용하게 사용 중이랍니다.

저는 카페에서 갤럭시 탭 S7+로 거의 모든 작업을 하는데요, 카톡이 와도 폰을 확인할 필요 없이 그냥 탭에서 바로 확인하고 답장하고 너무너무 편하고 좋아요^^

무제-135 (1).png

 



"잊어버리기 전에 저장해, 어디서든 확인해줄게"

다음은 메모 앱! 예전에는 필기와 메모는 공책으로 했었는데 요즘은 메모도 역시 스마트폰 하나로 하는 시대가 됐어요. 저도 메모는 삼성 노트와 구글 keep으로 하는데요.

삼성노트와 구글 keep 모두 자동 동기화 기능으로 폰에서 메모한 건 탭에서, 탭에서 메모한 건 폰에서, 이 폰에서 메모한 건 저 폰에서 같은 계정으로 로그인만 되어있으면 너무 편하게 바로바로 동기화돼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답니다~

무제-135-1.png

 



"에코 시스템, 놀라운 화질, 신나는 음악 감상 함께 할래?"

삼성 앱 중에서 삼성 인터넷, 카메라, 갤러리, 삼성 뮤직 또한 자주 애용하는데요.

갤럭시 에코 시스템앱 이어서 사용 기능으로 폰과 탭에서 끊김 없이 이어서 작업 가능하고, S21 울트라의 1억 800만 화소의 놀라운 화질로 멋진 사진들을 찍고 신나는 음악 감상도 모두 폰 하나로 하고 있답니다^^

무제-138-3-1-2.png

 



"걱정 마, 할 일은 모두 내가 알려줄게"

많고 바쁜 일정들은 역시 캘린더리마인더에 저장해서 놓치지 않고 확인해야겠죠?

저는 리마인더 앱을 거의 매일 사용하는데요, 리마인더에 해야 될 일을 저장하면 캘린더에도 연동이 돼서 확인이 가능하고 설정한 날짜와 시간에 알려줘서 놓치지 않고 할 일을 할 수 있답니다.

같은 삼성 계정에 로그인된 폰과 탭에 모두 수시로 동기화되기 때문에 어떤 기기에서도 확인이 가능해서 너무 편해요^^

무제-138-1 (1).png

 



"결제는 심플하게, 삼성 페이로 샥"

갤럭시를 사용하는 이유, 바로 삼성 페이가 아닐까요? 저도 삼성 페이를 애용하고 있는데요, 실물 카드가 필요 없이 폰만 갖고 다니면서 결제도 삼성 페이로 샥 너무 편하게 하고 있어요^^

pay3813.gif

 



"Do What You Can't"

마지막으로 갤럭시 유저들과의 소통, 유용한 팁, 이야기들이 가득가득한 삼성 멤버스!

갤럭시 개발자들과 각 분야의 담당님들과 소통을 통해 나의 갤럭시를 더욱 안정적으로 함께 만들어나가고 나만의 갤럭시 활용 팁들을 멤버스 유저들에게 공유하고 각종 삼성 대외 활동도 참여하며 신나게 삼성 멤버스 메이커스로 활동 중이랍니다^^

무제-135-1 (1).png

 



이 외에도 많이 사용하고 자주 활용하는 앱들과 기능들은 너무너무 많지만 전부 소개하면 너무 길어질 것 같아서 핵심적인 몇 가지만 소개를 해봤어요. 스마트폰 사용자라면 활용하는 게 대부분 거의 비슷비슷할 거라고 생각하는데 여러분도 저와 대부분 비슷하게 사용하고 계시죠?

저의 스마트폰 활용과 소개는 여기서 마칠게요, 앞으로도 더 재밌고 유용한 스토리 기대해주세요^^

18 댓글
갤럭시 S
여러 갤럭시 요소들이 일상 속으로 '삼'며들었네요 ^ㅁ^
이런 전문 장비를 잘 다루시는 모습 멋있습니다..☆
갤럭시 S
일상에 갤럭시가 빠질 수 없죠, 갤럭시 덕분에 너무 편하고 스마트하게 지낸답니다 😁
진저브레드맨
Expert Level 5
갤럭시 S
갤럭시의 진가는 역시 삼성페이죠 ㅎㅎScreenshot_20210725-134318_Samsung Pay.jpg
갤럭시 S
문제는 너무 편해서 결제를 막,,,,,🤑🤑
갤럭시 S
갓성페이!!!짱짱이에요
갤럭시 S
갤럭시 = 삼성페이~!!!
갤럭시 S
크 갤럭시에서는 삼성페이가 없어서는 안될 존재이죠 ㅎㅎㅎ
갤럭시 S
삼페외에도 너무 편한 기능들이 많아서 넘 좋아요 😃
갤럭시 S
역시나 매우매우 알차게 잘 사용하고 계시네요..
일상 생활 곳곳에 갤럭시가 쏙쏙! 😊👍👍👍
갤럭시 S
더 작성하면 울트라급으로 길어질까봐 자주 사용하는 핵심 내용들만 소개했답니다 🤣🤣 역시 갤럭시가 젤 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갤럭시 S
Galaxy3813님 홈화면은 예전 게시글에도 본거같네요 ㅎㅎ
저도 동기화 기능을 노트북과 함께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
자동 동기화 기능 너무 편하고 좋죠 👍제 홈화면은 2015~16년쯤부터 쭉 저 스타일이에요 😆
imAsking
Expert Level 3
갤럭시 S
엇... 인스타 본계 아이디가 사진에 있는데 원치 않으셨다면 블러 처리 하셔야 할 것 같아요.

구글킵과 삼성노트를 연동해서 쓰시는 것은 아주 좋은데요? 특히 구글킵이 Windows앱이 없어서 PC에서 삼성노트로의 동기화가 엄청 유용할 것 같아요 반면, 행아웃이나 지메일을 쓰는 상황에서는 구글킵이 빠르게 보낼 수 있어서 좋겠네요!
갤럭시 S
구글킵과 삼성노트 조합이 꿀이죠 🍯 (인스타는 어차피 메이커스 활동에서도 사용하기도 하고 상관없어서 가리지 않았어요 😆)
갤럭시 S
저보다 홈이랑 앱스서랍 부분이 더 깔끔하네요 Galaxy3813님의 알찬 갤럭시 활용글 잘봤습니다.
갤럭시 S
감사합니다, 이제 다른 스타일로 한번 바꿔봐야겠네요:)
0 좋아요
갤럭시 S

안녕하세요 3813님 질문하나잇는데요. 어느분과 3813님의 스타일에대해 의논하던중에 그분이 이런말을 하던데요.

 

유저분들이 다크모드에서도 동일한 사진을 보기 위해서 애플리케이션으로 배경을 삭제하십니다. 보다 편리하게 사용하려면 편집한 색깔과 반대되야 하기에 검은색 배경화면을 쓰시고, 편집후에 배경을 삭제하십니다. 그래서 저는 이 \"배경 없애기\" 기능을 까먹으신 것 같네요.

 

이게 맞는말인가요? 그분이계속 맞다고 우기셔서요 답변부탁드려요

0 좋아요
갤럭시 S
무슨 일인지는 모르겠지만 질문에 답변을 드리자면 저는 한 게시글에 사용할 이미지나 영상을 몇시간에 걸쳐 꼼꼼하게 작업하고 검수 후 올리기 때문에 실수를 하지 않습니다. 말씀하신 배경도 다른 게시글에서는 투명배경 스타일로 만들었지만 이 게시글에 이미지는 색다른 스타일로 뒷배경도 직접 만들어서 일부러 없애지 않은거구요.

본문 초반에 검정색 배경도 다크모드를 고려하지 않고 실수로 배경없애기를 까먹은게 아니고 의도된 스타일입니다.

답변이 되셨기를 바라며 이런 개인적인 문제는 댓글이 아닌 비공개 메시지로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