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ㅠㅠ 어떡하죠?

(게시글 작성 시간: 03-21-2021 05:14 PM)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제가 박채은 0504란 분을 신고하려했는데 lovemilk란 님을 신고해버렸어요ㅠㅠ lovemilk님 죄송해요(´༎ຶД༎ຶ`) 될지는 모르겠는데 상대방을 신고한걸 취소할수는 없나요?ㅠ.ㅜ

1 채택된 답변


채택된 답변
채택된 답변
웃은영자
Active Level 9
옵션
기타
신고 이후 운영진 분들의 판단 하에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다른 분을 신고하신 경우 신고 취하는 할 수 없지만, 그 분에게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는 부분이 보이지 않는다면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고 접수 시 다른 분을 신고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ㅁ^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30 댓글
a10e꼰대유저
Active Level 9
옵션
기타
에구야...
신고를 취소할 수는 없지만 용서는 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네!
0 좋아요
채택된 답변
웃은영자
Active Level 9
옵션
기타
신고 이후 운영진 분들의 판단 하에 조치가 이루어집니다.
다른 분을 신고하신 경우 신고 취하는 할 수 없지만, 그 분에게 문제의 소지가 될 수 있는 부분이 보이지 않는다면 어떠한 조치도 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신고 접수 시 다른 분을 신고하지 않도록 주의해주세요~ ^ㅁ^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긴 글 감사합니다!
a10e꼰대유저
Active Level 9
옵션
기타
하지만 잘못 신고하시는 행동을 여러번 반복하시면 허위신고로 정지를 먹을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네!
0 좋아요
질적도
Active Level 6
옵션
기타
ㅎㅎ
0 좋아요
옵션
기타
ㅜㅜㅠ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기타
제가 신고 할게요 무슨일로 신고인가요?
옵션
기타
규정위반을하셔서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기타
0 좋아요
Větaň
Active Level 8
옵션
기타
잘 모르겠네요 ㅠㅠ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으얽엉 ㅠㅜ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기타
제가 신고 할테니 무슨일로 신고하시고 무슨 북마크에 할건가요
0 좋아요
베이커리몰랑
Active Level 2
옵션
기타
괜찮아요.다 잘될거여요~😊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네 잘 해결했어요~☆
0 좋아요
허찬
Active Level 6
옵션
기타
펭님!!다음부턴 신고를할때도! 확인하고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아니근데..박채은0504님이어떤 잘못을했길래...(의문이다..)....)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넵 ㅠ 그럴게욥ㅜ
옵션
기타
sns성게시글,도배,좋아요,댓글,하트요청등등의 규정위반을하셨습니다
0 좋아요
하리보젤리HARIBO
Active Level 6
옵션
기타
아이고ㅠㅠ러브밀크님께 죄송하다고 쪽지 보내시면 될거예요:)
lovemilk
Active Level 8
옵션
기타
헉!!!!!!!!!!!!!!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죄송합니다 러브밀크님 ㅠ.ㅜ 신고당하셨나요? 일단 죄송해요 ㅠㅠ
lovemilk
Active Level 8
옵션
기타
신고당하진 않았어요!! 괜찮아요!!
옵션
기타
한번신고한거는 정지가잘안돼요!
여러사람에게서 신고가들어와야그때
운영자분께서 정지시킬지 그걸정하는겁니다!
포챠펭ㆍ맞팔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감사함당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기타
박채은 0504 없어졌어요!
0 좋아요
ㆍ라니아케아ㆍ
Active Level 4
옵션
기타
있는디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기타
박채은0504님 사라졌어요!!
0 좋아요
옵션
기타
안사라지셨어요^^검색해보시쥬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