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다시 한번 여러분들께
감사하다고 글을 써봅니다.
.
.

그 동안 즐겁고 유익하게
멤버스에서 소통하려고 노력했던 
결과일까요?

좋아요 20,000을 돌파했습니다!

image

부족한 저를 한결같이 믿어주시고
멤버스에서 즐거운 시간들로 함께 해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실망하지 않도록,
우리 모두 모두 함께 더욱 즐겁게
멤버스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멤버스의 ☆ 답게 
더욱 더 아름다운 빛을 비추는
galaxy3813이 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 좋아요 이만 돌파 게시글
이만 여기서 이만...
25 채택된 답변

채택된 답변

저는 30000만큼 사랑할께요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디지털파워
Expert Level 1
좋아요 이만에서 이만 사리지지 마시고 삼만돌파 감사 글에서 또 뵈어요^^ 축하드립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많은 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시니..
행복하시겠어요.. galaxy3813님~
완전 축하드립니다~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dhtjdfhr9962
Expert Level 3
3813님 은 멤버스의 심장 입니다 ㅋㅋㅋ
하트 결정체 ㅋㅋㅋㅋ

요즘 3813님이 알려주신 노래도많이듣고있는데 요근래 활동을 자주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멤버스의 얼굴인만큼 더 자주 활동해주시기를 바래용~~^^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Rock23
Expert Level 5
우와!!😱🥶
이번에 galaxy3813님 까지...
파란토끼님에 이여서 백투백 홈런!!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Note10글로우
Active Level 3
답글
로드 중...

와우!! 저는 1000개 달성했을 때도 정말 기분 좋았었는데

2만개는 무슨 느낌일까요!! 축하드립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네네~ 함께해서 더 행복한 것 같아요~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dhtjdfhr9962
Expert Level 3
아직은 칭찬밖에 해드릴게없지만 저도 발전해서 꼭 3813님 의 후계자 자리를 노려보겠습니다ㅋㅋ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dhtjdfhr9962
Expert Level 3
수년이 걸리더라도 해낼게요!!!! 그때까지 기다려줘용~~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green
Active Level 8
감사합니다 여러분, 이만....
제목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삼성멤버스를 떠나는 작별 인사하고 이민 가시는 것으로 착각했습니다
이만이 20,000인것을---
그동안에 쌓인 높은 탑은 갤럭시3813님의 노력과 땀의 결과로 진정한 마음으로 치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뭐예요~~~~?!?!제목보고 깜짝 놀랐잖아요 ㅋㅋㅋ
이만클럽~!!!가입 절찬 대기중~~~🤣🤣🤣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PrinceEyes
Active Level 10
대단들 합니다 ㅎ
어마어만한 수치들~~
저는 부러울 따름입니다 ㅎ
늘 알찬 정보 기대하겠습니다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대현아안녕
Active Level 2
답글
로드 중...
두리둥둥
Expert Level 5
좋아요 이만👍
축하드리고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만만큼 소통을 하셨으니
이만만큼 받는게 당연한것 같습니다!!
이만만큼 더 축하드립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마일로스
Expert Level 5
깜짝 놀랐네요ㅋㅋㅋㅋ
가시는 줄 알았습니다 😢(그러실 분 아니라는 것은 알지만ㅎ)
20000좋아요 축하드리면서 언제나 감사합니다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프로답글러
Expert Level 5
3813님께서 멤버스활동 은퇴하시는줄
알고 놀랐네요 ㅠ

축하드립니다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8비트
Expert Level 2
깜짝 놀랐네요 ㄷㄷ 전 떠나는 줄 알았는데 ㅋㅋ 이만 축하드려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포노思피엔
Expert Level 5
이만 큼 달성하신 galaxy3813님 축하드립니다^^

제목보고 놀란가슴 숫자보고 한번 더 놀랐습니다 😱

언제나 변함없는 galaxy3813님의 열정에 이만한 박수를 보내드립니다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Luminant
Expert Level 5
우왕~축하드립니다!! 저도 이제 좋아요 따라잡으러 갈께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하늘색고양이
Active Level 7
음 전 떠난다는줄 알고 슬펐는데
드립보고 정떨어졌어요..ㅎㅎ..
아무튼 축하드려요... ㅎㅎㅎ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Luminant
Expert Level 5
크킄 이미 댓글은 따라 잡았습니다ㅎㅎ좋아요도 금방^----^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베이킹소다
Active Level 6
축하드립니다~!! 제목보고 깜짝 놀랬네요😥 작명센스가 넘치네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Luminant
Expert Level 5
노력을 하여 따라잡겠습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Luminant
Expert Level 5
좋아요1개 추가입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49 댓글

저는 30000만큼 사랑할께요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정확히는 아직 29155입니다 🤭🤭🤭
답글
로드 중...
마일로스
Expert Level 5
얼마걸릴까요 😀😃😀
답글
로드 중...
디지털파워
Expert Level 1
좋아요 이만에서 이만 사리지지 마시고 삼만돌파 감사 글에서 또 뵈어요^^ 축하드립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감사합니다, 이만 물러가지 않고 더욱 더 열심히 해서 삼만 감사글에서 뵙겠습니다:)
답글
로드 중...
많은 분들이.. 많이 좋아해주시니..
행복하시겠어요.. galaxy3813님~
완전 축하드립니다~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파란토끼님도 마찬가지십니다 😁😁
우리 더욱 더 함께 퐈이팅 해봐요!!!
답글
로드 중...
네네~ 함께해서 더 행복한 것 같아요~ 🤗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dhtjdfhr9962
Expert Level 3
3813님 은 멤버스의 심장 입니다 ㅋㅋㅋ
하트 결정체 ㅋㅋㅋㅋ

요즘 3813님이 알려주신 노래도많이듣고있는데 요근래 활동을 자주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멤버스의 얼굴인만큼 더 자주 활동해주시기를 바래용~~^^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