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갑자기 와이파이가 끊겨요 ㅠㅠ

(게시글 작성 시간: 04-08-2022 09:51 PM)
177 보기
류희성
Active Level 7
옵션
기타
와이파이 빵빵한 집에서 폰으로 인강듣는데 계속 와이파이 연결이 끊기고 데이터로 넘어갑니다 보안 와이파이에 집 와이파이 등록 해놨는데도 10분에 한번씩은 계속 끊겼다 연결됬다 합니다 어떻게 해야 와이파이 연결 문제 해결 할 수 있나요?? 
7 댓글
새벽바다
Expert Level 3
기타
와이파이 문제 여러분들이 호소하는대 개선될 기미가 안보이네요.
0 좋아요
채리미
Active Level 7
기타
이 불량폰을 아무 의미없는 업뎃만 시키고 도대체 기본적인 폰 기능도 못하는걸 최신 성능에 폰이라고!!
불루트스도 끊깁니다.
모바일도 끊겨요
S22u는 오히려
문제 없는걸 얘기하는게 더 쉬울듯요
0 좋아요
류희성
Active Level 7
기타
22 시리즈 안쓰고 S10+ 쓰는데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이후 와이파이 문제가 더 심해졌습니다
0 좋아요
孝敬
Active Level 6
기타
저도 와이파이 문제 오류 문의했는데, 저 뿐만 아니라 여러 사람들이 호소하는 문제인 듯 싶네요
connectivity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Connectivity 개발 담당입니다.

먼저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와이파이 관련 문제는 공유기와 호환성, 앱(어플) 동작, 환경 적인 요소를 고려해지 못 한 SW 오류 등 다양한 원인에 의하여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오류 보내기를 통하여 최대한 많은 문제 정보를 수집이 와이파이 품질 개선에 도움이 됩니다.
문제 상황이 발생 후 휴대폰에서 오류 보내기 통하여 보내주시면, 경험하고 계시는 문제점을 정확하게 분석하여 최대한 빠른 시간에 개선안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최근 몇몇 고객분들의 문제점을 확인시 단말 SW버그가 확인되어 수정하였으며, 공유기 설정 및 단말 설정 이슈(Private DNS, 보안와이파이등)도 확인이 되어 오류보내기와 함께 연락처를 보내주시면 저희 개발 담당자가 직접 연락을 상세 상황을 확인하고 가이드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 번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Connectivity 개발 담당 드림

▶ 오류보내기 방법
Samsung members 앱 실행> 하단 [도움받기]> 화면을 아래로 스크롤하여 [의견을 보내고 질문에 대한 답변을 받아보세요]> 오류보내기 !

0 좋아요
asus
Active Level 3
기타
저도 갑자기 와이파이 끊김이 생겼어요. 집에 다른 애플기기는 안끊기는데 삼성 스마트폰만 끊겨요..
0 좋아요
류희성
Active Level 7
기타
삼성 처음엔 되게 신기하고 서비스도 좋았는데 이젠 좀 지난거 같네요 최근에 삼성 디지털 프라자 가서 버즈 케이스 샀는데 버즈 케이스 사러왔다고 했더니 직원이 ..... 하다가 아 버즈 케이스요?? 하고 케이스 판매 하는곳에서 구경하다가 골라서 하나 샀어요 제품은 좋은데 직원들이 너무 생각이 없고 온라인상으로 문의 하면 해결 방법 알려주고 그래도 안되면 무조건 서비스센터 오라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온라인상으로는 아직 서비스가 부족한거 같아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