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를 활용한 푸른하늘 만들기-1 절전모드

(게시글 작성 시간: 09-22-2021 05:04 PM)
293 보기
서준bixby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저는 갤럭시 S8+를 사용할때는 몰랐는데 노트10+를 구입하였는데 5G도 그렇고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아서 절전모드를 애용해 왔습니다.

image

그런데 최근에 플립3를 사용하면서 배터리가 더 빨리 닳아서 절전모드를 키고 쓰는데요 오늘은 이 절전모드에 대해 얘기해보려고 합니다.


image

절전모드의 설정은 이러한데요 5G사용안함과 CPU성능 70%제한 이 2가지만 해도 배터리 타임이 꽤나 차이가 났습니다.

사용해본 바로는 고사양의 게임을 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CPU성능이 70%가 제한이 된다 하더라도 체감하지 못할정도로 쾌적했습니다.

이 절전모드로 인해 배터리를 덜 사용하고 그렇게 하면 충전도 덜하게 되니 이산화탄소를 줄일수있다고 합니다.

많이 줄이지는 못하더라도 여러명이 배터리를 절약해서 충전을 덜하게 된다면 이 조금이 모여서 티끌모아 태산이라는 말이 있듯이 많은 이산화탄소를 줄일수 있을겁니다.


image


image

그리고 크롬으로 검색을 많이 하시는 분들은 상단주소창 부분의 oled에 번인이 생기기도 하는데 이부분이 다크모드를 킨것같이 까매지기 때문에 번인을 예방할수도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충전을 덜하게 된다면 배터리 사이클도 많이 충전한것에 비해 사이클이 낮을것이고 그러므로 충전을 덜 하게 된다면 배터리의 수명을 더 오래 유지할수 있을것입니다.

환경을 위해서 그리고 폰을 오래사용하기 위해서 절전모드를 사용해 보는것은 어떨까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