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워치에서 리마인더 기능 언제쯤 개선될까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22-2021 10:36 AM)
233 보기
림리
Active Level 1
옵션
기타
문의하기로 문의도 남겼었고 검색해보면 같은 제안을 하신 분이 있네요.
담당부서로 전달해보겠다는 답변은 받았지만 아쉬운 기능이라 커뮤니티에 적어봅니다.

애플은 맥 - 아이패드 - 아이폰 - 애플워치 각 기기들의 연동이 미리알림이라는 어플로 가능합니다. 연결이 굉장히 자유롭죠.

윈도우 pc - 갤럭시폰 - 갤럭시워치를 쓰는 입장에서는 미리알림만큼은 아니지만 마소의 to do 와 리마인더로 윈도우 pc와 갤럭시폰으로 연동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문제는 갤럭시워치입니다.

갤럭시폰 어플 리마인더의 세부메뉴는 전체 => 하위메뉴 1. 리마인더 와 하위메뉴 2. to do가 있습니다. 
윈도우 pc의 to do에서 작성한 목록들이 갤럭시 폰의 리마인더에는 뜹니다만, 리마인더의 하위 메뉴 2. to do에만 뜹니다.
그리고 갤럭시워치의 리마인더에서는 하위메뉴 1.리마인더의 내용만 뜨죠. to do의 내용들이 뜨질 않으니 리마인더의 흐름이 끊깁니다. 갤럭시 워치가 하위메뉴만이 아니라 전체 메뉴를 다 포함할 수 있다면 윈도우와 안드로이드 기반 기기들 사이의 연결이 더 자유롭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점이 꼭.. 빠른 시일 내에 개선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차라리 업데이트가 힘든 부분이라는 답변을 받으면 아쉽지만 어쩔 수 없구나 하고 기대를 안 할텐데. 어중간하게 답변을 받으니 기대를 하며 기다리게 되네요.
0 좋아요
1 댓글
리마인더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림리님, 리마인더앱 담당입니다.

리마인더앱을 사용하시는데 불편함을 느끼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제안주신 부분에 대해 개선될 수 있도록 검토중이지만 정확한 개선 방향과 일정에 대해 말씀드리지 못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