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갤럭시 사용자만 누릴 수 있는 특권, 삼성 멤버스를 알고 계시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31-2023 11:35 PM)
407 보기
쥐니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갤럭시 특권 복사.png

 
갤럭시 유저만 누를 수 있는 특권이 있다?

여러분!
삼성 멤버스라는 어플을 어떻게 사용하고 계시나요?

아마 많은 분들이 사전예약 사은품을 받고나서 잘 사용하지 않으셨을텐데요. 삼성 멤버스에서는 사전예약 사은품 신청뿐만 아니라 무선 기술 지원과 자가 기기 검사, 다양한 혜택 등을 받으 실 수 있는 삼성 멤버스의 숨겨진 꿀팁을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문제든 해결해 주는
무선 기술 지원 서비스

20230331_232824.png

어느 날 갑자기!
스마트폰에 오류가 생기셨다면 여러분들은 어떻게 해결하셨나요?

아마 핸드폰을 껐다 켜도, 인터넷에 방법을 찾아도 해결 방법이 나오지 않으면 결국 센터에 가본 경험 한 번씩 있지 않으신가요?

요즘 들어 삼성전자 서비스 센터의 근무시간이 줄어들다 보니 시간 맞춰 방문하기도 어려고... 주말에는 사람이 많아 오랜 시간 기다려 수리를 받은 경험이 있으실 텐데요.

이럴 때 스마트폰 '오류 보내기' 기능을 통해 간단한 오류는 온라인으로 기술 지원을 받아보시는 건 어떠신가요?


20230331_232832.png

이 기능을 이용하면 전문 기능 담당자분들이 메시지에 첨부된 '시스템 데이터 로그'를 분석해 줘서 어떤 이유로

스마트폰에 문제가 생겼는지 친절하게 알려주신 답니다. 때문에 여러분의 갤럭시 스마트폰이 이유 없이 꺼지거나 배터리가 빨리 닳는다던가, 갑자기 스마트폰이 버벅거린다면 꼭 이 기능을 이용해 기술 지원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내 폰의 상태를 알 수 있는
자가 기기 검사 기능


20230331_232840.png

 

자동차를 오래 타면 주기적으로 점검을 받는 것처럼 스마트폰도 오래 사용하다 보면 기기 상태 점검이 필요합니다.

이럴 땐 간단하게 삼성 멤버스 '휴대전화 진단' 진단 기능을 이용하여 손쉽게 자가 진단을 해보는 건 어떠실까요?

삼성 멤버스 > 도움받기 > 휴대전화 진단 탭을 클릭하시면 배터리, 충전기, 헤드폰과 같은 내장 기능과 홍채, 지문, 심박수 등 다양한 센서들까지 점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 기능을 이용해 불량 부품을 찾게 되면 스마트폰 수리 시간도 아끼고 돈도 절약할 수 있겠죠?

다만 배터리 점검 같은 경우 배터리가 오래되거나 문제가 있는데도 정상으로 판정으로 나올 수 있기 때문에 배터리는 센터에서 점검을 받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남들보다 빠른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혜택과 소식

 
20230331_232849.png

삼성 멤버스를 사용하면 남들보다 빠르게 다양한 삼성전자 이벤트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는 주로 '케이스 특가전'과 같은 갤럭시 유저들한테 특화되어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지만 가끔 숨겨진 BIG 이벤트가 진행되기도 하는데요.

 

20230331_232855.png

아마 제 글을 통해 보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갤럭시 팬분들을 위한 카메라 워크숍, 갤럭시 언팩 초청행사, 삼성 스타즈 활동단 모집 등 일반인들한테 잘 열리지 않은 갤럭시 찐팬 만을 위한 숨겨진 이벤트가 많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평소 내가 갤럭시를 좋아하는 찐팬이고 조금 색다른 이벤트에 참여해 보고 싶다는 마음이 생기셨다면, 오늘부터 삼성 멤버스에 꾸준히 접속해 새로운 이벤트 소식을 알아보시는 건 어더실까요?

 


 

소통으로 뭉친 커뮤니티


20230331_232902.png

커뮤니티는 제가 삼성 멤버스에서 가장 좋아하는 기능이기도 합니다.

삼성 멤버스 커뮤니티에서는 갤럭시 사용자끼리 의견을 교환하거나 오류 해결 등 다양한 커뮤니티 활동을 할 수 있는 '커뮤니티'라는 하나의 소통 공간이 있습니다.

다른 커뮤니티와 다르게 삼성 멤버스에는 주로 갤럭시에 대해 많이 아시는 분들이 다양한 갤럭시 꿀팁을 알려주시거나, 스마트폰 사용 중 오류가 발생되었다면 같이 도움을 주는 등의 유익한 내용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 보니

갤럭시 스마트폰을 처음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을 사용하던 도중 궁금한 점이 있다면 삼성 멤버스에서 활동 중이신 여러 유저분들이 친절하게 도움을 주시고 있기 때문에 궁금한 게 있으시다면 한번 '커뮤니티'에 글을 남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20230331_231440.png

 
이렇게 삼성 멤버스에는 어떤 기능이 있는지 알아보았습니다.

삼성 멤버스는 삼성전자와 소비자를 이어주는 다리 역할도 하지만 고객과 소통을 통해 함께 갤럭시를 만들어가는 유익한 공간이다 보니 아직 삼성 멤버스를 잘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짧은 소개 글을 준비해 봤는데 도움이 되었을까요?

이 글을 읽고 계신 분들 중에 정말 갤럭시를 좋아하거나 갤럭시를 사랑하는 분이 계시다면 오늘 삼성 멤버스 커뮤니티에 오셔서 가볍게 다른 갤럭시 유저분들과 인사를 나눠보는건 어떠세요?






image





4 댓글
기타
다양한 기능들과 혜택 그리고 좋은 정보성 글이 많은 멤버스 많이 사용해서 더 좋은 커뮤니티로 나아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
하이요1004
Expert Level 5
기타
타사기기도잇으면좋겟어요
redpolaris7
Active Level 5
기타
갓삼성
럭키클로바
Expert Level 5
기타
삼성 멤버스에 대한 짧은 소개 글
잘 보고 갑니다.
커뮤니티 저도 가장 좋아하고 잘 활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