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겁나 어이 없네요.

(게시글 작성 시간: 09-21-2016 08:58 PM)
615 보기
담배장사
Beginner Level 2
옵션
기타
[Web발신]
갤럭시 노트7 리콜 교환관련 안내 고객님 안녕하세요 갤럭시 노트7 개통 진행하신 온라인 대리점입니다. 19일부터 리콜진행에 대한 공식안내는 언론을 통해 안내되었으나 재고 수급을 원활히 제공받지 못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신중히 예상한다면 약 10일 이상의 시일이 소요될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좀더 빠르게 그리고 편안한 리콜 진행을 위해 아래의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삼성전자서비스센터 1588-3366 26일부터 위 번호로 전화주신 후 온라인(인터넷)에서 구매를 하였으며 인근 서비스 센터로 방문하여 직접 교환진행하겠다 라고 말씀주시면 재고확보 후에 빠르고 편안하게 교환가능하십니다. 택배수령 후 교환단말기 개통을 위해 유선요청과 기존 단말기의 택배 반납등 상당히 번거로운 교품방법을 피하여 좀더 편안한 벙법을 안내드리오니 적극 활용 부탁드리고 양해 부탁드립니다. 택배교품을 원하시는 고객님께는 책임지고 끝까지 단말기 확보하는대로 안내를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번거로움을드림에 사과드리겠습니다. 갤럭시노트7 리콜 관련 문의는 055-346-7070으로 문의주시면 보다 정확한 상담이 가능하십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문자가 왔는데 삼성에서 대리점에서 판매된 수량을 안 줬다는 말 인가? 삼성이나 대리점이나 똑같음.
첨부터 각지방에 지정대리점이나 지정디플에서 교환이 가능했으면 문제가 없었을텐데요.
3 댓글
일방통행
Active Level 4
기타
팁이라면 팁이군요..
0 좋아요
콩마이
Active Level 6
기타
대리점들이 이번에 꼼수 엄청부리네요. 물량있는거 킵해두고 바로 판매하려고 서비스센터로 돌리는듯요
0 좋아요
꺄우울크어v
Active Level 3
기타
이런글볼때마다 디프가서 구매하길잘했다는 생각이 드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