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ed
Active Level 6
반갑습니다. 고알싶삼의 컨텐츠를 만들어가고 있는 IA297입니다.

저를 다른 곳에서도 만날 수 있는데.. 여기서는 언급하지 않겠습니다.
아무튼! 오늘은 고알싶삼에 대하여..를 준비한 글입니다.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1. 고알싶삼?
고알싶삼은 것이 의 줄임말로 말 그대로 고것을 알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진 컨텐츠 형태의 글입니다.

1 - 1. 왜 고알싶삼이였나요?
첫번째 고알싶삼은 그냥 지었습니다. 마땅히 지을 것도 없어서 그냥 그것이 알고싶다를 패러디형 제목을 짓고 말았는데 이게 첫 글에서 포텐이 터지는 바람에.. 그냥 집어넣게 되었습니다.

1 - 2. 고알싶삼은 정기인가요? 비정기인가요?
아 저는 비정기입니다. 여러분들의 커뮤니티에서 가장 중요한 글들을 보고, 궁금해 할 것을 찾아 바로 컨텐츠화 하기 때문에 정기적으로 올리기 힘든 이유로 비정기 시리즈로 할 예정입니다!

2. 그럼 이 글은 어떻게 구성하나요?
주로 정보 형태로 제공 할 예정입니다. 정보를 전하기에 정보글 형태로 하기로 했습니다.

2 - 1. 진행은 어떻게 되나요?
커뮤니티에서 가장 많이 물어보는 질문, 그리고 여러 상황을 보면서 글을 만들기에 글의 시작은 해당 주제를 설명하고, 질문을 어딘가에 했다면 그에 대한 설명 후 답변에 대한 이미지 삽입, 글 복사 등을 하면서 글에다가 넣던지, 아니면 최대한 아는 부분은 설명하는 방향을 하는 등을 한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3. 닉네임을 어떻게 정했나요?
... 닉네임도 대충 지었습니다. 제 프사 보시면 아시겠지만... 애니를 좋ㅇ... 아니 즐겨보는 사람ㅇ.... 가 아니라 애니를 보는 사람이기에 애니와 IT를 같이 다뤄보는 블로그를 만들려고 했으나 제 귀차니즘&난해한 설정 등을 이유로 엎었는데 그때 남은 닉네임만 쓰게 되었고, 현제 약 5년간 잘 쓰고 있는 닉네임입니다.

3 - 1. 그럼 닉네임은 어떻게 구성되나요?
I = IT, A = 애니메이션을 뜻했고, 297은 의미 없는 숫자입니다. 그런데 이제는 이런 것도 쓸모 없어졌기에.. 그냥 닉네임으로 봐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4. 앞으로의 방향과 고알싶삼의 다음 이야기에 대해..
저는 귀차니즘이 조금 심하기도 한데.. 봄과 가을 지독한 알러지 때문에 몸 상태도 그닥 좋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이 컨텐츠는 비정기, 장기형 컨텐츠라.. 부담은 적은 편입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서 몇달, 몇년 길게 텀을 두고 글을 만들지는 않으니.. 걱정은 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해당 주제가 끝나고, 예고를 하기로 했습니다. 예고가 나오면 보통 준비한 주제이니.. 만약 예고가 없다면 하이에나 처럼 여기 커뮤니티에서 주제 선정을 한다고 생각하시길 바랍니다. 이런 글에도 어김없이 예고는 나갑니다. 왜냐하면...! 이 글도 결국 고알싶삼 컨텐츠이니깐요!




이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사실 고알싶삼으로 대충 지은 제목인데.. 너무나도 관심을 많이 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일단 여러분들에게 최대한 좋은 글로 찾아갈 예정이며, 앞으로 여러분들의 갤럭시 라이프를 즐기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겠습니다!

그럼 여기까지... 입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