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공지

(게시글 작성 시간: 03-07-2022 08:53 PM)
364 보기
Biglight
Active Level 4
옵션
기타
우리가 원하는 긴급공지(뇌피셜임)
제목 어그로 죄송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삼성전자 입니다.

이번 GOS로 인한 제품 성능에 대한 이슈 사항에 대해 갤럭시를 믿고 구매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께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현재 논란이 되고있는 GOS서비스로 인하여 성능 하락의 문제가 제기되고 있는 갤럭시 S22시리즈를 비롯 S10, S20, S21시리즈는 물론, 자사 내부적으로 해당 문제로 서비스에 불편을 겪고 있는 모든 갤럭시 탭 시리즈와 갤럭시 휴대폰 전모델에 대해 전수 조사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조사 진행은 사용량에 따라 최신 기기를 기준으로 선행 될 예정입니다.

진행 결과에 따라 일부모델에 대해서는 GOS서비스를 종료 할 예정입니다.(21년도 판매모델 기준 3월 7일~3월 31일 한달간 빠른 업데이트 예정)

그외, 해당 문제를 소프트웨어적인 해결을 위해 노력하였음에도, 자체 검수 결과에 따라 일부 모델에 대해서는 GOS를 삭제진행시 기기에 심각한 오류가 있을 것으로 판단되는 모델에 대해서는 중고 시세에 30%이상의 보상금을 기준으로 삭제 조치된 다른 기종으로 보상 판매 혹은 다음 세대 제품 구매시 사용가능한 현금성 쿠폰을 통해 보상 받아 보실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예외 사항으로, 고객분들의 많은 의견을 수렴하여
S22 시리즈 및 갤럭시 탭S8시리즈의 경우 삼성 디지털 프라자 혹은 삼성 서비스 센터를 통해 발행받으신 확인증을 제출하시어 전액 환불조치를 순차적으로 진행하고자 검토 중에 있습니다.

정확한 보상 방법 및 절차에 대해서는 당사 내부적인 정책 조건에 대한 조속한 협의 진행 후 재안내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다시한번 고객분들의 성원과 믿음에 보답해드리지 못한 이번 사태에 대해 다시한번 사과의 말씀드리며, 향후 이러한 문제가 재발하지 않도록 당사 내에서는 최선을 다해 노력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감사합니다.
6 댓글
누룽9
Active Level 4
기타
이걸 사용자가 쓰고 앉아있으니 문제입니다....
Biglight
Active Level 4
기타
아니 솔직히 저정도 대안은 가져와야 뭐 조금이라도 잠잠해 지지 얘들 지금 진심으로 주총한다고 잠수타는건지 아님 ㄹㅇ 대혼란이 와서 저리뛰고 이리뛰고 하는 중인건지 분간이 안감
0 좋아요
누룽9
Active Level 4
기타
저정도 대안 가지고 오면 더이상 태도 가지고는 뭐라고 하지 않을텐데 말이죠. 지금 사고 터진 건 터진건데 대처가 너무..... 짜증납니다. 제품과 회사에 정떨어져서 더는 쓰기 싫네요.
Biglight
Active Level 4
기타
이게 그리고 어차피 보상할꺼면 저렇게라도 할수밖에 없는게 삼성 입장에서는 놋7때 마냥 또 fe맹그러서 팔면 그만이고, 지금이라도 판매 페이지 닫아버리고, 현재까지 출고된 물량에 대해서만 짱구굴려서 전액환불 받아주면 되는 문제임
자꾸 뭐 한푼이라도 보상금액 낮추려고 짱구 굴리는동안 뭣모르는 사람들은 계속 기기 수령하고 있는거고 그렇게 되면 보상해야할 금액만 늘어나는건데 왜 입꾹닫 하고 계신건지 이해가 안감
그리고 현재 22시리즈 생산 라인 손실 비용이 아까우면, 그냥 챔버 사이즈 늘려서 해당 공정을 끼워 넣고(물론 사이즈 늘린 챔버에 대한 CT및 사전검증 자끝내고 투입) fe로 이름 붙여 팔던가 상자나 패키징 아까우시면 그냥 개선판이라고 공지띄우고 gos삭제버전 해서 팔면될걸 왜 자꾸 문제를 키우는건지 이해가 안감
기타
큰거 온닷
Biglight
Active Level 4
기타
전 솔직히 제가써놓고도 저렇게 공지뜨면 탭s8울트라 취소 조금은 고민해볼듯 또 needs~heavy 거리면 그냥 뒤도 안돌아볼 예정임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