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글꼴 재설치가 안되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19-2019 06:49 PM)
246 보기
dew0215
Active Level 3
옵션
기타
제가 쓰던 폰트가 'HU 맨인블랙'이라는 폰트인데요
휴대폰을 바꾸고 재설치를 하려니까 결제를 하라고 하네요
어떻게 해결하나요?
5 댓글
기타

삼성 갤럭시 앱스 정책상 다운로드 가능항 단말 수는 최대 10대 입니다.

 

어플의 다운로드 내역이 10대가 초과되었다면,안타깝게조 재구매 후 아용하셔야 합니다.

갤럭시앱스 이용약관'라이선스 계약' 부분 제2조 중 항목에 따라 아래와 같이 10회이상의 다운로드는 제공하지 않는다는 항목 참고 부탁드립니다.

 

② “이용자”는 다음과 같은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1. “애플리케이션”을 개체 코드 실행 파일 형태로만 비상업적 용도로 사용하여야 합니다.
2. “애플리케이션”은 동일한 “계정”을 기준으로 복수(10개 이하)의 “이용자 단말”에 재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단, 다음 사유에 따라 재다운로드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재다운로드 횟수 및 기간에 대한 제한 포함).

 

갤럭시 스토어 이용약관 : https://account.samsung.com/membership/etc/specialTC.do?fileName=samsungapps.html

dew0215
Active Level 3
기타
헉..ㅋㅋ 벌써 10대가 넘었나.. 제가 공장초기화를 많이 했었나봐요 ㅠㅠ
0 좋아요
야자킹
Expert Level 5
기타
같은폰으로 공초면 10번제한에 대한 해당사항 없습니다. 문의해보세요
0 좋아요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dew0215 고객님! 갤럭시 스토어 담당자입니다.

 

이전에 구매하셨던 폰트 재 다운로드가 불가하시다구요~? 구매한 앱 재 다운로드가 불가한 이유는 다양하여, 정확한 원인 파악을 위해서는 고객님의 삼성 계정이 필요하니 번거로우시더라도 갤럭시스토어의 문의하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공장 초기화를 많이 하셨다면 앞서 솜브라님께서 설명해주신 대로 재 다운로드 횟수 초과의 문제일 가능성이 높겠네요~

 

갤럭시스토어 및 스토어 콘텐츠 관련하여 궁금하신 점은 언제든지 멤버스 커뮤니티의 Galaxy Store 카테고리에 남겨주세요! 빠르게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아침부터 바람이 참 선선하니 좋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dew0215
Active Level 3
기타
와 감사합니다 🙇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