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기어핏2 날씨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11-30-2016 09:42 PM)
453 보기
상상속으로
Active Level 2
옵션
기타
기어핏2 이번 펌웨어 업데이트 이후에 날씨 오류가 생겼습니다.
1. 현재 날씨가 나오는 와치페이스에 현재 온도가 업데이트 되지 않습니다. 날씨를 눌러서 들어가는 날씨창에는 현재 온도 표시가 아예 없고요.
2. 영문모드일때 날씨창에 위치가 지역으로 안나오고 한국으로만 나옵니다.

빨리 수정해주세요.

3rd party 앱 개발도 안되는데, 그나마 있는 기능이라도 잘 쓸수 있게 해주세요.
0 좋아요
5 댓글
기어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기어 담당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하신 내용 중 1번 시계화면에서 현재 온도가 업데이트 되지 않는 현상에 대해 아래 설정을 확인 부탁드립니다.
폰의 Samsung Gear > 설정 > 시계 화면 꾸미기 > 디지털 혹은 아날로그 시계화면 선택 > 꾸미기 > 컴플리케이션 > 날씨 선택 > 설정 > 자동 새로고침 항목 확인
자동 새로고침 항목에서 설정한 시간간격에 따라 날씨 정보가 자동 업데이트 됩니다. 또한 기어의 날씨 정보가 보이는 시계화면에서 날씨 부분을 누르면 나타나는 '날씨창' 하단의 업데이트 버튼을 눌러 수동으로 날씨 정보를 업데이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문의하신 2번 항목은 관련 부서에서 해당 내용을 인지하고 있으며,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문의하신 내용이 수정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문제가 수정되기 전에는 불편하시겠지만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하면 정확한 도시 이름을 볼 수 있으니 참고 부탁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말씀하신 '날씨창'에서 현재 온도가 안보이는 부분은 관련 부서에 제안하신 내용을 전달하여 검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의 당사 제품에 대한 관심과 소중한 의견에 감사드립니다.
0 좋아요
상상속으로
Active Level 2
기타
안녕하세요. 답변 감사드립니다.
1번 온도는 자동고침 뿐만 아니라 수동으로 업데이트해도 시계화면에서는 계속 온도가 변하지 않습니다. 낮에도 계속 0도로 나옵니다.
0 좋아요
기어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기어 담당입니다.
온도 업데이트 관련하여 이용에 불편을 드려 거듭 죄송합니다.
위치정보가 정상적으로 받아지지 않아 발생하는 문제일 수 있으니
폰의 Samsung Gear > 설정 > 시계 화면 꾸미기 > 디지털 혹은 아날로그 시계화면 선택 > 꾸미기 > 컴플리케이션 > 날씨 선택 > 설정 > 현재 위치정보 사용 을 off 하셨다가 다시 on 으로 변경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진행하였음에도 동일 문제가 지속적으로 발생할 경우, 기어의 로그 파일을 Samsung Members를 통해 첨부하셔서 다시 문의해주시면 보다 자세히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그 첨부 절차는 아래와 같습니다. (폰과 기어가 연결되어있는 상태에서 진행 부탁드립니다.)
기어의 설정 > Gear 정보 > 디바이스 정보 > 소프트웨어 버전 탭 5회 > *#9900# 입력 후 Run LOG_DUMP 실행 > 완료 후 Extract LOG_DUMP 실행 > 폰의 Picture\Gear\ 경로에 생성된 로그 파일을 Samsung Members의 문의하기->첨부 를 통해 첨부하여 문의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상상속으로
Active Level 2
기타
로그파일 첨부를 어떻게 하나요? 제 갤럭시s7e에서는 사진과 음악만 첨부가 가능하게 나옵니다.
0 좋아요
기어_담당_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기어 담당입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폰에 저장된 로그 파일을 PC로 옮겨오셔서 zip 파일로 압축하신 후에 help.content.samsung.com 으로 접속하셔서 1:1 문의 > Samsung 계정 로그인 > 서비스 'Samsung Gear' 선택 후 첨부하여 문의 부탁드립니다.
로그 파일이 원래 파일 형태로는 첨부가 되지 않아 부득이하게 고객님께서 zip 파일로 압축하신 뒤에 보내주셔야 하는 점 죄송합니다. 현재 사이트 개선중에 있으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