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기어핏2 오른층수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9-22-2016 01:43 PM)
357 보기
jangka
Active Level 4
옵션
기타
출시일에 구매하여 사용하고있는데 얼마 전 부터 계단오른적이 없는데 10층 15 층 많게는 25층정도 기록되는데 센서가 고장난건가요?
0 좋아요
6 댓글
기타
아.... 혹시 최근에 샤워를 했다거나 물에 담근적이 있나요?... 저도 비슷한 경험이 있어서요.... 만약 그렇다면 손바닥에 대고 탁탁 털어서 사용해 보세요.. 전 그래서 해결 됐답니다...!~~^^
jangka
Active Level 4
기타
물에 한달전쯤 담그고 괜찮았어요 그후론 손씻을때도 안 담궛어요.
0 좋아요
실버HH
Active Level 3
기타
저도 그래요 ㅜㅜ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전 9층살고 회사는 꼭대기까지 해도 6층인데 늘 평지로만 다녀도 125층 이상씩 늘 나와서 삼성서비스센터에 다녀왔습니다. 테스트해보겠다고 가져가더니 부품을 싹 바꿔준다더군요. 그래서 그럴거면 교환해달라했더니 산날짜대비 해주겠다 하네요 환불이나 교환둘중 하나하라해서 교환한다했고 지금 물건 기다립니다.
0 좋아요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운동/상태 인식'담당 입니다.
문의주신 기어핏2 오른 층 수 감지 오류 현상에 대해 기존이력을 확인한 결과 샤워나 물기 있는 환경 등에서 사용한 이후로 고어택스 부위가 이물이나 수분 등으로 막혀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
손목에 차는 기준으로 하단쪽 손바닥에 여러차례 두드려 물기를 털어내시거나 이물을 제거하신 다음 사용 시 정상감지가 가능할 것으로 판단 됩니다.
물기나 이물 제거가 어렵다고 느끼시는 경우 가까운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여 조치 요청 하시면 바로 조치가 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구우웃럭
Active Level 1
기타
방수기능이 있는 기어핏을 어찌 탁탁 털어 사용하면 된다고 하나요?
운동하면 땀도나고 물기있는 곳 노출되기도 쉬운데 그렇게 사용하라는건 말이 안되죠. 저도 서비스센터 갔다왔는데 해결이 안되네요. 이 문제는 제조상 문제 아닌가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