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ed
Expert Level 4
안녕하세요 
이번 12월달에 휴대폰을 바꿀려고 합니다 ㅎㅎ
일단 아버지께서 노트 10+ 를 바꾸게 되면서 저도 바꾸게 되었어요. 근데 노트 9과 s10+ 가 나을지 모르겠어요 댓글로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17 채택된 답변

채택된 답변
Highlighted
Expert Level 2
노트9은 좀 지나서...
S10+추천드립니다 ㅎㅎ
사후지원도 노트9에 비해 좋죠👍👍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5
s10이 좋을것 같네용
사후지원부터 노트9보다는 s10이 나을것같아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무조건 s10+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안드로이드12 까지 지원하는 s10+가 더 좋습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SPEN이 꼭 필요하다면 NOTE 9이 괜찮을듯한데 그게 아니라면 S10+로 선택하시는게 좋아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3
노트9은 사후지원이 끝나서
10 으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맘 같아선 노트울트라 추천드리고 싶지만 노트플러스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Expert Level 5
S10+ 추천드립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7
요번에 10시리즈 산사람들이 성공한사람이라죠 ㅋㅋ 당연히 s10이죠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Expert Level 2
노트9는 사후지원도 끝나가기도 하고.. 등의 이유로 S10+가 더 좋으실 것 같습니다 ㅎㅎ
물론 펜이 꼭 필요하시다면 노트9도 쓸만 할겁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Expert Level 3
10시리즈가 역사에 길이남을 명기입니다!
9시리즈는 8시리즈에서 바뀐점도 별로 없고 가장 중요한건 사후지원이 끝났어요ㅋㅋㅋ
반면에 10시리즈는 2022년까진 os 업그레이드 보장하고요 그 이후에도 보안패치는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S10+ 추천드려요!!
근데 S20 FE는 못사나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가격이 대략 얼마정도 차이나나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음 10만원 차이면 S10+쪽으로 가는게 좋은 선택일 것 같네요ㅎㅎ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친하게 지내는건 좋죠~ㅎㅎ   알겠습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넵^^ 친목/반모는 안되는건 알고 계시죠?ㅎㅎ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30 댓글
Highlighted
Expert Level 2
노트9은 좀 지나서...
S10+추천드립니다 ㅎㅎ
사후지원도 노트9에 비해 좋죠👍👍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5
s10이 좋을것 같네용
사후지원부터 노트9보다는 s10이 나을것같아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무조건 s10+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안드로이드12 까지 지원하는 s10+가 더 좋습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SPEN이 꼭 필요하다면 NOTE 9이 괜찮을듯한데 그게 아니라면 S10+로 선택하시는게 좋아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3
노트9은 사후지원이 끝나서
10 으로 가시는게 좋습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맘 같아선 노트울트라 추천드리고 싶지만 노트플러스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Expert Level 5
S10+ 추천드립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7
요번에 10시리즈 산사람들이 성공한사람이라죠 ㅋㅋ 당연히 s10이죠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Expert Level 2
노트9는 사후지원도 끝나가기도 하고.. 등의 이유로 S10+가 더 좋으실 것 같습니다 ㅎㅎ
물론 펜이 꼭 필요하시다면 노트9도 쓸만 할겁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Expert Level 3
10시리즈가 역사에 길이남을 명기입니다!
9시리즈는 8시리즈에서 바뀐점도 별로 없고 가장 중요한건 사후지원이 끝났어요ㅋㅋㅋ
반면에 10시리즈는 2022년까진 os 업그레이드 보장하고요 그 이후에도 보안패치는 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저는 S10+ 추천드려요!!
근데 S20 FE는 못사나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가격이 40만원 이내에 살려고 해소용 😅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아 40 이내로 사시는군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Expert Level 5

노트 9은 메이저 업데이트도 끝났기에.. 당연히 s10+가 훨씬 좋죠ㅎㅎ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알겠습니다!!
가격으로 봤을땐 노트 9가 싸서
고민되네요 ㅎ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가격이 대략 얼마정도 차이나나요?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노트9은 통신사 변경 하면 0원이고 S10+은 10만원 정도 되서요 ㅎㅎ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음 10만원 차이면 S10+쪽으로 가는게 좋은 선택일 것 같네요ㅎㅎ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물론 제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도움되셨기 바랍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재혁님 친하게 지내셨으면 하는데.. 맞팔 가능할까요/

기분 나쁘셨다면 죄송합니다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친하게 지내는건 좋죠~ㅎㅎ   알겠습니다^^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앞으로 친하게 지네용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넵^^ 친목/반모는 안되는건 알고 계시죠?ㅎㅎ

원본 게시물의 답변 보기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당근이죠😉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노트플러스도 동일한 가격인가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그건 저도 잘 😅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보통 2년이상 넘으면 무료에요?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