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노트10+ 인데 one ui2.5하고 공유하려는데 왜 목록이 안뜨죠...??

(게시글 작성 시간: 10-29-2020 12:45 AM)
189 보기
집나간마누라
Active Level 1
옵션
기타
공유 버튼 누르면 공유 가능한 앱들, 이거 왜 다 안뜨냐요?? 설정이 된다면 어디서 하죠?

카톡이라던지 문자라던지 페이스북 등등 다떴었는데 왜
극히 일부밖에 안뜰까요 ㅡㅡ... 공유도 카톡으로 바로 못하고 엄청 불편하네요...

원래 공유 버튼 누르면 공유 가능한 앱 리스트들 쭈르륵 떴었는데 말이죠...ㅠㅠㅠ

image


image


1 댓글
ViewSystem1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공유 패널 담당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문의 주신 내용은 공유 패널 내 다이렉트 공유 기능으로, 각 앱들이 다이렉트 공유 기능쪽으로 링크를 제공하면 공유 패널에선 다이렉트 공유 링크를 보여주도록 되어 있습니다. 3rd party 어플에서 링크를 제공하는 로직과 연관되어 있는 것으로 추정됩니다만, 상세한 확인을 위해 오류보내기를 통한 로그데이터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삼성 멤버스 앱 → 우측 하단 + → 문의/ 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혹시 재부팅하여도 해당 목록이 보여지지 않는지 확인 부탁 드립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