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다가오는 Unpacked 2020 출시 제품 미리 톺아보기

(게시글 작성 시간: 07-14-2020 06:12 PM)
494 보기
솜브라
★★
옵션
기타

다가오는 Unpacked 2020 출시 제품 미리 톺아보기

 

main.png

 


2020년 상반기에는 갤럭시 S20 시리즈 와 새로운 형태의 폴더블 스마트폰이 공개되었습니다.
코로나로 인한 문제를 포함해 특히 가격적인 측면에서 이용자들의 니즈를 잡지 못한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갤럭시의 상반기가 지나고 하반기의 신제품 발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하반기보다 상반기에는 많은 제품들이 출시될 것으로 보여지는데요.

상반기에 출시 예정인 제품을 미리 한번 톺아보겠습니다.

 

* 본 내용은 유출 된 내용과 작성자의 출시 예정 제품에 대한 정보를 기반으로 제공되고 있습니다. 실제 출시 제품과 다를 수 있을 수 있는점 참고바랍니다.


갤럭시 워치3

 

2.jfif

 

 

갤럭시 워치 시리즈가 공개 된 후 워치2를 건너뛰고 갤럭시 워치3로 새로운 워치가 출시합니다.
새로운 워치는 기존 워치 시리즈보다 베젤링이 줄어들었으며, 41mm 와 45mm 모델이 있다고합니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에서 터치 베젤링이 적용되면서 얼핏보면 베젤리스 워치 같은 느낌을 받았지만

새로출시 예정인 갤럭시 워치3의 경우 클래식한 느낌의 베젤링이 존재합니다.

 

3.jfif

 

 

갤럭시 워치3의 모델은 브론즈 / 블랙 / 실버 모델이 기본적으로 출시 예정이며, 스테인리스 와 티타늄으로 출시 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2020 하반기 시즌에는 브론즈 컬러가 메인 컬러로 보여질 것 같은데 실제 컬러감은 어떨지 궁금하기도 합니다.
현재 유출된 가격으로만 보면 가격이 상당히 비싼편에 있는것으로 보여집니다.

 

4.jfif

 

 

갤럭시 워치 3의 주요 기능은 고릴라 글라스 DX가 적용 되었고 5ATM 방수를 지원하며 MIL-STD-810G 를 인증받았습니다. 또한 GPS 내장 으로 운동을 기록하거나 위치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 워치3의 출시가 임박한 가운데 유출된 워치페이스를 보면 색다른 느낌의 워치페이스들도 보여집니다.

 

5.gif

 


제일 기대 되는 제품은 바로 티타늄 모델입니다. 티타늄 모델의 3D 모델링입니다. 
전체적인 블랙 톤의 티타늄마감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더한것을 볼 수 있습니다.

기본 구성으로 메탈 재질의 스트랩이 적용될 것으로보여지며, 가격은 70만원대로 유출되었습니다.
현재 7월 8일 워치를 선공개 후 23일 부터 판매가 될 예정이라고 하니 워치를 시작으로 하반기 제품이 줄줄이 출시될 것 으로 예상합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

 

bud.png

 


어디서 많이본듯한 디자인이죠? 바로 강낭콩 모양의 이어버드입니다.
삼성의 차기 웨어러블 이어폰으로 보청기 같으면서도 미니멀한 무선이어버드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으로 설계가 되어있어 귀안에 쏙 들어가 편안한 착용감을 보여주며 오픈형 코드리스 이어폰입니다.

 

7.jpg

 


갤럭시 빈 이라는 명칭으로 불려오다가 최근 갤럭시 버즈 라이브로 이름이 변경되면서, 곧 공개를 앞두고 있습니다.
루머에 따르면 해당 제품은 오픈형인데 노이즈 캔슬링을 지원한다고 합니다. 오픈형 이어폰에 노이즈 캔슬링은 어떤 성능을 보여줄까요?


갤럭시 노트20 / 노트20 울트라

 

8.jfif

 

 

올 하반기 주인공 갤럭시 노트20 입니다, 러시아 갤럭시 노트8 소개 페이지에서 새로운 갤럭시 안내와 함께 이미지가 유출되었습니다.

노트20 울트라로 추정되는 이미지는 브론즈 컬러를 보여주고 있으며, 3개의 카메라와 레이저AF로 추정되는 센서가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갤럭시 S20 울트라와 달리 100배줌이 아닌 50배 줌을 탑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9.jfif

 

 

갤럭시 노트 시리즈는 울트라 모델과 기본 모델로 출시될 것으로 보여지며, 갤럭시 노트20은 플랫한 디스플레이를 가질 수 있다는 루머가 있습니다.

갤럭시 노트 20의 AP는 스냅드래곤 865+ 혹은 엑시노트 992가 탑재될 것으로 보여지며, 아직 엑시노스 992에 대한 정보는 공개되지않았습니다.

 

10.jfif

 

갤럭시 노트20 울트라의 카메라는 초광각 망원 광각 센서를 가질것으로 보여지며, 1억화소가 아닌 6400만 화소의 망원 센서가 탑재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국내에는 갤럭시 S20 울트라와 같이 스냅드래곤으로 출시될 것인지 엑시노스 992를 탑재할 것인지 아직 정해지지 않았으며 8월 5일 언팩 행사를 통해서 갤럭시 노트20 시리즈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폴드2

 

fo.png

  

갤럭시 노트 20 시리즈와 함께 공개될 이번 하반기 메인 디바이스 갤럭시 폴드2 입니다.
이번 갤럭시 폴드2에서는 기존 CPI필름을 사용했던 갤럭시폴드와 달리 UTG를 적용하면서 액정의 강도를 조금더 높혔으며, 외부화면이 커지는것으로 보여집니다.

 

이번 갤럭시 폴드2에서는 S펜을 탑재한다는 루머도 있었지만, UTG의 S펜 사용 강도에 따라 자국이 남는점을 해결 하지못해 S펜 탑재는 무산된 것으로 보여집니다.

 

외부 디스플레이와 내부 디스플레이 모두 인피니티O를 적용하여 깔끔하고 넓은 화면을 활용할 수 있으며, 높은 주사율을 적용하여 조금더 부드러운 화면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외부 디스플레이가 더 커졌기 때문에 접었을 때의 활용도 또한 높아졌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갤럭시 폴드2의 가격은 현재 유출된 정보로는 유로화 기준 260만원 정도의 가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S7

 

40bb58f000091e.png

 


갤럭시 탭시리즈는 삼성에서 꾸준히 출시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탭S6 와 비슷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 갤럭시 탭S7은 이번에 11인치와 12.4인치 모델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두가지 화면의 모델로 나오며, 인치별로 기능차이가 있습니다.

먼저 11인치의경우 LCD를 탑재하고 있으며, 측면 지문센서를 가지고 있습니다.
12인치의 경우 아몰레드를 탑재할 것으로 추측되며, 내장형 지문센서를 가질 것 같습니다.

갤럭시 탭S7의 경우 갤럭시 태블릿 최초로 고 주사율을 가질 것으로보여지며, 더 커진 화면을 제공하면서 이용자의 대화면 활용도를 높혀줄 것으로 보여집니다.

현재 전파인증단계만 남았으며, 워치 출시 이후 다음 차례가 아닐까 싶습니다.


갤럭시 Z플립 5G

 

18.jfif

 


갤럭시 Z플립의 5G 모델이 출시 됩니다. 갤럭시 S20과 함께 공개했던 갤럭시 Z 플립의 반응이 생각보다 좋았고, 새로운 방식의 폼팩터로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기도 했습니다.

lte모델만 있던 갤럭시 z플립에 5G가 탑재되면서 기존에도 배터리 문제가 있었는데 5g를 탑재하면서 새로운 AP를 사용합니다. 스냅드래곤 865+의 AP를 사용해서 배터리 효율이 배터리가 어떨지 기대됩니다.

 

19.gif

 


갤럭시 Z플립 5G는 무광 재질의 그레이와 브론즈 컬러가 출시될 예정이며 8월 5일 갤럭시 언팩행사를 통해 함께 공개될 것으로 보여집니다.


마치며

 

end.gif

 


유출된 정보와 앞으로 만나볼 제품에 대한 출시 제품을 미리 톺아보았습니다.
출시 예정인 단말이라 정보가 정확하지않을 수 있지만 정보성에 도움이 되었으면합니다.

새로운 갤럭시가 출시되는 하반기 이제 한달도 채 남지 않았습니다. 새로운 제품을 구매하게되면 리뷰를 통해서 제품을 상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20 댓글
Dinorex
Expert Level 5
기타
구매는 못하고 구경만 하기로....ㅎㅎ
기타

아마 언팩행사 이후 다음날 바로 전시해둘꺼 같아요 :)

기타
언팩이 기대됩니다 😀
언넝 만나봤으면 좋겠어요
기타

다가오는 언팩이 두근두근하네요 얼른 만나고싶어요 저도 ㅎㅎㅎ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기타
아...속쓰려...어디 소화제좀...쿨럭
기타

ㅠㅠㅠㅠㅠ 왜요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기타
넘 부러워서요 ㅠㅠㅠㅠㅠㅠ
0 좋아요
은행털이범
Expert Level 4
기타
폴드2가 기대되네요!
그나저나 노트20에 스냅865+ 탑재좀...
기타

스냅이라는 말이 있던데 어떨까요 스냅으로 나올꺼같아요 전

나초딩이3
Active Level 7
기타
스냅865+ 확정입니다
0 좋아요
달달달달달
Active Level 4
기타

티타늄 예쁘네요

기타

티타늄.. ㅇ쁜데 예쁜데 가격이 으악 ㅠㅠㅠ 실물은 꼭 보고싶네요 ㅎㅎㅎ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올해 하반기는 왜인지 기대감이 작년보다 낮은 기분..?🤣🤣 그래도 기대됩니다!
기타

너무많이 나와서 그런거아닐까요 ? 전 이번 하반기가 쫌 기대가 되는거같습니다 ㅎㅎㅎ

alsgh529
Expert Level 5
기타
포올드 기대되요~
기타

저도 포올드2 기다리고 있어요 ~ 이름이 갤럭시 Z폴드 라던데 - .-;;

ENFP
Active Level 5
기타
워치 3 가지고 싶네요😁
0 좋아요
jaehyuckchoi
Expert Level 5
기타

후 전 모두 기대되네요ㅎㅎ 언팩행사도 시험끝나는 날에 해서 너무 좋아요..ㅋㅋ🤩

0 좋아요
핑크베리
Active Level 5
기타
노트 울트라도 엣지 없애주지 아쉽네요 ㅜㅜ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노트20울트라 엣지 안 빠진다니 다행이군요 역시 기대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