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딩벳

(게시글 작성 시간: 02-09-2021 12:01 PM)
1394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갤럭시 스토어에서 폰트를 둘러보다가 궁금한점이 생겨서 이렇게 질문글 남겨봅니다.

image
(글꼴화면에 나오는 딩벳)

글꼴 볼때 마지막 사진(?)에 글씨 미리보기 비슷한게 있잖아요, 거기 아래부분에 딩벳확인 이라는게 있는데 딩벳은 컴퓨터에서만 쓸수 있는거로 알고있거든요. 근데 이걸 보여주는 이유는 쓸수있기 때문이라고 생각이 드는데, 쓸수 있으면 사용 방법을 알려주시고, 사용하지 못한다면 사용은 하지 못한다고 답글좀 남겨주세요.
3 댓글
채택된 답변
GalaxyStore_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갤럭시 스토어입니다.

 

첨부해주신 'Mong이공이일'  폰트는 딩벳을 직접 입력할 수 있는 방법은 없지만, 해당 제조사에서 딩벳들을 쉽게 넣을 수 있는 방법을 지원하고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https://m.blog.naver.com/byfont/221452445245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딩벳 문자를 복사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 외에는 키보드에서 기본 지원하는 기본 심볼들이 아닌 다른 딩벳 문자들은 직접 넣을 수 있는 방법은 없습니다. 향후 폰트사에서 제작한 딩벳 문자가 있을 경우 사용 방법을 설명글(앱 디스크립션)에 추가할 수 있도록 개선해나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오 그렇군요! 감사해요
0 좋아요
candy_m
Beginner Level 2
기타
안녕하세요.제가 'Aa정말예쁜건이응이야'를 구매한지 좀 됬는데요..:)○:)♡:)♥︎<-이런게 저한테만 보이고 다른사람이랑 톡하거나 할때 상대방은 안보이더라고요.보이게 하려면 Aa?를 하라던데..어떻게 하는지 모르겠어서요..답글 부탁드려요 🙏🏻(♡♥☆★☞☜♤♠♧♣☏☎♩♪♬■◆♨ <-그리고 이런것도 상대방이 저랑 똑같이 볼순 없나요?글꼴에 따라 다르게 보이는 건가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