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리마인더 반복기능 쓸때 완료안하고 넘어가면 다음날 요일 반복일정은 왜 안뜨나요?

(게시글 작성 시간: 03-31-2023 02:55 AM)
102 보기
인더블루
Beginner Level 2
옵션
기타
만약 화요일은 안 하고 넘어가면 왜 수요일까지 화요일 미뤄둔 일로 뜨는지 모르겠어요. 그냥 지정한 요일마다 매일 새로 떠야하는게 아닌가요? 
제가 그걸 할 때까지 왜 떠있는지 모르겠어요. 
그래서 화요일은 안 하고 수요일에 완료를 한 일인데 
미뤄둔 요일꺼만 뜨니까 그걸 완료해야 수요일꺼가 떠서 너무 불편하고 정확하지가 않아요.

요일별 새로운 할 일은 어디서 체크를 할 수 있는건가요? 
아니면 미뤄둔일을 완료해야만 볼 수 있나요? 


4 댓글
리마인더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리마인더 담당입니다. 

캘린더에 반복 리마인더를 모두 표시하는 경우 일정 등을 확인하는데 어려움이 있을 수 있고, 날짜가 지났으나 완료하지 않은 리마인더를 놓치는 일이 없도록  해당 날짜에 표시를 하고 있습니다. '기한 설정됨' 카테고리에서 완료하지 않은 리마인더도 함께 확인할 수 있으나, 완료하지 않은 날짜로 표기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반복 리마인더를 확인하는데 불편한 점에 대해 공유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내부에서 개선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지 검토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인더블루
Beginner Level 2
기타
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JJ33JJ
Beginner Level 4
기타
이 부분 정말 불편한데, 찾아보니 몇 년 전부터 이부분 불편하다고 했지만 바뀌지 않는거 보니 앞으로도 안 바뀌겠죠? ...

저는 매일 같은 일 반복인데.. 하루 못 하면 계속 미뤄둔일로 뜨고, 오늘일정으로 뜨지 않아 불편하거든요. 하지 않았는데 완료했다고 체크하기도 하는데ㅎ 그럼 그냥 알람과 다르지 않아요.... ㅎ
0 좋아요
인더블루
Beginner Level 2
기타
그래서 저는 포기하고 걍 알람용으로만 쓰고 있어요... ㅎ 다른 앱 찾아도 괜찮은게 없고 삼성앱처럼 전체 화면으로 알람 뜨는건 잘 없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