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보이스 어시스턴트에 관한 제안 드리오니 반영 부탁드립니다 노트북 사용 중입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17-2018 07:31 AM)
519 보기
푸른바다111
Active Level 1
옵션
기타
모델번호, SM-N960N
4차 산업혁명시대에 시각장애인은 더욱소외되지않도록 정보접근권의 제도적장치는물론국가적 대책을 요구합니다. 장차법에명시는 되어 있는 차별금지가실현되지못하고있습니다.
삼성에서는 시각장애인의 정보접근성에 대해 심각하게 고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시각장애인에 대해 사적으로는 불편하겠다며 동정을 보내지만 제도적으로는 홀대하는 이런 이중적 태도에 좌절을
느낍니다.

시각장애인의 정보접근권은 시각장애인의 삶의 질과 깊은 상관관계가 있습니다~!!!

시각장애인도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시각장애가 있기 때문에... 돈이 많이 들어가기 때문에... 제외 되어서는 안됩니다.

인터넷과 스마트기기의 사용이 매우 힘듭니다.
삼성 전즌 최근 겔럭시 9 또는 9플러스 시리즈에 지난 3월초경 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바가 있다.
그런데 심각한 오류가 발생하여 오래오로 업글하면서 문자 부분 중
mms를 못 읽어주는 현상이 발생하였다.
이에 소비자인 저로써는 사전 예약해서 겔럭시 8플러스를 버리고 그 예약에 참여하여 새로운폰으로 교체받은 것이다.
비록 좋아져 스피커 부분이 스테레오의 욕심을 부리는 마음에 뽑았는데 이런 현상이 벌어진 것이다.
해마다 폰을 교체하면 짜증나는 어풀 문제 티전화 모바일 티월드 원스토어 접근성 정말 꽝이다. 일반인들은 이것이 편하다고하지만 두눈을 다 보는 상태에서는 차단 목록이 한눈에 들어와 편할지 모르지만
시각을 가진 사람으로써는 그림의 떡이다.
skt 에다가 지금으로부터 약 7년전 그러니깐 아마도 2013년정도될것입니다.
말로만 건의하겠다고 한지가 벌써 오늘이까지 온 상태이다.
왜 이런 것은 소비자들은 작구 우롱당해야만하는가!
삼성측 팀장급되는 사람들은 이렇게 말을 한다.
일반인들의 제품 지원되지 않는 것이 더 많다고 주장을 한다.
그럼 시각 장애인들의 접근성은 얼마나 되는가 기것 해봤자 음성프로그램등이다.
삼성에서 주장하는 논리와는 맞지 않는 내용이다.
나열들을 해보자.
메시지엡 이것은 기본 어플이기에 잘 읽어준다 삼성에서 기본어플들은 그럭저럭 잘되는편이다
최근 사진 겔러리 부분이 왼쪽 오른쪽 쓸기 동작으로 되지 않아 수정 요청한바 있다.
해결되었다. 색깔 읽어주지 않는문제 해결되었다.
그러나 메시지엡에보면 전체 삭제 기능이 빠져있다.
전화 최근기록에는 있는 것이 메시지엡에는 왜 빠져 있는지 업그레이드 할때마다 이러한것들이 보이지 않는다고 빼놓은 것이다.
삼성전자는 각성해야할 것이다.
기존의 개발자들이 무능력으로 더는 개발 장애인들의 차별 대우를 한다면 이는 어면히 사람과 사람의 무시가되는 처사라 당장 세금낭비 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능력이 있는 사람을 체용하여 다시 새롭게 삼성전자가 직원들을 뽑는 것이 순서라고 생각한다. 지금까지 삼성전자에 건의 한것들은 다음과 같다.
보이스어시스턴트 속도 개선 토크백 과 동일한 동작 요구사항 전체 삭제 기능 추가 전화 통화시 스피커 온오프 자동기능 추가 토크백에 있는 기능들 모조리 추가
안드로이드가 토크백을 사용하고 삼성전자에서 이것을 뺀 상태이다.
그럼 자체내에 음성탑제를 하였으면 이는 언제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졌는지 모를정도의 무관심 태도이다.
외국에 판매를 해야하기 때문에 우리나라에서 대충 이런식으로 팔고 외국에서는 잘 판매하여 접근성 통과하여 무난히 속임수로한다는내용이 떠돌아다닌다.
대한민국 시각 장애인들이 멍청하지는 않을 것이다.
제가 통개한바로는 그렇게 차별 금지법을 어기다가는 도로 대한민국은 전쟁터의 하락하는경우일 것이다.
사람다운 사회 사람사는 사회를 만들기위해 서로가 다같이 사용하는 폰을 왜 차별하는가.
최근 16일자에 업그레이드된것중 지난번 지금으로부터 두달전에 건의 한 내용들이 포함되어 있지 않다.
당장 업그레이드를 해줄 것을 요구합니다.
계속적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주지 않는다면 이 내용 정말 번역하여 전세계로 퍼드릴 것을 선원합니다.
동영상 스트림 기타 카메라 오동작부분은 수정되었으면서도
시각장애인들의 접근성 음성보이스어시스턴트의 내용은 수정되지 않은것에 대하여 유감의 표시를 드립니다.
다시한번 강역히 요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570455d-911b-49ef-b4bd-23a6359d9752.jpg
2 댓글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접근성 담당자입니다.

지난번에도 같은 글을 올려주셨었는데요 지금도 비슷한 답변을 드리게 되어 유감스럽습니다.
Talkback쪽에서 신규 및 개선된 기능에 대해서는 최대한 Voice Assistant에 적용이되도록 Google과 협업을 진행중에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해결 중이오니 적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말씀하신 전화 통화시 스피커 온오프 자동 기능은 최대한 빠른 시점에 적용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메세지 앱 사용시 불편을 느끼신 부분은 다시한번 메시지 담당에게 전달하여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 외에도 불편하신 사항에 대해서도 저희가 도와드릴 수 있도록 적극적인 의견 부탁드리며,
추후 사용하심에 불편함이 없으시도록 개선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왜 요즘 나오는 폰들은 보이스 어시스턴트로 바뀌었나요 잘 나가는 토크백 삭제하고 저도 시각 장애인입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