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탁기를 구입한지 일주일째이고 참고로 삼성드럼 세탁기 12년째 사용한 주부입니다.. 세탁기 구입후 이틀만에 문틀에 심각한 물고임현상(물묻음, 물방울 생김이 아님 )으로 서비스센터에 접수를 하게 되었습니다. 서비스 기사님이 하시는 말이 삼성 드럼은 다 물고임이 생기니까 정상이다 삼성드럼은 다 그런 타입이라고 합니다. 그러면서 삼성모든 드럼 세탁기는 세탁시 마다 걸레로 닦아 써야 한다는 이해가 되지않는 말을 억지로 주입하고 있습니다. 정상이라며..
전에 12년간 썼던 삼성드럼은 문틀 물고임도 없었고 주변 삼성드럼을 쓴 사람들도 문틀에 물이 묻고 하루가 지나면 마를 정도의 물이 묻지 고임 현상은 없었다고 합니다. 물이 묻는게 아니고 물이 고이는데 이게 왜 정상입니까? 이것이 왜 정상이 아닌지 설명하자면 고무패킹에 물빠지라고 구명이 세개 나있는데 그곳으로 물이 흘러 가지 않게 고무가 움푹들어가 있습니다. 그래서 물이 고임이 생기고 있습니다. 물이 빠지게 만든 구멍으로 물이 나가지 않고 고인다면 이것은 정상 제품이 아닙니다.
저는 정상제품으로 교환을 하던지 환불을 요구합니다.
참고 사진으로 세탁후 하루가 지나도 물이 마르지 않은 물고임 사진을 올립니다. 물론 바로 세탁기 문을 열어 놓고 말린 사진입니다.말리고 밀려도 물기가 남은 사진입니다.정말 삼성드럼 세탁기는 걸레로 닦아 써야 하는 제품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