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삼성멤버스에게 상장받았어요!ㅋㅋㅋ FanTastick 이벤트 간단 후기!?

(게시글 작성 시간: 12-12-2020 03:45 PM)
Luminant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오늘 BigFan분들과, 유명하신 인싸 유튜버 한분, 삼성멤버스 담당자 분들과 함께FanTastick Awards 이벤트라는 좋은 시간을 보냈습니다.ㅎㅎ

 
1부에서는 유명하신 인싸 유튜버 분의 강의도 들었고~ 간단하게 QnA시간도 가졌어요^^

image

2부에서는 의문의 봉투 속 상장도 개봉해보았는데 "빛이나는관상"~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장에서 담당자분들의 센스가..!

image
반딱반딱

image
간쥐~ 뿜뿜

티가났는지는 모르겠지만 상장 개봉타임에 진행자와의 1:1 인터뷰도 했는데 달달떨었습니다...ㅜㅜㅋㅋㅋ

image
동네방네 자랑하고 다니기~ㅋㅋ

저는 중간에 참여한지라 다는 몰라서...ㅜㅜ 자세한 후기는 다른분들께서 잘 써주실거라 믿습니다~?😀
오늘 좋은 시간 보내서 너무 좋았고 BigFan 분들 담에 또 뵈요~^^

16 댓글
옵션
기타
상 이름이 재미있네요 ㅎㅎ 축하드려요
Luminant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히히히 감사합니다!
옵션
기타
'상' 작명.. 대박이었어요.. 운영팀 센스 대박! 🤣🤣🤣👍👍👍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빛루미님~ 🤗🤗🤗
Luminant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네ㅋㅋㅋ완전!! 오늘 만나뵈서 정말 좋았습니다ㅎㅎ 담에 또 뵈용^^
gangms06
옵션
기타
ㅎㅎ 유명하신 인싸 유튜버는 이미 봐버렸죠 😂🤣
빛이나는관상 크~ 상장에서도 빛이 나는것 같은 느낌은 뭐죠ㅎㅎ🤩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기타
인싸 유튜버는 누구시길레 그러세요? ㅎ
0 좋아요
Luminant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해주세요~
gangms06
옵션
기타
🤐🤫 하고있겠습니다ㅎㅎ😆
0 좋아요
Note20g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와우..상장이라니 대단하네요..!
Luminant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삼성멤버스에서 상장을 받아볼거라고는 상상도 못해봤어요!ㅋㅋㅋ
三星galaxy
Active Level 9
옵션
기타
축하드립니다🤩🤩🥳🥳👍🏻👍🏻
미이라군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누구세요? 하셔야 빵터지죠 까비
DP3714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앜ㅋㅋㅋ
0 좋아요
dhek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빅팬이 되실 관상이셨군요 🤣🤣
DP3714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빛나는 관상😯 팬타스틱한 작명센스ㅋㅋ👍👍
Joanne_Kim
Active Level 7
옵션
기타
ㅋㅋㅋㅋ 저도 인터뷰때 파들파들 떨었어요 ㅋㅋㅋㅋ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