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에서 IT정보를 배우는 뉴스래터를 만들었어요! Yumm-IT

(게시글 작성 시간: 06-24-2021 05:27 PM)
303 보기
imAsking
Expert Level 3
옵션
기타

image





삼성전자의 계열사인 삼성SDS에서 삼성의 팬을 위해 IT정보를 소개해주는 뉴스래터인 "Yumm-IT"를 만들었어요.

삼성SDS는 삼성전자의 B2B소프트웨어 솔루션 업체인데요, 한 때 삼성전자 소프트웨어 멤버십을 통해 국내 최고의 소프트웨어 전문가들이 모여있어요.

16비트 컴퓨터와 X86이 막 나올 시점부터 관련 사업을 시작했기 때문에 네이버, 카카오, 스마일게이트 등 지금의 한국의 IT업계를 만들어 낸 CEO들이 거쳐간 역사가 깊은 회사이기도 해요.

이런 삼성SDS에서 IT 정보를 소개하는 뉴스래터를 보내준다고 하고, 그게 심지어 무료이니 신청을 안할 수 없죠 ㅋ




image





하는 방법도 엄청 간단해요

이메일이랑 이름 적고 약관 동의 누르면 끝나네요 ㅋㅋ 





image





그러니깐 바로 이렇게 이메일이 오는거 있죠?
벌써 뉴스래터가 막 올라오더라고요.





image




이번주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소개하고 있어요. 
디지털전환이 무엇이고, 어디에 적용하고 있으며, 삼성SDS가 어떤 솔루션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알 수 있는 유익한 뉴스 래터를 받았고, 덕분에 새로운 사실을 많이 알 수 있었어요. 게다가 삼성SDS에서 마련 한 체험 사이트까지 있고요.

새로운 정보를 공짜로 배우고 완전 이득인데 관심있으시면 신청해서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해요 ㅋㅋ




그나저나 Yumm 이라고 하니깐 삼성전자에서 2013년쯤에 공개한 플렉시블 디스플레이인 Youm 디스플레이가 생각나요. 윰 디스플레이는 엣지디스플레이를 만든 원천기술중 하나인데 10년만에 폴더블 디스플레이까지 상용화시킨 것을 생각해보니 감회가 새롭고 정말 대단하네요.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