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전자 갤럭시 개발자에게 꼭 하고싶은말

(게시글 작성 시간: 09-25-2021 12:19 AM)
832 보기
협잡꾼카운터
Active Level 6
옵션
기타

몇가지 질문과 건의사항이 있습니다.

1.갤럭시z플립3 를 사용하고있습니다. 기본 충전기가 제공되지 않다보니 예전에 받은 삼성 정품충전기와 케이블을 쓰는데 똑같은 상황에서 꽂아도 50분 후 충전완료가 뜰때가 있고 3시간 후 충전완료가 뜰때가 있습니다. 휴대폰 자체적으로 전압/전류 수용을 조절하는건지 궁금합니다.

2.위 2번 상황에서 만약 충전기/케이블/콘센트 등의 불량으로 인한 문제라면 휴대폰의 배터리나 기기의 성능에 영향을 주는지 궁금합니다.
(전압/전류의 불안정을 스마트폰이 제어를 해서 일정한 전류나 전압을 받아들이는지 궁금합니다)

3.삼성 이메일상담 작성시에 모델명 검색시 SM-F711NZWEKOO 이라고 정확한 모델을 쳐도 검색이 안되는것은 물론이고 한글로 갤럭시z플립3라고 검색하여도 일치하는 결과가 없다고 합니다. 언제 개선해줄 생각인가요? 정확하 모델쳐도 안나오고 예전엔 한글로 모델치면 나왔는데 왜 그걸 없앴는지 모르겠습니다.

4. 플립 커버화면은 조도 센서가 없어서 매번 낮에는 커버화면 밝기를 올리고 밤에 잘때는 커버화면 밝기를 낮추는등 불편합니다.
AOD 사용자가 많은데 조도센서가 왜 커버화면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불편하고 배터리도 빨리 닳습니다. 풀필요하게 밝은 상태가 지속되니까


5.갤러리 기본잠금(지문인식) 추가는 언제 되나요? 가장 필요한 기능인데 ... 왜 없는지 이해가 어려워요ㅜ

마지막 가장 중요.삼성KNOX 적용범위를 확대 해서 스마트폰 잠금/갤러리/파일열람 등의 부분에도 녹스가 적용되어 매우 강력한 보안을 가지고 잠금장치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스마트폰의 중요성이 날로 갈수록 높아지고 사람들은 더더욱 자신의 중요한 정보를 스마트폰에 넣고 대부분의 소중한 자료를 폰에다 보관하고있습니다. 따라서 더더욱 강력한 보안은 항상 요구되고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잠금과 갤러리에 녹스가 꼭 적용되어서 매우 강력한 보안정책이 적용되어 해킹으로부터 안전한 갤럭시를 요구합니다.

제 건의사항 부분은 그냥 흘려보내기 보다는 꼭 삼성의 임원과 개발진들이 제 목소리를 들어주시길 간청합니다.
보안이 너무나 중요한 시대입니다. 보안이 떨어지는 스마트폰은 쓰레기에 불과합니다. 제 목소리가 꼭 전달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들어주셔서 갤럭시 발전을 위한글.

7 댓글
하루종일무슨
Active Level 7
기타
5. 앱을 잠근다고 이미지를 못보는게 아니라서요....앱은 저장공간의 흩어져있는 이미지를 모아서 보여주는것 뿐입니다. 지문 잠금같은걸로 못보게 한다는 컨셉이 들어가면, 정말 못보는걸로 오해하게 되어서 소송거리가 됩니다. 실제로 파일 공간을 분리하는 보안폴더를 쓰세요
0 좋아요
협잡꾼카운터
Active Level 6
기타
의견잘들었습니다만 제 의견은 갤러리에 잠금만해달라는 의미입니다.
휴대전화를 남에게 빌려주거나(전화통화)등 이후 갤러리 잠금자체가없으니 불안하고 개인정보문제가 크다생각해서요.
의견은 잘 들었습니다.
0 좋아요
하루종일무슨
Active Level 7
기타
경혐상 기본 앱에서는 소송꺼리를 만들지 않을거 같네요. 결국 소송으로 보상해야하는건 제조사라...구글 포토나 다른 앱으로 얼마든지 볼수있는거라 특정 앱 실행을 막는다고 될 문제는 아니라서요
0 좋아요
갤러리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갤러리담당입니다.

제안주신 5번에 대해서 답변을 드립니다.

갤러리앱은 단말에 있는 사진을 보여주는 역할의 앱으로써 갤러리앱을 지문, 패턴등으로 잠그더라도 내파일앱이나 3rd party 갤러리앱을 설치하면 사진들을 모두 보여지게 되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그래서 앱 자체적으로 잠금기능을 제공하고있지 않습니다.

만약 갤러리에 있는 사진들을 다른 사람들이 볼 수 없도록 하기 위해서는 Secure folder(보안폴더) 기능을 이용하시면 원하는 사진을 잠그거나 백업도 가능하십니다.

갤러리앱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제안을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협잡꾼카운터
Active Level 6
기타
이해하였습니다.
그러나 폰을잠시빌려주는 상황에서 써드파티 설치등의 행동까진 불가능할것같습니다.
단순 보안용으로도(잠시빌려주거나 짧은순간 타인에게 임대되는) 적용가능하면좋겠습니다.
녹스는 갤러리적용이 무의미한걸 이해하였습니다.
답변해주셔서감사드립니다
0 좋아요
커뮤니티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협잡꾼카운터님,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말씀하신 본문 내 1번 충전 관련 문의에 대해 유관부서를 통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고객님께서 겪고 계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후 아래 링크에 접속하여 카테고리 선택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신 후 세부증상을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바로가기 링크 : https://bit.ly/33WO9d8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협잡꾼카운터
Active Level 6
기타
증상 사진과 동영상 같이 로그전송 했습니다.~^^ 신경써주셔서 감사드리며 보안강화에 대한 제 의견도 꼭 전달부탁드립니다!!
또한 갤럭시 S내의 보급화 급나누기나 파생모델로 인한 라인업 복잡성 정리도 진행되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