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키보드 'S펜으로 입력하기' 기능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06-24-2021 04:19 PM)
352 보기
147
Active Level 5
옵션
기타
탭 S7+에서 유용한 기능 - S펜으로 입력하기 기능을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오피스 문서와 같은 몇몇 어플에서는 이 기능을 제공하지 않아서 삼성 키보드 내에 있는 S펜으로 입력하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1) 유용한 기능 - S펜으로 입력하기
2) 삼성 키보드 - S펜으로 입력하기

1번은 팜리젝션이 작동해서 너무 편하게 잘 사용하지만, 2번은 팜리젝션이 작동하지 않아 너무 불편합니다.

두 곳에서 지원하는 기능 모두 'S펜으로 입력하기' 이니 둘 다 동일하게 팜리젝션을 적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 댓글
Spen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S펜 담당입니다.

우선 S펜으로 텍스트 입력하기 사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현재 S펜으로 텍스트 입력하기 기능은 아래 두 가지 경로에서 같은 기능으로 동일하게 제공중이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 설정 > 유용한 기능 > S펜 > S펜으로 텍스트 입력하기
* 설정 > 일반 > 삼성 키보드 설정 > S펜으로 텍스트 입력하기

추가적으로 현재 고객님께서 불편을 겪으시는 내용에 대해서는 말씀주신 사항만으로는 문제 분석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분석 및 대응을 위해, 말씀하신 증상이 발생할 때 아래 경로로 관련 정보를 보내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
"삼성멤버스 홈화면 -> 도움 받기 -> 문의/오류보내기 -> 오류보내기-> 카테고리 선택 -> 하단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체크"
다시 한번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0 좋아요
147
Active Level 5
기타
안녕하세요. 삼성 기본 메시지 어플을 예로 들어 설명드리겠습니다.

1) 문자 내용 입력란에 S펜으로 글을 쓰게 되면, 유용한 기능 - S펜으로 입력 기능이 활성화 되어 팜리젝션이 작동됩니다.

2) 그러나 문자 입력란에 손가락으로 터치 한 후에, 키보드 툴바에서 지원하는 손글씨(삼성키보드)로 쓰게 될 시, 손가락도 S펜으로 취급해버립니다.

담당자님께서 말씀하신대로 만약 S펜으로만 입력하면 기능은 동일하지만, 모든 어플 입력란을 손가락으로 터치 후 키보드 툴바에 있는 S펜 입력기능을 사용하면 팜리젝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혹시 이해가 되실까요..ㅠ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