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테마 관련 제안

(게시글 작성 시간: 12-12-2017 03:24 PM)
247 보기
딩굴둥굴뎅굴
Active Level 7
옵션
기타
1. 팔로우한 디자이너 알림을 누를 경우 새로 올라온 테마로 이동했으면 좋겠습니다 (누를 경우 팔로우한 디자이너 목록!으로 갑니다. 아니면 알림 내용으로 어떤 디자이너가 어떤 테마를 올렸는지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알림도 가끔 딱 하나 옵니다)

2.현재 테마를 모두 /무료/유료 순으로 볼 수 있는데 옵션을 통해 가격대순(유료한정) 같은 추가옵션으로 볼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마시멜로때의 삼성 테마에서는 있었던 것 같은데...

3.AOD포함 테마일 경우 S8기종처럼 맨 첫장에 AOD이미지를 보였으면 합니다. 보급형이래도 AOD지원하는 비싼기종인데...

4.디자이너 페이지에서 새로올라온 순/가격대 순처럼 세부 옵션을 통해 테마나 배경 아이콘 정렬이 필요합니다. 1번이랑 비슷한 느낌인데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현재까지는 이 네가지만 떠오르네요. 개인적으로 멤버스에도 테마 항목이 따로 생겼으면 좋겠습니다.
5 댓글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삼성테마 운영팀입니다.
딩굴둥굴뎅굴님~ 항상 테마서비스에 관심을 보여주시고 긍정적인 글도 남겨주시는 것으로 기억합니다.
주신 의견들에 대해, 몇가지 확인한 후에 곧 답글을 전달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짱구/게임 테마 출시!!!
0 좋아요
딩굴둥굴뎅굴
Active Level 7
기타
언제나 감사합니다. 매번 수고해주신 덕에 원활하게 테마 서비스를 즐기고있습니다!
0 좋아요
옵션
기타
딩굴둥굴뎅굴님~ 말씀하신 내용에 대해, 의견드립니다.
1) 팔로우 기능 : 맞는 말씀해주셨어요. 이 부분은 저희가 미진한 상태이고요ㅠ, 다음 스토어 업데이트 (내년 상반기 예상)를 통해, 팔로우 알람 기능을 개선할 예정입니다. 물론 말씀하신대로 알림내용에 디자이너 정보 및 테마 정보가 전달되도록 해야겠습니다.
2) 상품 정렬 : 현재 상품 정렬 기준이 많지 않지요. 이 부분 역시 저희도 공감하고 있었으며, 개선을 검토중입니다. 상품 검색과 정렬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3) AOD 미리보기 기능 : 일부 단말에서, AOD미리보기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ㅠ 역시 다음 업데이트를 통해 미리보기가 지원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4) 디자이너 페이지내 상품정렬 : 그렇죠...역시 저희가 검색/정렬 관련해 고민하고 있는 영역입니다. 함께 개선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제안주신 내용들 모두, 테마 서비스를 많이 사용해주시고, 서비스를 깊게 이해하신 상태에서 의견주신 것이 느껴집니다. 관심을 가져주시는 것 만큼 저희도 더욱 분발하여, 사용자분들의 눈높이에 맞추어가는 서비스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딩굴둥굴뎅굴
Active Level 7
기타
이제야 확인을 했네요..! 긍정적으로 고려하고 계시는 것 같아서 기쁩니다. 스토어 업데이트 날을 손꼽아서 기다려야겠네요 😄 언제나 수고해주시는 덕에 예쁜 테마를 즐기고 있습니다. 감사드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