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헬스 개인 데이터 다운로드 사용법

(게시글 작성 시간: 08-16-2022 04:22 PM)
1610 보기
Samsung_u5cOnBl
Beginner Level 2
옵션
기타

삼성헬스 개인데이터 다운로드 사용이 너무 어렵습니다.

삼성헬스를 통해 건강 관리를 하기 위해 데이터 수집을 목적으로 삼성헬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삼성헬스 개인데이터 다운로드를 하고 수많은 엑셀 파일이 존재하게 됩니다.

인터넷에 검색을 해봐도 이걸 사용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은데 삼성 개발자 홈페이지를 참고하여 사용을 하라고 말씀하고 계십니다.

하지만 삼성 개발자 홈페이지를 참고하여도, 더 알기는 커녕,, 더 모르겠습니다. 

또한 데이터 자체가 핸드폰하고 다른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쉽게 사용할 수 있을까요?

심박수나 혈압, 혈당 같은 경우는 바로 데이터를 다운 받을 수 있던데, 걸음수와 체중과 같은 경우는 왜 안되는지도 궁금합니다.

5 댓글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삼성 헬스 서비스 운영 담당자입니다.

아래 경로를 통해 데이터 다운로드를 요청하시면 좀 더 상세한 삼성 헬스 데이터 설명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모바일 Samsung Health > 상단 점 3개 더 보기 > 설정 > 삼성 계정과 동기화 > 지금 동기화
*동기화가 완료되면 마지막 동기화 시간이 현재 시간으로 업데이트 됩니다. 동기화가 완료 될 때 까지 잠시 기다려 주세요.

2. https://privacy.samsung.com/ 접속 > 내 정보 관리 > 데이터 다운로드 > 로그인 > 데이터 다운로드 요청 > Samsung Health 선택 > 데이터 다운로드 요청 > 요청 > 삼성 계정 비밀번호 입력

**삼성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다운로드 링크가 전송되며, 이메일 수신 시까지는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3. 다운로드 이메일 수신 후 > [요청 상세 화면으로 이동] > 삼성 계정 로그인 > [파일 패스워드 전송] > 삼성 헬스 파일 다운로드 아이콘 클릭

4. 모바일 내 [내 파일] > 내장 메모리 > Download > samsunghealth_ 로 시작되는 .zip 파일 선택 > 압축 풀기 > 이메일로 전송받은 패스워드 입력 > 파일 다운로드 완료

파일 압축 해제 후 각 항목의 폴더에서 데이터 확인이 가능하며, 해당 데이터에 대한 설명은 File Description Guide_로 시작되는 PDF 파일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백운힐스
Active Level 1
기타
등록
0 좋아요
백운힐스
Active Level 1
기타
등록
0 좋아요
백운힐스
Active Level 1
기타
등록
0 좋아요
백운힐스
Active Level 1
기타
등록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