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네트워크, 통신을 재정의하다. (Samsung Networks, Redefined)

(게시글 작성 시간: 06-05-2021 06:11 PM)
129 보기
해시테크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오는 6월 22일 밤 11시, ‘삼성 네트워크: 통신을 재정의하다 (Samsung Networks: Redefined)’ 행사가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삼성전자가 선도하는 차세대 네트워크의 진화 방향을 소개하며, 5세대(5G) 네트워크의 무한한 잠재력을 실현해, 모든 사물과 사람을 매끄럽게 연결하는 삼성전자의 최첨단 통신기술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합니다. (삼성전자 뉴스룸 내용 중, 기사 내용 바로가기)

 

아래 초대장 영상을 보시면 다이얼이 2G, 3G, 4G, 5G 로 움직이며, 마지막에는 힘겹게(?) 6G 로 움직입니다. 

 

개인적인 추측으로는 6G 에 대한 삼성전자의 비전, 계획 등을 이번 행사에서 공개할 것으로 추측됩니다. 

 

다음 장면에서는 'Unleashing the full power of 5G' (5G의 모든 힘을 발휘하다) 라는 문구가 표출된 뒤 'Samsung Networks: Redefined' 와 행사 날짜 문구가 표출되며 15초의 영상이 끝이 납니다. 

 

이번 행사에 대한 초대장은 이례적으로 삼성전자 공식 채널(Samsung) 이나 삼성전자 뉴스룸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된 것이 아닌, Samsung Networks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새로운 신제품이나 그런 것들이 공개되는 행사일 것 같아 보이지는 않아보이지만, 삼성전자가 준비 중인 6G 라는 차세대 이동통신 기술은 어떨지 기대가 되네요. 

 

https://youtu.be/-6TLcXaq2So

2 댓글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기타
그 전에 제발 28Ghz 대역 좀...
익명11
Expert Level 5
기타
국내에선 일반사용자를 위한 28GHz 미지원이에요( B2B 기업용을 대상으로만 지원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