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더 프리스타일 빔 프로젝터 사용 중 문의사항

(게시글 작성 시간: 11-28-2022 02:54 PM)
3338 보기
v2000v
Active Level 1
옵션
기타

빔프로젝터 사용하면서 궁금한 점 문의드립니다.

1.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1) 모든 영상이 처음 재생을 눌렀을 때 (ex. 유튜브 새로운 영상, OTT 서비스 내 영상 첫 재생) 블루투스 스피커로 바로 소리가 나오는 것이 아니라
재생 후 5~10초 정도 있다가 블루투스 스피커로 소리가 재생됩니다.
이게 현재 제 제품의 호환 관련된 이슈가 있는 것인지, 아니면 스펙상 이슈여서 차후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이 되는 부분인지 궁금합니다.

2) 화면 미러링(안드로이드OS)으로 영상을 보다가 빔 프로젝터내 삼성 tv로 넘어 갔을 때 처음에는 음량이 적절하다가 음량 조절버튼을 조작하면 갑자기 99까지 음량이 커저 버립니다 어떻게 해결이 가능할까요??(매번은 아니고 간헐적(5번 시도중 2번 정도) 발생)

3) 빔프로젝터 전원 on을 하면 팝업으로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하겠냐고 나오는데 혹시 그 팝업 알람을 놓쳤을 시 블루투스 연결 설정 메뉴들어가서 수동으로 연결을 해줄 수 밖에 없나요? 메뉴 안들어가고 다른 빠른 연결 옵션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2. 프로젝터 부팅 시 초기화면
프로젝트터off하고 전원을 뽑아 둡니다. 나중에 다시 전원을 꽂아 프로젝터 on을 하면 초기화면이 꼭 삼성tv로 자동 연결되어 tv화면과 함께 tv소리가 재생됩니다
프로젝터 on 했을 때 홈 화면(리모콘 내 홈 눌렀을 떄 나오는 화면)으로 켜져서 아무 소리 안나게 설정할 수 없나요??아니면 삼성tv 켜지더라도 음소거 모드로 부팅이 안되는지요
킬때마다 자동으로 소리 재생되는걸 없애고 싶습니다.

3. 프로젝터 내 유튜브앱
프로젝터 내 유튜브 앱에서 영상 재생 중 중간에 뒤로가기로 빠져 나왔을 때 다시 재생을 누르면 이어보기가 아닌 처음 영상화면부터 재생됩니다.
유튜브 앱은 영상 이어보기가 지원이 안되는 걸까요??

질문이 다양하지만 프로젝터 사용하며 불편한 점이라,,,답변 부탁드립니다.
문제에 대해 온라인 검색해도 안나오고 혼자 해결할 수가 없어 문의드립니다.

0 좋아요
4 댓글
쩡이야야야
Beginner Level 2
기타
전원이안켜짐
0 좋아요
나함미
Beginner Level 2
기타
저는화면이 흐리게나옵니다
0 좋아요
카니발80
Beginner Level 2
기타
화면이 흐려요
0 좋아요
무조근
Beginner Level 2
기타
언어셋팅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