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멤버스 운영 담당자님께 건의드립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5-21-2021 11:30 PM)
152 보기
옵션
기타
항상 관리하시느라 수고 많으십니다.
삼성멤버스를 통해 유용한 정보도 얻고 저 또한 유용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는데요 막상 활동을 하다보니 아쉬운점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삼성멤버스의 커뮤니티는 일반적인 SNS와는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규정역시 그러하구요

예전에도 이러한 글을 올렸던적이 있었는데 전혀 개선될것 같지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한번더 올려봅니다.

점점 규정을 지키지 않는 분들이 많이 보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럴수록 관리는 더욱더 철저하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신고기능이 있어 잘못된 게시글의 경우 신고를 하거나 메일문의로 건의할수 있지만 이것도 한두번이지 많을 경우 일일히 문의하고 신고하는것도 힘들죠 이러한 문제가 생기지 않게 하려면 여러가지 대책이 있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첫번째는 게시글 작성시 팝업으로 규정을 알려주거나 아에 게시글 양식처럼 고정으로 규정을 띄우는 겁니다.

두번째는 신고사항을 더 세부적으로 나누는 겁니다. 일일히 신고사유를 기타로 해서 적기도 불편합니다. 자주 있는 유형은 보통 게시판 성향과 맞지않는 글인데요 처음 오는 분들이 정보를 얻기위해 접속했는데 의미없는 글들만 주르륵 적혀있으면 좀 그러지 않을까요?

이렇게 메일문의도 해보고 건의도 했지만 전혀 이뤄지지 않고있어서 다시 한번더 그리고 제발 개인 SNS가 아니라는걸 활동하는 분들이 인지했음 해서 올려봅니다.
5 댓글
mbcfm4u
Active Level 6
기타
격하게 공감합니다
기타
기존에 많은 이용자분들이 지적한 부분이고 변화가 있었으면 하는 부분을 잘 작성해주셨습니다.

커뮤니티의 기본적인 운영 시스템이 갖춰진 상태에서 운영이 원활하게 이루어지길 원하지만 어려운 현실인게 아쉽네요

개선 가능한 방안이라면 점차 늘어나는 멤버스 인원을 관리 하는 커뮤니티의 기본 시스템 부터 단단하게 만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기타
신고항목 세분화는 저도 오래전부터 건의하고 있는 내용인데.. 아직도 개선이 되지 않고 있어서 아쉽습니다.

멤버스가 평일 뿐만 아니라.. 주말, 휴일이면..
점점 더 방치되고 있는 것 같아서 안타깝습니다.

새로운 인원을 늘리는데만 급급해하지 말고..
전반적인 서버 안정화와 회원관리에도 신경 써 주시면 좋겠습니다.
삼월이59
Active Level 1
기타
매우 동감합니다.신고항목이 세분화 되어야 서로 정보를 얻기 쉽고,공통된 고통을 통해 발전이
있습니다. 기업도 이곳에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인간human
Active Level 8
기타
공감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