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인터넷 페이지 이동할때 새 탭으로 열리는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01-02-2023 06:10 PM)
74 보기
아배고프다
Active Level 6
옵션
기타
 저만 그런지 모르겠는데 한 4일 전부터 삼브에서 어떤 페이지를 들어가면 새 탭으로 자꾸 떠요; 제가 탭을 보통 4~5개로 맞춰놓고 쓰는데 어느 순간 보면 7개, 10개로 늘어나 있네요. 그래서 맨날 일일히 지우고 뜨면 또 지우고를 반복하고 있습니다. 특정 사이트를 가리지 않고 다 그러네요. 저만 그런가요?
 또 새 탭이 안 뜨더라도 갑자기 화면이 깜빡한 뒤에 생성되는 경우도 있고요.
 그리고 탭을 좌우로 스와이프해서 이동할 때 0.5초 간 글자가 깨지는 현상이 있습니다. 이건 최근 업데이트 이후로 생겼고요 이동이 끝나면 다시 원래대로 돌아와서 사용에 불편한 건 아닌데 이거 은근히 거슬립니다
 아마 위에 두 사례 모두 버그인거 같은데 빨리 고쳐주시길 바라겠습니다
0 좋아요
2 댓글
인터넷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아배고프다 고객님. 삼성 인터넷 운영팀 담당자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글자 깨짐 현상에 대해서는 현재 개발팀 인지하여 수정사항이 다음 버전에 적용될 예정입니다.

 

그리고 새 탭 관련 문제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겪고 계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후 하기 가이드대로 카테고리 선택 및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신 후 세부 증상을 함께 전달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오류 보내기

- 문제 현상 재현 직후 하기 메뉴를 통해 오류 전송

- 삼성 인터넷 설정 → 문의하기 → 오류보내기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 텍스트 형태로 기술된 증상과 로그만으로 부족한 경우 문제 현상 스크린샷이나 스크린 레코딩을 함께 전달해 주시면 보다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특정 웹페이지와 연관된 문제일 수도 있으므로 해당 웹페이지 주소도 알려 주시면 정확한 분석이 가능합니다.

 

앞으로도 삼성 제품/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
glyn73
Beginner Level 2
기타
SAMSUNG ENTERNET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