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삼성 트리오 500 키보드 오류

(게시글 작성 시간: 06-07-2021 05:13 PM)
2380 보기
mîň
Active Level 4
옵션
기타
 
 image

(사진은 연결이 먹통 되어서 다시 연결했더니 페어링이 두번 된 모습이다. 다른 번호로 페어링한 게 아니고 둘다 같은 F9번에 연결한 상태이다. 이 상태로 또 스마트폰으로 이동하여 채팅하다가 9번을 누르니 연결되지 않았다)
 
 
갤럭시탭, 스마트폰, 노트북 이렇게 쓰고 있는데, 갤탭과 스마트폰에는 잘 연결되지만 노트북과 연결할 때는 다른 기기로 옮겼다가 F키를 이용해 돌아올 수 없음.
 블루투스는 여전히 페어링 상태이며, 다른 기기로 키보드 이동했다가 돌아올 땐 다시 설정 들어가서 다시 연결하는 작업을 반복해야 함
0 좋아요
8 댓글
johnsparrow
Beginner Level 2
기타

정확히 저랑 같으시네요..

0 좋아요
mîň
Active Level 4
기타
혹시 그쪽도 노트북이 좀 오래된 기종이거나 삼성에서 만든 노트북이 아닌가요..?
이상하게 갤탭과 제 스마트폰인 갤럭시 s20에서는 잘 먹히는데 꼭 이 노트북에 연결할 때만 이러네요.
버튼으로 한번에 편하게!가 아무 쓸모가 없어지죠
0 좋아요
johnsparrow
Beginner Level 2
기타

네 레노버 씽크패드T490  입니다. i5-8세대 램 24기가 등 기기자체는 오래된 기기는 아닙니다.

추가로... 스페이스바도  아래쪽에서 누르면 먹히지가 안습니다. 가운데를 세게 쳐야 먹혀요...

0 좋아요
mîň
Active Level 4
기타
아... 버튼은 큰데 가운데를 정확히 노려서 때려야 입력되는 그런 점도 있죠. 오늘 다시 연결해보니 블루투스 문제가 정확히는 시간이 오래되면 번호키에 저장해둔 연결이 해제된다는 점 같네요. 여러번 왔다갔다 하며 사용하면 괜찮은데 한참 한 기기만 쓰고 나면 다른 기기랑 연결 해제되어있더군요...
0 좋아요
커뮤니티운영담당
Community Manage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mîň님.

 

말씀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유관 부서를 통해 확인 후 답변드립니다.

폰, 태블릿, Note-PC 연결 시, 특별히 Note-PC 에서만 연결 또는 스위칭이 불안정한 현상이 발생하지 않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말씀하신 내용의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고객님께서 사용하시는 노트북 기종 및 블루투스 버전('제어판\모든 제어판 항목\시스템'에서, 장치관리자>네트워크 어댑터>Bluetooth Device) 등 추가 정보를 기재하시어 아래 메일주소로 회신 주시면 추가 검토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amsungmembers.ops@samsung.com

 

앞으로도 삼성 제품/서비스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며,
더 나은 다양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Members_Dza4YrA
Beginner Level 2
기타

아이패드도 같은 현상이 벌어집니다ㅠ 왜이러는 걸까요

0 좋아요
1San
Beginner Level 2
기타

저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노트북 2대 쓰는데 한대에서만 전환시 입력이 되지 않습니다.

전환할 때 "페어링"에서 "연결됨"으로 바뀌는건 확인이 되는데 입력이 되지 않네요.

0 좋아요
mîň
Active Level 4
기타
댓글들 보니 저만 이러는 게 아니군요. 왜 이러는 걸까요... 공지가 아니고서야 조회수 100 넘으면 많이 나오는 것인 삼성멤버스 앱에서, 이 글만 조회수 600 넘어 700을 노리네요. 소수의 사람들이 겪는 문제가 아니거나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가지는 이슈이니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