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스마트 스위치 데이터

(게시글 작성 시간: 03-02-2021 02:26 PM)
141 보기
러스1
Active Level 4
옵션
기타
스마트 스위치에 백업한 데이터는 일정 시간이 되면 소멸하나요? 
얼마전에 백업한 데이터가 2월 몇일에 소멸한다는 안내를 받은 기억이 있는데 들어가보니까 아무런 표시도 없고 인터넷에 찾아봐도 그에 관련된 내용은 없더라고요.
제가 본 안내문은 뭐였을까요..

아시는 분 계신다면 그 기간이 정확이 어느정돈지 아시나요? 2년 정도 하는 것 같은데..

그리고 백업파일을 외장메모리에 옮겨두면 당연히 소멸하진 않겠죠?
0 좋아요
5 댓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있는것 같아요.
그래서 백업하고 바로 공초한 뒤 바로 복원해야 합니다.
0 좋아요
러스1
Active Level 4
기타
그런데 사라진 흔적이 없네요ㄷㄷ.. 꼭 필요한건 아니지만 혹시나해서 들어갔는데 아쉽네요
0 좋아요
기타
PC에 백업하셨을까요?? PC외에 삼성 클라우드 내 백업 이라면 클라우드 서비스 종료에 관한 안내였을꺼 같습니다.
러스1
Active Level 4
기타
pc에 스마트 스위리 알림이었어요! 기종명까지 정확히 기억하는데..
그나저나 클라우드가 서비스를 종료했군요..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SmartSwitch 팀입니다.

SmartSwitch PC 백업 말씀하시는 것으로 이해하였습니다.

SmartSwitch PC 는 사용자께서 백업 폴더를 삭제하거나 백업 리스트에서 제거를 하지 않는 한 삭제를 하고 있지 않습니다.

당연히 일정 기간 후 데이터 소멸 기능을 제공하고 있지 않습니다.

 

'2월 몇일에 소멸' 안내는 SmartSwitch PC 가 아닌 삼성 클라우드 관련 안내로 추측됩니다.

삼성 클라우드 약관 내용에 아래와 같은 내용이 있으니 참고 하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Samsung Cloud | Samsung Cloud 서비스를 전부 또는 콘텐츠 카테고리별로 사용하지 않는 기간이 12개월을 초과하는 경우, 삼성은 30일 전에 사전 고지 후 개인정보 보호와 서비스 자원 확보를 위해 사용자의 콘텐츠 및 정보를 복구가 불가능한 방법으로 파기합니다. (단, 유료서비스 사용자의 경우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또한 사용자의 특정 기기가 Samsung Cloud에 1년 이상의 기간 동안 백업을 하지 않았을 경우, 삼성은 그 기기와 관련된 백업을 삭제할 권리를 유보하고, 백업 저장기간의 만료일을 사용자에게 적절한 방식으로 통지합니다. 여러분은 콘텐츠 또는 백업 등이 파기 또는 삭제되기 전에 자신의 책임으로 콘텐츠 등을 별도로 보관하셔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하는 손실에 대해 삼성은 과실이 없는 이상 책임지지 않습니다.

 

SmartSwitch PC 백업 파일을 외장 메모리나 다른 드라이브에 옮기실 경우 아래와 같은 경로로 백업 데이터를 다시 불러오기 하실 수 있으시니 참고 바랍니다

(SmartSwitch PC - 복원 - 백업데이터 선택 - '삼성 백업에서 복원' 폴더 아이콘 클릭 - 백업 폴더 내 'backupHistoryInfo.xml' 파일이 있는 폴더 선택 - 백업 데이터 내용 보일 것이고 복원 하시면 되십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