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 심각하고 충격적인 내용을 공개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12-09-2020 06:03 PM)
1030 보기
Galaxy3813
★★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galaxy3813입니다. 오늘은 좀 무거운 내용과 심각하게 충격적인 내용을 공개하려고 합니다. 또한 이 사건은 반드시 멤버스 회원 모두가 알아야 될 내용이기에 닉네임을 가리지 않고 공개합니다.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모두들 지금까지 논란이 되고 있는 2021년신규기종구매대기 님을 알고 계실 겁니다. 현재는 수많은 닉변을 하고 플립3 라는 닉네임으로 변경한 상태입니다. 자세한 설명을 할 필요 없이 이미 수많은 논란과 그 분과 관련된 게시글이 넘쳐서 저분이 어떤 문제인지도 아실 거고요.

간단하게 다시 설명드리자면,
계속해서 잘못된 답변, 규정 강요 등등의 논란을 일으키고 수없이 사과와 반복을 계속했고 최근 최종적으로 1월 25일까지 반성을 하고 자숙하면서 멤버스 활동은 하지 않겠다고 약속했습니다.

하지만 노트10플러스5G사용자 라는 닉네임으로 그 이후에도 계속 활동을 했습니다. 더 충격적인 건 노트10플러스5G라는 닉네임은 최소 작년부터 계속 활동했었던 닉네임입니다. 처음에는 저도 다른 분 인줄 알고 활동을 했지만 이틀 전에 2021년신규기종구매대기와 노트10플러스5G사용자가 동일인물이라는 것이 밝혀졌고, 처음에는 아니라고 계속 거짓말을 하다가 확실한 증거가 나오니 본인 스스로도 인정을 했습니다.

1.png

 



네, 여기까지는 좋습니다. 어제 그분이 스스로 정말 반성한다고 사과 게시글을 작성했기 때문이죠. 하지만 아래 사진의 내용을 한번 보시기 바랍니다. 다소 충격적인 발언이 포함되어 있으니 주의하셔서 보시기 바랍니다.

2 (29).png

 

 

 디*****라는 사이트에 위와 같은 내용의 게시글이 작성됐습니다. 게시글을 보는 순간 작성자가 너무나도 2021년신규기종구매대기 님과 비슷했기 때문에 저분이 쓴 글은 아닐까 생각했지만, 혹시나 아닐 수도 있기에 그분께 비공개 메시지를 보냈습니다.

물론 처음엔 자신은 모르는 사이트다, 그리고 11월 23일 밤 11시 41분에는 피곤해서 자고 있었다고 답장이 왔죠. 

3.png

 


하지만 역시나 이 모든 건 거짓말이었습니다.


11월 23일 밤 11시 51분에 저분은 멤버스에서 댓글을 남기고 있었죠.
4.png

 


그리고 추가적인 증거를 첨부하면서 마지막으로 정말 본인이 아닌지 다시 물어봤습니다.


결국 저 사이트에서 저 게시글을 작성한 사람이 본인이 맞다고 인정했고, 또다시 죄송하다 하면서 1월 25일까지 멤버스 접속을 하지 않겠다고 답장이 왔죠.

5.png

6.png

 7.png

 


결론적으로 2021년신규기종구매대기 라는 닉네임으로 수없이 논란을 일으키고 반성하고 자숙한다 하고 노트10플러스5G사용자 라는 닉네임으로 아무렇지도 않게 계속 활동을 이어가면서 멤버스 회원 모두를 기만했고, 그것도 모자라서 다른 사이트에 멤버스 회원들 닉네임을 언급하면서 명예훼손 수준의 모욕을 하였으며 끝까지 본인이 아니라고 거짓말을 하다가 증거로 인해 결국 인정을 했습니다.

이제 멤버스 여러분께 묻습니다.
저희 빅팬이 빅팬이라는 이름을 달고 규칙 위반한 회원들이 있으면 쏜살같이 달려와서 댓글로 까내리면서 활동을 못하게 막았고, 빅팬이라는 이름을 내세워서 개인적인 이익을 얻고 다른 회원들께 피해를 준 적이 있나요? 저희가 지적을 했다 해도 잘못된 답변을 했을 경우 질문자가 잘못된 내용으로 답변을 받기 때문에 그건 틀린 답변이다라고 말했고 제대로 된 답변을 추가적으로 했을 뿐입니다.

오히려 저희 빅팬은 갤럭시 사용자들이 더 편하고 즐겁게 갤럭시를 사용할 수 있도록 유용한 팁들과 포스팅, 정보, 그리고 답변을 하면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또한 규칙 위반 게시글이 올라와서 규정 강요 댓글이 달리면 오히려 회원끼리 규정 강요는 하지 말았으면 좋겠다고 말렸고요.

자랑은 아니지만 저 또한 지금까지 깨끗하고 유익한 멤버스로 만들어나가기 위해서 수없이 노력했고, 작년에는 데이터 선물도 하면서 많은 분들께 즐거움과 유익함을 선사했습니다. 게시글 하나를 쓸 때에도 어떻게 하면 더 재밌고 많은 분들이 볼 수 있을까, 어떻게 하면 많은 분들이 더 좋아할 만한 내용으로 작성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하면서 정성 들여서 작성을 했고요. 단지 빅팬이라는 이유만으로 타 사이트에서 비방의 대상이 되고 있는 거죠. 

더 언급하고 할 말은 많지만 너무 길어지는 것 같아서 이쯤에서 줄이도록 하겠습니다.

여기서 확실하게 말하도록 하겠습니다.

2021년신규기종구매대기(현재 플립3 닉네임 사용중)라는 회원은 삼성멤버스에서 활동할 자격도 없고, 삼성멤버스의 회원으로 볼 수 없습니다. 수없이 많은 거짓말로 많은 분들께 피해를 끼쳤고 본인이 화난다는 이유로 타 사이트에서 멤버스 회원들과 운영팀을 비방, 비난하면서 지금까지 아무렇지도 않게 멤버스에서 위클리에 선정돼서 포인트도 받았고, 계속 활동을 하고 싶다고 했습니다.

말로만 하는 반성, 그리고 진심의 반성이 아닌 거짓말이 일상인 2021년신규기종구매대기 라는 회원을 멤버스에서 영구 정지 조치를 요청합니다.

그리고 이 게시글을 보고 계시는 2021년신규기종구매대기 님, 마지막으로 조언드리겠습니다. 온라인이 아닌 일상생활 속에서의 모습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그렇게 반복적인 거짓말과 남을 헐뜯고 비방하면서 한쪽으로는 아닌 척, 다른 사람인척 연기하는 행위는 그만하시기 바랍니다. 그게 본인과 본인 주위 사람들 모두에게 유익하다는 것을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영구정지가 된다 해도 다른 계정을 추가로 만들어서 또다시 활동하는 양심 없는 행동은 하지 않을 거라고 마지막으로 믿겠습니다.

물론 저는 앞으로도 계속 삼성멤버스에서 변함없이 좋은 정보와 포스팅, 답변, 그리고 즐거움과 깨끗하고 아름다운 커뮤니티로 만들어나갈 것입니다. 항상 함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이런 분들 때문에 기존에 함께 활동하던 분들께서 멤버스를 떠나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앞으로도 좋은 모습 계속해서 보여드리겠습니다.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기타
ㅋㅋㅌㅋㅋㅋㅋ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기타
뭐하는 놈이지 진짜....진짜 양심없는 플립3....
의미있는하루
Active Level 10
기타
와... 정말 거짓말을 습관처럼 하시네요
그리고 멤버스 커뮤니티에선 진심으로 반성하는 척 하더니 디시에선 욕하고 다니셨군요...
빨리 영구정지 해야겠네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속상하시겠지만 다들 힘내시고 이상황 다시금 안생기게 서로가 노력 해봅시다
三星galaxy
Active Level 9
기타
저희들은 노력해요.
그놈이 멤버스 망치지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인정합니다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기타
노력하는데 몇몇 유저가 흐리죠...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맞아요 볼때마다 한편으로는 화나지만 또 한편으로는 안타까워요
기타
...
험한말 사용하고 싶지는 않지만 정말 파렴치한 사람이네요.
Big Fan분들이 무엇을 잘못했다고..


저희 빅팬이 빅팬이라는 이름을 달고 규칙 위반한
회원들이 있으면 쏜살같이 달려와서 댓글로
까내리면서 활동을 못하게 막았고. 빅팬이라는
이름을 내세워서 개인적인 이익을 얻고 다른
회원들께 피해를 준 적이 있나요?의 제 답변은 아니요, galaxy3813 님, 솜브라 님, 파란토끼ll종원 님을 비롯한 많은 Big Fan 분들은 다른 회원분들에게 피해를 입힌적이 없습니다.

2021신규기종구매대기 님 저분은 삼성 멤버스 영구정지로 일이 끝날게 아닌 다른 분들의 명예를 훼손한 명예 훼손죄가 성립이 되지 않을까요.

저분은 법의 무서운 맛도 보여줘야할거 같은 생각이드네요.
三星galaxy
Active Level 9
기타
그분은 담당자님이 정지 안먹히게 하는게 영광인줄알아야 해요
galaxy3813님이랑 솜브라님이 뭘잘못 했는지 종이에 쓰라고 하면 5년을 줘도 모르겠어요.
자기나 잘할것이지 어디서 남욕이야.
낮말은 새가듣고 밤말은 쥐가듣는다는 속담이 딱 나오네요.
도대체 나이가 몇이길래 사람 뒷담을 하지?
JINU_
Expert Level 5
기타
할 말이 없네요 참 빅팬이 뭐라고 저렇게까지..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기타
걍 빅팬이 부러워서 그런거죠 뭐
기타
저러고 멤버스에서는 좋은 이미지로 연기하면서 한쪽에서는 저러고 다닌다는 사실 자체가 말이 안나오네요. 깨끗한 커뮤니티를 원한다는 분께서 말이죠 ㅋㅋ

1607496627573_20628.png

三星galaxy
Active Level 9
기타
ㅋㅋㅋ
증거네요ㅋㅋㅋ
배 아파라 ㅋㅋㄱㅋㅌㅋㅋ
NOTE119
Expert Level 3
기타
자...자기소개 아닐까요 ㅋㅋ
평범한고딩
Expert Level 5
기타
플립3가 혼자서 자기소개하고 있네요?ㅋㅋ
두리IT
Expert Level 5
기타
ㅋㅋ
순례자h
Active Level 10
기타
선을 넘어도 많이 넘었네요🤯🤯
저분은 빨리 영구정지 시키는게 답인거같습니다.🤢🤢
기타
결국 이 상황이 되어버렸네요 내용들을 봤는데 정말 소름끼쳤습니다.
Stellar9603
Expert Level 5
기타
할 말이 안나오네요..저는 사건이 일어나도 보통 반성하고 사과하면 믿는 편이었는데..역시 사람은 쉽게 안변한다는게 여기서 나오네요.. Galaxy3813님 글 계속 쭈욱 봐오면서 참다가 결국 폭발하셨고.. 저런분들은 그냥 SNS 활동을 안했으면 좋겠다는 바램이네요.. 이런거 생각보다 충격이 커서..저도 활동하기가 무서워지네요..
기타
인성에 문제가 있어보이네요!우리galaxy3813님 명탐정이시군요ㅎㅎ이런 유저는 삼멤 담당자분께서 영구탈퇴 재가입불가로 처방해주시면될듯요^^
S21플러스사용인
Active Level 10
기타
진짜 못말린다 초딩도 저런 짓 안하는데 커뮤니티의 짱구다 짱구 어휴..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죄송하다고 사과한것은 모두 거짓말이였나 보네요😑😑 그리고 다른 커뮤니티에서 뒷담을 했다는거 부터 참..... 그리고 그 커뮤니티에 닉네임이.... (말을 할 수 없네요)
빅팬분들도 사람인데 왜 이런 일을 벌였는지 모르겠네요.
기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그도 이런 개그가 따로 없습니다. 정신병자 집단이라고 하고 다니면서 정작 본인은 번^거^로^우^시^게 닉네임까지 바^꿔^가^면^서 계속 활동하고 싶으셨던 건지...이정도 되니까 저분 나이가 어떻게 되시는지도 궁금하네요. 양쪽에서 구사하시는 말이 좀 많이 다르네요ㅎㅎ

제가 참..저격글 보면서 화가 많이 났었던 사람이라 웬만해선 저격글 자제 부탁드린다고 말하고 다녔었는데..이번건은...할말하않..^^

코*맨이라고 기억하시는 분 계시는지요? 멤버스에 많은 일을 하고 영구 정지 되셨습니다. 자 이제 이번건 어떻게 될까요? 부디...운영자님..많이 말씀드렸는데 아직까지 뭐 없으셨잖아요....지금이라도 괜찮으니ㅎㅎ 부디 제대로된 조치를 부탁드리는 바입니다 ^^;;
S21플러스사용인
Active Level 10
기타
설마 코읍맨님 부계정은 아니겠죠? 멤버스계의 브베였죠 맨날 사고치고 싸움하고 멤버스 공지를 자기 블로그로 도용해 지가 만든 것 처럼 했었죠
S21UN10p
Expert Level 2
기타
저게 정말 사람이 할짓인가요...
아무리 정체가 들어나지않는 온라인공간이어도 그렇지....
정말 사람이 할짓이아닌거같네요...

정말 제대로된 정신병자가 지인지도 모르는게
왜 다른 사이트까지 가서 난리를칠까요..?

저는 저분의 뇌상태가 궁금합니다.
왜 자신이 한짓을 모르는지요

진짜 심하게말하면 정신병원 강제입원해도 모자를 사람이 왜여기서 있는걸까요?

모르면은 그냥 죽치고나 있지...

정말 더하다간 손만아파지겠네요

저사람이 하루빨리 영구정지를 먹기를 기원합니다

아 글중간에 질문을 하신거에대한 답을 적지못해서 수정으로 다시적습니다

저는 3813님은 아무죄가없다고생각합니다
만일 3813님이 빅팬이라는이유로 권력남용하면 운영자님이 어떻게했겠죠
근데 멀쩡하잖아요 그럼 그런짓을 안했다는거죠

잘못된답변? 아마 3813님의 답변을 가짜로보는사람은없을걸요?

저분 빼고?

저는 3813님이 거의모든 삼성 플래그십을 사용하셨기에 전문지식이많다고생각합니다

말했다시피 저분만큼의 정신병자는 없어요
지가 정신병자인줄은 모르고 어떤미친놈이 피해자를 가해자로 만듭니까?

지가 한거모르고 억울한척이나하는 🐶들이나 그러죠

(모르고 욕을했네요 죄송합니다)
해시테크
Expert Level 5
기타
경악을 금치 못하겠습니다. 어째서 사람이 여러 논란과 물의를 일으켰음에도 불구하고 바뀌질 않은 건지 원.
기타
사람은 고쳐쓰는거 아니라죠^^
alsgh529
Expert Level 5
기타
정말.... 이 글을 보고 인터넷이 갑자기 툭 끊어진것 처럼 아무 생각도 들지 않네요.. 😶

아니 저라면 그 뒤로 비난받는게 무서워서라도 계속 활동하지 못할것 같네요.....

글 중간에 질문하셨죠?

이제 멤버스 여러분께 묻습니다.
저희 빅팬이 빅팬이라는 이름을 달고 규칙 위반한 회원들이 있으면 쏜살같이 달려와서 댓글로 까내리면서 활동을 못하게 막았고, 빅팬이라는 이름을 내세워서 개인적인 이익을 얻고 다른 회원들께 피해를 준 적이 있나요?

아니요. 그런적 없죠 빅팬이라는 이름을 내세워서?
오히려 일반 사용자와 같다고 하죠.

Big Fan이라는 이유로 비방 대상이 되는게 말이 안됩니다.
이러한 이유로 비방하는 분들을 보면 사람이 맞나..? 이런 생각이 드네요.
아! 사람이라면 물귀신 작전인가요? 나는 이미지도 th레기니 갈땐 가더라도 남 욕하다 간다! ㅋㅋㅋ
정말 할 말이 없습니다ㅋ

저또한 galaxy3813외 여러 분들과 같이 해당 회원이 활동할 자격이 없다고 생각하며 영구 정지를 원합니다.

이런 일이 있었는데도 현명하게 대처하신 galaxy3813님 대단하십니다!👏

이번 일은 법적으로 대응하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다른 회원분들도 멤버스 뿐만이 아니라 다른 사이트, 커뮤니티에서도 다른 분에게 피해를 주는 행동은 하지 맙시다!
은행털이범
Expert Level 4
기타
.......;;
진짜 .... 밖엔 말이 나오지 않네요..
충격입니다..

계속 아니라고 발뺌하더니 결국 끝에 몰리자 의미없는 '회피용'사과를 하고 앞에서는 못할꺼면서 뒤에서 타 커뮤니티에서 찌질하게 심한 욕을 일삼으며 저런 글을 작성하다니 말이 안나오네요..
1월 25일까지 활동중단? 그 이후엔 도데체 어떤 생각과 마음으로 이런 정신병자 집단에서 다시 활동하겠다는건지 진짜 궁금하네요ㅋㅋ

이렇게까지 일을 벌였는데 영구정지 하나가지고 저 사람이 더 문제을 안일으킬련지...
삼성멤버스에서 많은 분들에게 유익한 도움을 주는 빅팬분들과 다른 유저분들이 계시는 삼성멤버스가 이런식으로 더럽혀진다는게 화가 나네요.

이번 일은 진짜 제대로된 조치가 꼭 필요한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안다미로
Expert Level 2
기타
머가 저리도 배가 아팠을까...참...
달달달달달
Active Level 4
기타

부러운데 부럽다고 말 못하니까 욕하네요 ㅋㅋㅋㅋ

三星galaxy
Active Level 9
기타
그런것같네욬
두리IT
Expert Level 5
기타
저분도 참.. 욕 나올것 같아요..

갤럭시 3813님께서 화가 많이 나셨을 것 같습니다..

2021년신규구매대기중님은 더이상 활동을 하시면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양심적으로 이건 아니라고 생각들고요..

정말 실망했고요

이런말까지 안할려고 했는데
꼴볼기 싫어요 ...

빅팬분들은 잘못 한거 하나도 없으신데 ...

닉네임과 이미지 바꾸시면서 활동 하시는 거 나중에 다 들키게 되어있는거 아실겁니다

갑자기 예전 코드* 님이 생각 나네요 ㅋ

운영자님 이분은 활동 할 수 없게 만들어주세요..

三星galaxy
Active Level 9
기타
코드#가 누구죠?
꼴보기 싫은 건 넘 공감요
두리IT
Expert Level 5
기타
예전에 코드맨이라는 분이 계셨어요
검색해보세요:)
20FE_W5_B2P
Active Level 7
기타
네 그럼 플립3님 이 정신병자 커뮤니티에서 닉변하면서까지 활동 그만 하고 그렇게 깨끗한 디씨로 꺼져줬으면 하네요
키큰기린
Active Level 6
기타
역시나 "그 커뮤니티" ㅎㅎ... 맘고생 심하셨겠어요
Note20g
Expert Level 5
기타
단지 빅팬이라는 이유로 잘못된걸 잘못됐다고 말했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는다는건 어이가 없네요

저분은 예전부터 보았는데 앞에서는 사과하고 잘못한척 역시나 뒤에서는 이런일들을 가볍게 생각하시네요.

그리고 온라인상이여도 말은 가려서 하셔야지
3813님 솜브라님이 얼마나 좋은분들인데
그걸 막 험담하고 욕하겠다는게 충격입니다.

본문에 말씀하신거와 같이 이건 쉽게 넘어갈 문제는 아니고 저 회원은 영구정지가 되어야하고
이건 엄연한 명예회손이라는걸 알고계셨으면 합니다.
기타
지금 이렇게 논란이 커진 와중에도 주인공인 그분은 전혀 등장도 없고 댓글도 없다는 것만 봐도 그분이 어떤 분인지 보이죠. 물론 눈팅하고 또 어떻게 이순간을 빠져나갈까 궁리만 하고있겠죠 ㅎㅎ 또 다른 계정으로 현재 다른사람인듯 활동하고 있을지도 모르고 익명인 저 사이트에서 또 글쓰고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기타
정신이상 있으신것같더라구요^^
三星galaxy
Active Level 9
기타
ㅋㅋㅋ
xie1004
Active Level 7
기타
여기있는 빅팬여러분들은 아무잘못이없습니다
저글쓴사람이 잘못을한거지요...
빅팬은 운영자대신해서 답변또는 팁에관한
글을 올리거나 댯을 다는 건데
그걸보고 인성을논하면안되죠....
그걸 본인한테만하고끝나면되는대
저기에 글올린것자체가 잘못한거네요
명백한 저분잘못입니다
저분이 이상한겁니다
기타
저분의 모든 행동과 말은 거짓말이라고 보셔도 됩니다 ㅎㅎ 저렇게 비방하면 본인이 그자리를 빼앗을거라고 생각하고 저러는지는 모르겠지만 앞으로도 계속 좋은 게시글과 활동으로 함께하겠습니다:)
두리IT
Expert Level 5
기타
갤럭시3813님 이 일로 인해 힘드셨을텐데 말입니다...
기타
저런 사상을 갖고있는 사람 말 한마디 한마디에 신경쓰면 저런 사람의 정신승리에 감정을 낭비하게될 뿐이죠. 악행은 밝히지만 저런 분 때문에 제 즐거운 생각과 일상은 망치지 않습니다^^
pro-프로
Expert Level 5
기타
운영진분들께 선제적인 차원으로 두 계정 모두의 영구 정지 조치를 요청합니다.

이건 이 커뮤니티에서 물의를 일으킨 정도의 수준이 아니라 타 커뮤니티까지 가서
찌질하게 직접 말은 못 하고 해당 사건과 관계가 있건 없건 신경쓰지 않고 부러운 빅팬분들을 향한 무분별한 뒷담화-비난 하는 모습이 참 파렴치합니다.

말을 할거면 직접 하고 빅팬분들 활동중에 혹시라도 의의가 있다면 의견 제시 하면 되는데 이 상황에서는 딱히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고 지 기분 안좋다고 저렇게 15명 가량의 빅팬 분들을 싸그리 비난할까요 ?

뭐 해당 유저 분의 오프라인에서의 삶도 뻔히 예측이 가지만 비판은 그만 하겠습니다.
제 손가락만 아프죠..ㅎㅎ


추가로 3813님께 비공개적으로 DM을 통해 이미 말씀드렸지만, 해당 사건의 진실을 밝히는데 애써주셔서 감사하고 마음 고생 심하셨을텐데 더 이상 상처받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 그 외 빅팬 유저분들도요)

최근 삼성멤버스 커뮤니티 운영진분들께서 더욱 더 커뮤니티에 관심이 없어지시는 거일지. 계속해서 뚜렷한 문제점이 두각되고 개선 요구의 목소리가 커져가고 있음에도 계속해서 (활동)제한 대상 유저와 게시글을 방치하셔서
상황을 더욱 더 악화시키시는데, 이번 사건에서만큼은 적극적으로 대응해주시길 바랍니다.


해당 유저분의 잘못된 언행과 활동으로 상처받는 분들과 또 이 사건으로 인한 충격으로 활동을 정지하시는 분들은 없길 바랍니다.
기타
동감하는바입니다🤗
서준bixby
Expert Level 5
기타
에휴 선을 많이 넘었네요
왜 그러는지 진짜 충격적이네요
아니라고 뻑뻑 우기더니
이해할수가 없네요
기타
관종인것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