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해결됨! 해결됨

제목:

여러분들... 욕설, 비속어는 하지맙시다.

(게시글 작성 시간: 06-12-2020 07:36 AM)
270 보기
gangms
옵션
기타
여러분들이 지금 삼성 기본앱에 광고를 넣어 충분히 화가나 있다는것은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욕설, 비속어, 반말은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의 욕설, 비속어가 난무하는 게시글을 운영자님이 보시면 어떤 생각이들까요?

반대로 제가 기분이 나쁘다고, 화가 난다고 해서 여러분들께 욕설을 쓰면 그 욕설을 들은 상대방의 기분은 어떠할까요? 

삼성이 아무리 광고를 넣었다고 잘못을 했어도 욕을 퍼붓는것은 아니라고 봅니다.

이 게시글을 작성하기전 고민을 했습니다.
'삼성 직원이냐?', '삼성 쉴드 치네' 같은 댓글들이 제 게시글에 달릴까봐 두렵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금 온갖게시글에 욕설이 난무하는것을 그냥 볼 수가 없었습니다. 그래서 큰마음 먹고 게시글을 작성했습니다.

참고로 이 게시글은 삼성을 쉴드친다는 뜻의 게시글이 아닙니다. 게시글을 작성하실때 예의는 지켜주시기 바라는 요청입니다.

지금 욕설들이 포함된 게시글, 모두 멤버스 이용제한 대상입니다.
부디 욕설, 비속어는 삼가해주시기 바랍니다.

가끔씩 보면 예의를 잘 지켜서 존댓말로 작성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이분들을 보면 참 다행이다라는 생각이 듭니다. 
다시 한번 더 강조하겠습니다.


욕설과 비속어는 삼가해주십시오.


14 댓글
기타
그러게요 다들 진정들 하세여
권장설정
Active Level 9
기타
ㅇㅇ 근데 써서 뭘해요. 적는 사람들도 아는 사실인데 걍 무시하고 쓰는걸요
0 좋아요
기타
그래도 넷상에서 최소한의 예의는 지켜주셨으면 해서 게시글을 작성했습니다...
채택된 답변
은행털이범
Expert Level 4
기타
삼성이 광고를 넣어서 화가 난걸 욕으로 뭐라하는게 아니라 침착하게 근거를 들어서 조목조목 따지는게 오히려 욕보다 그 효과가 크다고 생각합니다.
이런데서 욕설, 비속어는 정말...
기타
좀 논리적으로 근거를 든다면 작성자의 기분도 보는 사람의 기분도 좋아질거 같네요.
아침부터 힘이 없네요...
은행털이범
Expert Level 4
기타
맞아요 논리적으로 근거를 들어야죠...
힘내세요~!
쥬리보유국
Active Level 8
기타
욕설을 하든 씹선비처럼 말을 하든 우리 멤버스 관계자들은 전혀 멘탈에 데미지 안받아요 ㅋ 이런 이슈가 한두번인가요? ㅋㅋㅋ
기타
저는 운영자에 대해서 말하는것이 아닙니다. 욕설, 비속어를 쓰는 사람들을 목적으로 게시글을 쓴거지 조롱하는듯 비아냥거리는 댓글은 삼가해주셨으면 합니다.
채택된 답변
베리Bërrÿ
Expert Level 5
기타
운영자님께서 욕설,비속어 보시면 정말 슬프실것 같아요..날씨 광고 때문에 화가 많이 나서 욕설을 한다든지.;ㅠ
기타
욕설, 비속어를 제외하고 논리적으로 근거를 대면 운영자 님도 좋고, 보는 사람도 좋을텐데요...
0 좋아요
베리Bërrÿ
Expert Level 5
기타
거의 커뮤니티가 날씨 광고 때문에 흥분했다는 글뿐입니다..ㅠ
채택된 답변
강화유으리
Expert Level 4
기타
그러게 말이예요... 욕은 타인에게 상처를 주는 것 뿐만 아니라 자신조차 깎아내리는 말이기에 하면 안된다고 생각하는데 요즘 욕설이 많이 보이네요 ㅠㅠ
기타
요즘 광고때문에 화가나신 분들의 게시글들을 보면 죄다 bleep으로 덥혀있네요... 물론 초성으로 욕설을 작성해서 bleep처리가 안되어있는것도 있는게 안타깝네요...
0 좋아요
매니져
Active Level 1
기타
애초에 광고 더 넣어달라는걸 부서에 전달한게 레전드지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