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여러분 생각은 어떠한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9-11-2019 02:48 PM)
168 보기
뱀프
Expert Level 5
옵션
기타
제가 오늘 게시글을 돌며 여러 글에 답변을 드리던 중 조금 상식에 벗어난 댓글을 봤습니다.(이름은 거론 안합니다.)
여러분들이 아직 모르시거나 오인하고 있는점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이렇게 게시글을 써봅니다 .

여러분 저도 반성하고 있는점 이기도 한 부분이지만 이
게시글에 대한  여러분들의 의견도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첫째!☆

첫째로는 삼성멤버스는 개인용 SNS가 아닙니다. 
멤버스유저들이 다같이 사용하고 있는 어플입니다.

☆둘째!☆

둘째로는 삼성멤버스 내 공지사항을 참고하셔서 멤버스 활동 주의사항을  보고 커뮤니티 이용 규칙을 지킵시다

☆셋째!☆

위 두가지만 지켜주셔도 멤버스내 커뮤니티 환경 개선에 도움이 될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시면 참고하겟습니다

원래 저는 이 게시글을  마지막으로 당분간 활동을 자제하고 반성하는 자숙의 기간을 가지고자 했었습니다. 
 이 게시글은 여러분들이 똑같은 상황이 반복되지 않는 바램으로 글을 썼답니다.
  그동안 도움을 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19 댓글
뱀프
Expert Level 5
기타
언팩2020님 🥰😄의견 감사합니다. 저도 이런 내용 게시글이 많이 있다는 점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내용의 게시글이 올라온다는것은 그만큼 문제가 있다는것 아닐까요?🙏 저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ㅎㅎ 의견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뱀프
Expert Level 5
기타
제가 앞서 말씀드린 부분에 대해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제가 이글을 쓴 이유는 제가 잘못한점이 똑같이 반복 되지 않았으면 하는 바입니다. 오히려 언팩2020님도 또한 지금 논란을 조장하고 있다는점을 말씀드립니다. 오히려 이글의 취지와 무관하게 논란을 일으켰다면 저또한 사과 드립니다
Rock23
Expert Level 5
기타
물론 삼성 갤럭시폰에 대해 불만과 시정요구 당연히 표현 할수있습니다!!
하지만 엄연히 여기 멤버스 규칙이 있는데도 간혹 비속어및 반말위주로 글을 남기는 정치권 사람들이나 하는 행동은 제발 안 했으면 좋겠네요!!
여기 멤버스 식구들이 모두 함께 서로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면서 이 좋은 커뮤니티 공간을 잘 가꾸어 나아갔으면 좋겠습니다💘
뱀프
Expert Level 5
기타
Rock23님 ❤🤗 말씀처럼 저 또한 시정요구와 불만은 당연히 표현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저는 그 문제 에 대해 말씀드린게 아닌 멤버스내 규칙이 엄연히 있는데도 규칙을 모르시거나 규칙을 지키지 않는 분들에게 알려드리고자 올린 글 입니다 .
Rock23님 말씀처럼 서로 배러하며 존중할수 있게 멤버스 식구들이 함께 커뮤니티 공간을 이끌어 나아가면 좋겟습니다. 감사합니다.👍🙏
Z플립영원하리
Active Level 6
기타

ㅋㅋㅋ 그냥 무시하고 지나가세요

뭐하러 공개적으로 이래 글씀니까

할일없어요? 커뮤니티에 괜히 분란만 조장하네요 규정대로 처리해주세요 영자님 분란조장이네요

뱀프
Expert Level 5
기타
의견을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하지만 게시글의 의도는 분란을 조장 하기위해 쓰인 글이 아닌 커뮤니티 규칙을 지키자는 의미로 쓰인 글이랍니다 .그래도 의견남겨 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Z플립영원하리
Active Level 6
기타

마치 예전에 처음 멤버스 와서 자숙한분과 동일한 패턴이네요

 

처음오는분들 특징 강요

뱀프
Expert Level 5
기타
galaxyfold 님 저도 그 점은 아직 반성하고 있답니다. 저도 고쳐나가야할점은 아직 많다고 생각합니다..하지만 멤버스내 규칙 을 지키 않는 분들을 그냥 모른척 한다면 오히려 그것이 더 문제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또한 저는 처음 오는 분들 특징을 강조 한 것이 아니라 여러분들이 커뮤니티 규칙을 같이 지키면서 활동 하자는 의미입니다. 저 또한 앞서 말씀드린부분에 대해서 숙지하며 활동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ㅎ
안해요
Active Level 6
기타
☆넷째!☆

이런글을 적지않는다!!!
뱀프
Expert Level 5
기타
이런글을 적지않는다 라는 의견 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음부터는 여러분의 의견을 고려하여 이러한 글을 더이상 올리지 않겟습니다. 그러나 제가 더이상 게시글을 안 올린다는 의미는 커뮤니티 규칙을 지키자 라는 기본적인것이 이제는 더이상 지키지말자 라는 의미로 바뀐것이 아닌 여러분의 의견을 고려해 논란을 일으킬 수 있다는점을 수용한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Goggle
Active Level 8
기타

다섯째

 

글삭튀하지않기 신분세탁

0 좋아요
뱀프
Expert Level 5
기타
다섯째 글삭튀하지않기 신분세탁 의견은 해당 게시글의 취지와 무관하다는점을 말씀해드리며 도가 지나친 언행은 삼가해주셧음 합니다.
Goggle
Active Level 8
기타

ㅋㅋㅋㅋㅋ 적당히 하세요 컨셉 잘못잡으심

이 컨셉으로 좋아요 받은분들 많은데 이제 안먹힘

0 좋아요
뱀프
Expert Level 5
기타
저는 좋아요 받기위해 컨셉으로 활동한것이 아닙니다. 컨셉이었다면 굳이 제가 해당 문제에 대해 반성하고 인정하지 않고 그점에 대해 고치려고 노력하지 않았을겁니다. 좋아요 인증글 은 제가 처음부터 좋아요받기위해서 한 글이 아닌 그동안 좋아요를 눌러주셧던 감사를 표하기위해 올렸습니다.
저 이외에도 많은분들이 저와 같은 행위를 했음에도 왜 한사람에게만 그 행동에 책임을 묻는가에 대해서도 생각 해보셧으면 합니다. 저도 반성하고 있는부분이지만 도가 지나친 언행을 하시는거에 대해 슬기로그님도 다시한번 생각해보시길 바랍니다. 저는 제 언행 문제가 있으면 인정하고 사과드리며 그에 대한 반성 또한 하고있습니다. 제 언행에 대해 문제가 있었다면 사과드립니다.
0 좋아요
Goggle
Active Level 8
기타

저를 아직 잘 모르시나본데 저는 한사람에게 충고하지않아요 아직 멀 모르시네요 안타깝네요 좋아요에 집착하고 좋아요 폭탄 받아서 자기만족 열심히 하세요.... 즐거운 커뮤니티 생활 꼭 하시길

안해요
Active Level 6
기타
이런글 싫어하는 이유가 예전부터 뭐 업데이트 요구글올리지마라 뭐하지마라 이런 자기들식 가이드라인 올리는 사람이 많아서 그래요 ㅋㅋㅋ 님도 그냥 삭제하고 이상한글 올리는 사람 있으면 그냥 신고하는게 나을듯 싶네요
다크모드
Active Level 10
기타
그쪽이 관리자가 아니면 이렇게 글 안써도 됩니다. 커뮤니티 규칙에 어긋나면 관리지가 알아서 자르던지, 못봤으면 조용히 신고만 눌러주시면 됩니다. 그쪽도 얼마전에 물의 일으키고 반성했던걸로 아는데 적당히 하셨으면 좋겠어요.
pro-프로
Expert Level 5
기타
뱀프님 안녕하세요 ?

죄송하지만 이 글은 좋은 의도로 올리신
점은 저도 물론 알지만 위에 분들이
말씀해주셨다시피 많은 유저분들이 알고
계시고 이런 글은 이미 많이 올라와 별로
필요 없는 글로 보여집니다.

말씀해주신 부분을 어기는 분들은
잘못한 것이고 제재를 받아 마땅하기에
신고버튼을 누르시면 될것 같구요.

그리고 이틀 전에 자숙의 기간을 가진다고
하셨는데 바로 다음날에 다시 활동 시작
하시더라구요.

다른 분들이 자숙의 기간을 가지지 말라고
하셔도 가진다고 하시니 생각을 진지하게
하시고 좋은 모습으로 돌아올줄 알았는데
조금 실망스럽기도 해요.

뭐 제가 뱀프님께 활동하지 말라고 말씀 드릴수는 없지만 자숙의 기간을 가지려면
최소한 2~3일정도는 기간을 가지셔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하루도 안 되서 모든 생각이 정리 될수는
없으니까요.

아무튼 복귀 하셨으니 늦게나마 환영의
말씀 드리나, 다시 한번 말씀드리지만
이런 글도 분란의 여지가 있으니 삭제해
주시고 앞으로 좋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
0 좋아요
뱀프
Expert Level 5
기타
프로답글러님

충고와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말씀대로 자숙의 기간을 가진다고 하고 바로 다음날 다시 활동을 시작한것은 맞는 말씀입니다. 이러한 글이 많이 올라온 다는 점도 많이 알고 있답니다.

하지만 저는 그냥 신고 하기 기능을 통하여 신고를 하기만 해서는 이 문제가 해결 될지 의구심이 드는것도 사실입니다

이러한 글이 많이 올라 온다는것은 그만큼 문제가 많다는 점은 사실입니다.

논란이 일어난 문제는 이 글이 올라온게 문제가 아닙니다 저 말구도 이러한 글을 올린 분들도 많습니다.

자숙의 기간은 2~3일이라고 말씀하셧지만 저는 사실 이 글을 마지막으로 올리고 당분간 반성하고 활동을 자제 할 생각이었답니다.

논란을 일으켰다면 정말 죄송합니다.

하지만 댓글작성자분들도 자신의 행동의 문제점이 있다면 고치고 반성하는 자세를 가졌으면 합니다.

저 또한 당분간 제 잘못을 인정하고 반성하고 오겟습니다 .


그동안 활동하면서 도움을 주시고 많은 충고와 의견을 남겨주신 여러분들께 감사인사를 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