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워치 4 스트랩 개봉기! 하이브리드 레더 스트랩

(게시글 작성 시간: 09-17-2021 07:09 AM)
168 보기
옵션
기타
image

워치4시리즈를 사전예약 또는 일반 구매하신 여러분들은 구매혜택인 3만원 할인권으로 어떠한 제품을 구매하셨나요? 정말 수많은 제품들이 저를 반겨서 선택을 하는데 굉장히 많은 고민을 했었는데요

오늘은 그 많고 많은 고민 끝에 구매한 워치 스트랩, 하이브리드 레더 스트랩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개봉하기 

image
image

제품 박스에는 스트랩의 색상과 모습이 인쇄되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는데요 후면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와 바코드(스티커 처리)가 적혀있습니다.

image

제품을 받았으니 바로 사용해봐야겠죠 (역시 뜯는건 즐거....)
봉인 테이프를 제거하고 나면

image

정말 간단하게 다국어로 적혀있는 안내서와 스트랩 두가지의 구성품만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image
image

기존 스트랩과 비교하면 안쪽 면은 동일한 모습을 보여주지만 바깥 면의 경우 하이브리드 레더 스트랩은 가죽 느낌의 디자인을 보여주어 좀더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데요 워치4에 연결해봐야겠죠

image

기존워치의 스트랩 안쪽을 보면 탈거 가능하도록 장치가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이를 사진에 표시된 화살표 방향으로 당겨주면 빠지게 됩니다. 이때 스트랩에 과한 힘을 주게될 경우 본체의 스트랩 연결부에 스크래치가 나거나 스트랩이 망가질 수 있으니 주의해서 하셔야합니다.

image

이렇게 워치4에 연결하면 기존과는 다른 느낌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무리 

image

첫 착용임에도 불구하고 워치를 착용했을때 스트랩이 감기는 느낌은 기존 스트랩과 동일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른 스트랩도 착용해보고 싶지만 좀 오래 사용하다가 또다시 기분전환 하고싶을때 한번더 구매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합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제품을 구매하셨나요? 스트랩? 보조배터리? 이 하이브리드 레더 스트랩도 나쁘지 않으니 고민하셨던 분들은 한번 구매해보시는건 어떨까요?


5 댓글
JINU_
Expert Level 5
기타
젓 릿지 스트랩 샀는데 생각보다 레더도 잘 나왔네요 조만간 하나 더 사야겠어요 :)
기타
와 진짜 이쁘네요 ㅋㅋㅋ 축하드립니다😃😃🎉
gggenie72
Active Level 4
기타
구매는 하고싶은데 파는 곳이 읎네요 오프라인은...
0 좋아요
기타
아마 나중에는 오프라인도 팔지 않을까 싶네요
0 좋아요
제트플립5
Active Level 4
기타
오옹 크으~~~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