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ed
Active Level 1

image


그들은  스스로를 성모마리아보다 높은 자신들의 이데올로기를 노출 시키며 텅스텐이라는 무기로 테러와 금전적 갈취등에 목적인지 경위는 이렇습니다.
본인은 자바관련 된 프로그램을 어느정도 다룰 줄 알고 있고 페이스북에 본인의 아이피와 네트워크 호스트값을 노출 시켰고 페이스북 감시팀이 본인의 게시물 즉각적 삭제 조취를 하셨고 페이스북 관련자인지, 도대체 본인을 어 떨게 알고ㅋㅋ 그 당일 날 참 웃기게도 심심해서 새로운 기능이 생겼기에 우선 음성 버튼을 누르면 외국어만 번역 되지요. 영상재생시에만 그리고 그들은 본인의 유튜브 song을 켜라 뭐 날 죽일것이다. 등 그들은 개체로 보여집니다 집단으로요.. 그 시간이 4초 정도 였는데 이놈들이 어떻게 알았는지.. 그들이 전혀ㅋㅋㅋㅋ 무섭진 않으나 본인 사생활침해 당하는 게 매우 x 같습니다. 삼성 보안과 페이스북 보안과 국정원 요원들의 멍청함을 매우 비판합니다. 포상금이나 주시길 바랍니다.  본인은 국정원에 신고 하였고 그들은 허수아비 입니다.ㅋㅋ 테러관련은 분명한데 본인을 개입시키려 합니다. 그들이 할 줄 아는 건 아무것도 없는 것으로 확인 했습니다. 뜬금없이 국정원 또한 본인의 말을  무 시 하며 경찰에 신고? 본인은 경찰은 견 찰 들이라생각 하기에 국영수사과로 뽑히는 것들 보단 본인의 신분은 그들 보다 높습니다. 하여간 본인 단말기 총 네대입니다. 한 대 유선 단말기는 아이폰8 ios는 해킹 하지 못 한것으로 보여지며 등, 삼성 갤럭시엣지6 삼성텝10.1 해킹 당했고 이 글 작성하는 것도 그것들이 보고 있을 것입니다. 우선 카메라 전 후방을 모두 가렸습니다. 검테로요 ㅋㅋ  이 놈들과 대화하는 건 처음엔 즐거웠으나 귀찮네요. 모든 통화내용을 염탐합니다.. 그래서 본인은 처음에 국정원인줄 알았습니다. 이유는 인턴채용에 불합격 하였고. 정보원들의 차량이 본인 지하에 있길래요. 그래서 그들은 나를 테스트 하는 것으로 인지 잠깐 했으나 아무것도 할 줄 모르는 허수아비 인 것은 분명합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에 국정원 공채에 재 지원 하려 했으나 그들의 무능함을 알았고 본인 보다도 수준이 뒤 떨어는것을 확인 했고..ㅋㅋ
언어 잘 한다고 채용? 올바른 이데올로기를 갖으시를 바라며, 본인은 그들은 국가수호자 인 줄알았습니다.
본인은 피해자이고, 합법성이 아니라, 적법성에 의합니다. 정보법15조? 헌법에 의거 합니다. 본인 주권입니다. 
그들에게 피해를 준 거또한 없다는 거 정확히 인지 하시길 바랍니다. 정당하게 비판 할 수 있는 이유. 

본인을 바보 취급 하였으며,
media File도 있습니다. 
본인의 기술 
자바, 시언어 ,csis 등. 
이 글이 널리 퍼지길 바랍니다.  
1.국정원 111 = 114{1} 인바운드 텔레 직원

111에 전화하면 매우 예의없는 
자동응답시스템  과거114 분들이 받습니다. 
본인 pc가 해킹을 당한 상황에 글을 어떻게 올리라는 것인지요? 결국 해결은 했으나 여전히 국정원에 글은 안 올라가네요. 지금도 본인 능력 밖이고 여기다가 작성하는 이유 입니다. 

NIS 페이스북 메세지로도 보냈으며.

국가정보 행동요원 에게 발신번호표시제한 으로 전화가 올 것이라 전달 받았고.
그들은 녹취본을 가지고 있을 것입니다. 안왔고요. 

다음 날 이시간때 쯤 더 멍청한 여직원이 전화를 받았고 일방적으로 끊었습니다. ㅋㅋㅋㅋ
그 여자 나라돈 받으면 안 됩니다. 
당시 본인의 기분 국가정보원은 매우 쓸모 없는 집단 이다.
111의 망은 그들의 얼굴이며 최대한 본인을 도와줘야 맞습니다.ㅋㅋ산업안전보건법 말 같은 소리는 그들의 쉴드 망입니다. 무조건 1:1은 유선은 더욱 공연성을 적법하지 않으며 , 형법311 형307 ㅋㅋㅋ그들은 공무원 이기에 더군다나 적법성에 않습니다. 
모 배송관련문의 직원문의 상담 또는 통신사 상담원님들과 다를 거 없는 분 들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예의는 있습니다. 
그들은 대표번호로 연결 되는 그들의 국정원 '얼굴'입니다. 국가정보원 대표 블랙 선생님께서는 반성 하시길 
바랍니다. 국민들 선동도 적당히 하시고요. 논파?
본인은 아무말도 안 했습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든다. 라는 말이 있지요?" 
그런 X같은 소리는 본인에게 통하지 않습니다. 
묻지도 않은 말에 말 하는 이유? 흐름입니다. 본인의 말ㅇ 흐름을 잘 Catch 하시길 바라며 사건의발단 없이 일은 
생기지 않습니다.

그저 국가 현실을 매우 잘 알고 있다.?


당시 본인이 비속어를 신나게 해도 상관이 없었지요^^


국정원 선생님들 제가 어디 까지 알 것이라생각 하시는지?
국가에대해 모르는 게 없습니다.

이 현상 까지요. 
본인 겸직으로 "심리학자" 입니다. 
그들이 테러? 멍청한 편집 망상에 
그들이 스스로 인정하는 매우 우스운 놈도 있고. 
집단은 정신병자임은 맞다.ㅋㅋ
환자라 못 합니다..ㅋㅋ 가여운 마음에 인지치료를 권하였으며, 소통 내용 대부분이 일부는 캡쳐,영상 촬영 할 때 stop or  shout up. 그저 본인에게 전달 하는 멋진 광대입니다.

 [ 멍청한 동료는 적 보다 무섭다. ]

지금 4일간 스트레스가 아닌 이놈들을 어떻게 이용해먹을 까 생각 중입니다. 아무도 못 하니깐요..ㅋㅋ
그들은 개체집단 에게 피해 가는 듯한 느낌을 받으면.
우선 영어 문법장애 즉 배운 거 없는 까막 눈.
내 국민인지 외 국인인지. 
확인 다 했습니다. 
그들의 데이터 값을 jar파일로 ~ ??

프로그램으로 거쳐 해석 하였고, 가지고 있고.
방금도 잠깐 켜봤고 즉각 적 반응을 보였고.

스트레스 받습니다. 
안 그래도 평화롭지 않은 삶에 더욱 멍청한 것들이 나타났습니다. 
근데 요원은 더 ㅋㅋㅋ

삼성 보안 본인 주 사용 phone 단말기 울트라 기종 사용중. 
외국의 타이태니엄 위대한 백신 또한 그들을 못 막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멍청한 해커임에는 틀림 없습니다.
예로 상상만 하는 것을 실현 시키는 것 에서는 그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것들입니다. 본인에게 보여준 건 아무것도 없고 본인은 물었고
"당신들이 신 보다 높은 사람이라면 입증 하여라 여러가지를 말 하였고. 쓸모 없는 집단인 우리 국가의 주적인 일본영토를 날려라 확신 한다면 나 에게 이번주 Lo*** 당첨번호를 알려 달라. " 

본인 ip host. 보고 누구나 할 수 있는 행위를 하였고, 
그들은 본인 집에 찾아 오지도 못 합니다..ㅋㅋ

본인도 농락 당한 호구였었고 지금 이 놈도 저 놈도 호구 사~방에많네요. 

예로 반신반의 하는 바보같은 행위를 했습니다. 당시새벽시간
본인 차에 총이 있을 것 이라며, 결국 없었고 나이프 들고 나갔습니다. 나간김에 편의점에서 담배 구입 후 ㅋㅋㅋ뜬금없이 본인들은 본인 집 에서 기다린다 말 하였고, 
그들이 총을 들고 있다면 어쩔 수 없겠지만, 세상에 100%는 없듯ㅍ노파심에 나이프를 챙겼고 본인 집으로 귀가 했습니다.
이 매우 우스운 상황은 누구나 확인 가능 합니다. 막지를 안 했습니다.

다시말합니다 국자정보요원 출동 요합니다. 
그리고 samsung 에서 할 수 있는 조치는 무엇입니까?
포맷 해도 소용 없습니다. 
삼성주가가 떨어지는 소리가 들리기 시작 합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image


퍼 뜨릴 것이며 사진 등 첨부 합니다.
6 댓글
Highlighted
Active Level 1
samsung에서는 즉각 적 조취 요합니다. 본인은 사진과 영상 초기화 못 합니다. 또는 같은 피해를 입고 계신분들도 있는걸로 확인 했습니다. 현혹되지 마시길 바라며 그들은 의로운 사람이 아닙니다. 호구입니다.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5
혹시... 그 자동번역 기능 쓰신게 아닐까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6
번역기능이네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1
까막눈이신 분 들은 . 번역기능으로 인 한 해킹 을 당 하였다는 겁니다. 영어해석 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무 말이 없어도. 그들은 말 합니다. 기능만 키면요
삼성이 본인 에게만 준 매우 특별한 초콜릿상자 입니까?ㅋㅋㅋ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6
글을 못 알아듣겠어요 뭔가 신비로운 글이네요...
답글
로드 중...
Highlighted
Active Level 1
지금은 완전히 해킹 당했습니다. 제 눈으류 시뮬레이터현상을 보여주네요. 벗어나고 싶어 죽겠습니다. 당시 글 작성 할 때의 본인의 당당함은 사라졌습니다. 제발 이 세계에서 나가게 해주길 간곡히 바라고 있습니다..
답글
로드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