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질문)내 파일에서 엑셀파일 퀵쉐어로 공유하기

(게시글 작성 시간: 01-18-2022 01:33 PM)
467 보기
정공
Beginner Level 2
옵션
기타
파일탐색기에서 엑셀파일을 퀵쉐어로 태블릿에 전송하려합니다. 파일을 꾹 누르고 공유버튼을 누르니 퀵쉐어는 안 뜨고 자동으로 카톡이 들어가지네요. 퀵쉐어는 사진,동영상 파일만 되는 건가요?
0 좋아요
2 댓글
규삼
Beginner Level 2
기타
통화녹음이 안되는데요 어떻게 하면 되나요
0 좋아요
OneUIToolkit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공유 패널 담당입니다.
먼저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혹시 현재 '안드로이드 버전 11' 을 사용중이시며, "Good Lock -> Home Up" 앱을 설치하여 사용하고 계신것  아니신지요?
만약 "Good Lock -> Home Up" 앱을 설치하여 사용중이신거라면, "Home UP -> 공유 앱 관리" 를 통해 공유할 때 화면 구성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문의주신 상황을 추측해보건데, "Good Lock -> Home up -> 공유 앱 관리 -> 공유 앱 선택하기" 메뉴에서 공유 시 사용할 때 나오는 앱 목록을 최소한으로 설정하신 상황으로 보여집니다. 해당 메뉴에서 공유 시 사용할 때 나오는 앱 목록을 다시 추가하시면, 다시 앱 목록에서 원하시는 앱을 선택하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만약 "Good Lock -> Home up" 앱을 설치하여 사용중이신 상황이 아니시라면, 상세한 확인을 위해 오류보내기를 통한 로그데이터 전달을 부탁드립니다. '삼성 멤버스 앱 > 도움받기 > 문의/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 > 카테고리 선택'후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를 체크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고객님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