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차에서 유튜브 문제

(게시글 작성 시간: 10-26-2021 07:12 AM)
645 보기
캡틴잭하크니스
Beginner Level 2
옵션
기타
차안에서는 안드로이드 오토 연결하고 유튜브 들어면서 운전 중인데 10월 23일까지는 아무문제 없이 듣고 다녔는데 25일부터 유튜브 소리가 안나오네요
유튜브 뮤직은 소리가 잘나는데 유튜브만 소리가 처음에 나오다가 안나오고 안드로이드 오토에서 음성 안내만 나올때 다시 소리가 들리다가 또 안들리는 현상인데
왜 그런지 아시는분 있나요
0 좋아요
1 댓글
ConnectedCar담당
Moderator
Moderator
옵션
기타

캡틴잭하크니스님 안녕하세요. Connected Car 담당입니다.

말씀하신 내용을 바탕으로 저희도 테스트를 진행해 보았지만, 말씀하신 문제점을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현재 저희쪽에서는 문제점이 발생하지 않기 때문에, 설명해 주신 내용만으로는 정확한 원인을 파악할 수 없습니다.
고객님께서 말씀 주신 증상에 대한 정확한 파악을 위해 번거로우시겠지만 *이슈 발생 직 후*
'삼성 멤버스 앱 → 우측 하단 + → 문의/ 오류 보내기 → 오류 보내기'에서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를 체크하시어 증상이 발생되는 세부 내용( 차량 정보 - 모델과 연식 포함)과 함께 전달해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단말 로그 추출 시 상단에 '로그 전송 완료' 안내 문구를 꼭 확인하신 후 종료 부탁드립니다.

만약 가능하신 경우에 문제 영상도 함께 전달해주시면, 저희가 문제를 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

오류 분석 및 답변에 다소 시간이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