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해외 안드로이드 10 소식

(게시글 작성 시간: 09-18-2019 02:06 PM)
369 보기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옵션
기타
삼성이 곧 출시 될 주요 Android 업데이트 용 베타 프로그램을 시작하는시기는 연중입니다. 

 Google은 디저트 이후 더 이상 Android 버전의 이름을 지정하지 않기 때문에 올해의 업데이트는 단순히 Android 10이라고합니다. 

Galaxy 스마트 폰 또는 태블릿에서 Android 10 업데이트를받을 것인지 확인하려는 사용자를위한 자세한 페이지가 이미 있습니다. 

 업데이트가 공개되기 전에 베타 프로그램이 출시 될 예정입니다. Galaxy Note 10 및 Galaxy S10 용 Samsung Android 10 베타 프로그램에 대한 독점 정보를 받았습니다. 

 Samsung Android 10 베타 세부 사항 우리는 삼성 안드로이드 10 베타 프로그램이 이번 달 말에 발표 될 것이라는 탄탄한 실적을 가진 소스로부터 좋은 권한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 번째 베타 빌드가 출시되기까지는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최초의 Samsung Android 10 베타 빌드는 10 월에 미국 및 일부 유럽 국가에서 출시 될 예정입니다. 

 갤럭시 S9 원 UI (Android Pie) 베타 버전이 작년 11 월에 출시 된 것을 기억할 것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그달 말 갤럭시 노트 9 베타 버전을 공개했다.  

이번에는 Galaxy Note 10이 프로그램에서 제외 될 것이라고 지금까지 믿을 이유가 없습니다. 삼성은 갤럭시 S8 듀오와 갤럭시 노트 8에 베타를 공개했다. 

그러나 이러한 기기는 Android 10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 없으므로 기적을 바라고 있습니다. 삼성은 One UI 베타 프로그램의 움직임을 상당히 빠르게 겪었습니다. 

 최초의 안정적인 Galaxy S9 Android Pie 빌드는 2018 년 12 월 24 일에 릴리스되었습니다. 

이는 Samsung의 주요 Android 업데이트 중 가장 빠른 롤아웃이었습니다. 다행스럽게도 Android 10에서도이 과정이 반복 될 것입니다. 

 Galaxy Note 10 및 Galaxy S10 용 Android 10 베타에 대한 최신 정보를 제공하는 즉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누가 흥분 되나요?!
8 댓글
Rock23
Expert Level 5
기타
오!!😃 안드로이드 10!! 그리고 베타테스트 소식까지 넘 고맙습니다!!👍
아쉽지만 제폰인 S8+는 예상대로
파이에서 멈춰야 하는군요...😂💘
busan7502
Active Level 7
기타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익명11
Expert Level 5
기타
우리는 이번달말에 발표될것이라는것과
최초의 삼성 안드로이드 10베타빌드는 10월에 일부국가에서 출시될예정입니다.
인데 9월에 나올지 10월에 나올지는 모르는거군요
기타
A8 Star는 내년 7월 넘어가야 업데이트 나오겠군요. 그리고 국내는 베타가 11월말~12월말쯤 나오겠군요. 3년전인가부터 년말부터 나왔으니..
0 좋아요
노트오레오
Active Level 7
기타
사실 늦게 하는 게 더 좋아요 2.1로 업글 될거 같은데요 이번에도
0 좋아요
달빛에선율
Active Level 3
기타
횟수제한 늘려야 하는거 아닌가요
0 좋아요
M0N0
Active Level 4
기타
갤럭시 s8도 업데이트가 되나요?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NOTE 8은 N os를 시작으로 O os, P os 까지 2회 모두 업데이트를 했기때문에 Q os 베타는 물론 Q os 정식버전도 지원하지 않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