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혹시 에어팟 프로 갤럭시에 쓰고 계신분있으신가요?

(게시글 작성 시간: 08-31-2020 12:55 PM)
446 보기
시그널Re
Active Level 3
옵션
기타
버즈 라이브는 오픈형이기도 하고 해서 그냥 에어팟 프로로 사기로 마음 먹었는데 인터넷 찾아보면 호환성문제가 좀 심각해보이던데 정말 그정도로 못쓸정도 인가요? 노트8에 연결해서 쓸려고 합니다 괜찮을까요?
업데이트나 기능 설정은 아이패드로 할겁니다
0 좋아요
3 댓글
YaJo
Active Level 5
기타
저는 아이폰이랑 갤럭시 그때마다 유심만 바꿔서 사용합니다. 갤럭시와 에어팟 프로를 함께 사용할때 음질이나 노이즈캔슬링은 아이폰에 사용하는 그대로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대신 단점으로 연결성이랑 배터리 잔량이 표시가 안된다는 점이 있습니다. 연결성은 1. 갤럭시와 에어팟간 거리가 달라진다든지 갤럭시를 주머니에 넣는다든지 할때 가끔 연결이 버벅이곤 합니다. 2. 원래 에어팟 프로 한쪽 빼면 노래가 멈추는데 갤럭시에서는 계속 재생됩니다.
배터리 잔량은 말그대로 에어팟과 케이스 배터리 잔량이 표시가 안되니 배터리를 꾸준히 계속 충전해야합니다. (Play스토어에 가면 배터리 잔량 펴시 할 수 있는 어플들은 있지만 저는 사용하지 않음)

결과적으로 저는 가끔 연결이 버벅이는 문제 때문에 함께 사용하진 않습니다.
0 좋아요
YaJo
Active Level 5
기타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느끼고 노래에 집중하고 싶다면 에어팟프로는 확실하게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아이폰 se 구매해서 에어팟 프로랑 같이 사용하세요. 저처럼 그때그때 유심만 바꿔서 사용하는 걸 추천드리죠.
0 좋아요
Anonymous
해당 사항 없음
기타
갤럭시에 사용하시면 갤버즈 시리즈가 좋습니다. 에어팟2, 프로 모두 써봤는데 엄청나게 끊깁니다. 그리고 8세대 기종에서는 (S8, N8) 더 끊기더라구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