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Galaxy UNPACKED 2020 제품들 살펴보기

(게시글 작성 시간: 08-08-2020 04:41 PM)
489 보기
홍여사
★★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홍여사입니다🤗🤗🤗
2020년 8월 5일 
Galaxy UNPACKED 2020에서

새로운 Galaxy를 
소개하는 순간 순간이 
놀라움의 연속이었는데요~~
소개되었던
Galaxy Note20/Galaxy Note20 Ultra
Galaxy Tab S7/Galaxy Tab S7+
Galaxy Buds Live
Galaxy Watch 3
Galaxy Z Fold2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Galaxy Note20
Galaxy Note20 Ultra


image



image


image



주요특징



S펜의 반응 속도는 전작보다 80% 빨라졌고
S펜 '에어액션' 기능은 확장된 5개의 새로운 사용자 맞춤 제스처, ‘애니웨어 액션’ 기능이 추가됐다.



개선된 삼성 노트는 다양한 기기를 오가며 편집이 가능하다. 모바일, 태블릿, 윈도우 10 PC에서 저장한 메모나 문서가 자동 저장 및 동기화돼, 사용 중인 디바이스에 관계없이 삼성 노트에 접속할 수 있다. 필기와 동시에 음성을 녹음할 수 있고, 이후 해당 부분 필기를 선택하면 녹음된 음
성을 재생할 수 있고, 기울어진 글씨도 바르게 수정이 가능하다.




4K·FHD에 이어 8K화질에서도 영화와 동일한 21대 9 비율로 초당 24프레임의 영상 촬영을 지원한다. 노출, 포커스, 화이트밸런스 등을 설정이 가능한 프로 동영상 모드로 초당 120프레임의 풀 HD로 촬영, 슬로우 모션으로 남길 수 있다.
또한 동영상 촬영 시 마이크 방향 설정도 가능한데, 특히, ‘갤럭시 버즈 라이브’ 등 블루투스 헤드셋을 핀 마이크처럼 사용해 소음이 심한 환경에서 동영상을 촬영할 때도 선명한 오디오를 녹음한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



‘갤럭시 노트20 울트라’는 갤럭시 노트 최초로 초당 120개의 화면을 보여주는 120Hz 주사율의 다이내믹 AMOLED 2X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사용자가 어떤 콘텐츠를 보더라도 더욱 매끄럽고 부드러운 화면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콘텐츠에 따라 자동으로 화면 주사율이 조정되어 배터리 사용 시간을 확대했다.



3‘갤럭시 노트20’는 엑스박스 클라우드 게임을 지원하고, 특별한 장비 없이도 전문가급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초고화질 카메라를 탑재하는 등 여가 생활의 즐거움도 극대화해준다.



스마트폰을 데스크탑 PC처럼 사용할 수 있는 ‘삼성 덱스(Samsung DeX)’도 최초로 무선 연결을 지원하는 덱스를 TV에 연결하면, 스마트폰의 영상을 대화면 TV에서 감상하며 스마트폰 화면은 터치패드의 기능을 해 앱을 여닫을 때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노트 20은 
후면 6천400만·1천200만·1천200만 화소, 
갤럭시 노트 20 울트라 모델은 
1억800만·1천200만·1천200만 화소 카메라를 탑재했다. 갤럭시노트10 시리즈의 1천600만·1천200만·1천200만 화소 카메라보다 강화된 것이다. 전면 카메라는 동일하게 1천만 화소다.




제품스펙



image



Galaxy Tab S7
Galaxy Tab S7+


image


image

각각 11형과 12.4형 디스플레이를 탑재한 ‘갤럭시 탭 S7’과 ‘갤럭시 탭 S7+’는 획기적으로 개선된 반응 속도로 더욱 자연스러운 필기감을 제공하는 ‘S펜’과 ‘삼성 노트’, 120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 최신 모바일 프로세서, 5G 이동통신 등을 지원해 전에 없던 업무 효율성과 엔터테인먼트 경험을 제공한다.



주요 특징



 ‘갤럭시 노트20’와 동일한 수준의 강력한 S펜과 ‘삼성 노트’의 사용성을 지원할 뿐 아니라 동시에 최대 3개의 앱을 활용할 수 있는 ‘멀티 액티브 윈도우(Multi-Active Window)’, 즐겨 함께 사용하는 앱을 동시에 최대 3개까지 실행할 수 있는 ‘앱 페어(App pair)’를 지원해 강력한 멀티 태스킹 경험을 제공한다.



16:10 화면비에 얇은 베젤, 120Hz 주사율의 디스플레이, 각각 8,000mAh와 10,090mAh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영화나 게임, 인터넷 서핑 등 다양한 콘텐츠를 하루 종일 부드럽고 매끄러운 화면으로 몰입감 있게 즐길 수 있다.



제품 스펙


image





Galaxy Buds Live


image


image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갤럭시 최초의 오픈형 무선 이어폰으로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채용해 하루 종일 착용해도 생생한 사운드를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총 3개의 마이크와 가속도 센서를 활용해 더욱 강화된 통화 품질을 제공하며, 12mm의 전작 대비 더 큰 스피커와 오픈형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을 적용해 사운드 경험도 한 단계 진화시켰다.


image



제품 스펙


image






Galaxy Watch 3



image


고급 스테인리스 재질의 45mm와 41mm 두 가지 크기로 출시되는 ‘갤럭시 워치3’는 전작 대비 더 큰 디스플레이를 탑재하면서도 더욱 슬림하고 가벼워졌으며, 고급 천연 가죽으로 제작한 스트랩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갤럭시 워치3’는 헬스 모니터링부터 피트니스, 수면 관리까지 손목 위에서 통합된 건강 관리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최첨단 센서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삼성 헬스 모니터 앱’을 통해 혈압뿐 아니라 심전도(ECG)를 측정할 수 있다. ‘삼성 헬스 모니터’ 앱은 각각 지난 4월과 5월 혈압과 심전도 측정 기능에 대해 식품의약품안전처(MFDS)부터 허가를 받았다.
또한, 최초로 혈액 내 산소를 측정해 일정 시간 동안 얼마나 효과적으로 호흡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한 혈중 산소포화도 측정도 지원한다.


제품스펙

image






Galaxy Z Fold 2


image


image


Galaxy Z Fold 2는 높아진 완성도와 폴더블 고유의 독특한 사용자 경험을 담아낸 ‘갤럭시 Z 폴드2’는 더욱 커진 6.2형의 커버 디스플레이와 7.6형의 메인 디스플레이로 극강의 몰입감을 선사한다.





Galaxy Z Fold 2는인피니티-O 디스플레이가 적용 되었고 주름과 스크레치에 안전한 초박막강화유리(UTG·Ultra Thin Glass)가 탑재됐다.

Galaxy Z Fold 2의 디스플레이 주사율은 120Hz로 향상됐다. 주사율이 높아질수록 화면을 매끄럽고 부드럽게 볼 수 있어서 고사양의 게임 등을 할 때 유용하다.

Galaxy Z Fold 2에는 갤럭시Z플립에서 처음 선보였던 하이드어웨이 힌지가 적용됐다. 기기를 펴면 경첩이 본체 안으로 접혀 들어가서 기기를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접고 펼칠 수 있다. 또한, Galaxy Z Fold 2를 노트북처럼 원하는 만큼만 각도를 조절해 고정할 수 있다. 진화한 스위퍼 기술이 외부 먼지와 이물질이 기기 안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는다.


Galaxy UNPACKED 2020에서 소개된 
5개의 새 제품을 살펴 보셨는데요^^

저는 Galaxy Note20 Ultra 미스틱 화이트를 
예약해 놓았는데요~~ 
빨리 만나보고 싶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제품을 선택하실 껀가요?
이상~!! 홍여사였습니다😊😊😊



사진, 동영상 출처
YouTube Samsung, 삼성뉴스룸

4 댓글
기타
홍여사 님~
이번 언팩 내용을 깔끔하게 정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5개의 신제품 중에서 워치3를 선택하겠습니다!😊
은행털이범
Expert Level 4
기타
선택한다고 사는건 아니지만😅
전 Z폴드2가 커진 외부화면에 노치없는 메인화면, 놑20같은 후면 카메라 모양으로 가장 사고싶은 제품이네요ㅎㅎ
너천재
Expert Level 5
기타
탭s7 소비자 의견 반영한거 너무 좋은것같아요😆😆
Joanne_Kim
Active Level 7
기타
버즈 라이브 노이즈캔슬링 기대돼요~!!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