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Good Lock 주요 변경 기능

(게시글 작성 시간: 02-03-2020 03:36 PM)
194 보기
GalaxyLover5G
Expert Level 3
옵션
기타
2020 준비한 기능 공통

 Dark Theme 지원합니다. One UI 2 원칙을 따릅니다. 굿락의 정보내에 프로파일 정보도 새 버전으로 업데이트 했습니다. 굿락 메인 APP의 깨알 Splash화면을 넣었습니다 



LockStar 

내부 구조적으로 가장 큰 변화가 있습니다. 배경화면에 맞게 자동적으로 요소들을 배치하는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On-Device AI기술) 많은 유저들의 요청이었던 알림 상세보기가 추가됩니다 잠금화면 자동꺼짐 시간 설정을 제공합니다.
One UI 2.1부터 FaceWidget의 사이즈 조절기능을 제공합니다. 기타 설정 UI들을 좀더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QuickStar 

컬러링 세분화 및 시인성 개선 하였습니다 시계 중앙 위치 (Hole이나 노치 과제 제외) 지원합니다. 



TaskChanger 



구글의 OS가 변경되면서 가장 많은 작업이 진행된 기능입니다. Vertical 스타일 추가됩니다 퀵스위치와 제스쳐 동작을 구분하기 위한 내부 VI Queue를 제공합니다. 




NotiStar 

잠금화면 진입점 핸들에 대한 Custom기능을 추가했습니다 


MultiStar 

드디어 최근실행버튼(Recent) 의 길게 누르면 통해 분할화면 혹은 팝업 메뉴로 빠른 앱실행이 가능해집니다. 팝업 화면 실행 제스쳐 영역 크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앱을 최근사용한 앱에서 지워도 특정앱은 유지하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팝업 화면이 닫힌 순간 마지막 위치를 기억해서 그곳에서 다시 실행되도록 지원합니다. 멀티사운드는 사운드 Assistant기능으로 이사를 갑니다. 



NaviStar

 죄송하게도 NaviStar는 뒤늦게 찾은 문제가 있어 조금 늦게 찾아뵐 예정입니다. 단말의 SW업데이트에 따라 메뉴가 보여질수 있는 부분 양해 부탁드립니다. (순차적으로 진행) 정책으로 삭제되었던 네비게이션 숨기기 기능을 구현하였습니다. ThemePark 다크모드용 테마 생성이 가능합니다. 자동대신에 수동 컬러 설정 요청이 많아 추가 하였습니다. 



One Hand Operation 

보조핸들 추가가능합니다. Tablet 과 같은 큰화면에서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빠른 도구 모음내 기능을 추가하였습니다.( 모바일데이터, 게임부스터) 홈화면 바로가기 기능확장을 통해 다양한 액티비티 실행이 가능합니다. 진동피드백 설정 추가했습니다. 애니메이션의 컬러 변경이 가능해 졌습니다 



Sound Assistant

 내부 구현부분이 남아서 2월말에 새로운 기능과 함께 찾아뵐 예정입니다 볼륨 UI 의 스타일을 세로 형태로 제공할 수 있도록 메뉴를 제공합니다. 
MultiStar의 멀티사운드 기능을 옮겨와서 Volume 부가기능과 함께 제공합니다. 

출처는 삼성멤버스의 기능 담당님 입니다. 

이외에는 새로운 홈스크린, wallpaper에 대한 신규 기능을 준비할 것입니다.
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