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Exynos 2200

(게시글 작성 시간: 01-19-2022 06:49 AM)
187 보기
정빈의story
Active Level 10
옵션
기타

image

image

이제 Exynos 2200 모바일 프로세서를 통해 모바일에서 콘솔 품질의 그래픽을 즐길 수 있습니다. Samsung Xclipse GPU는 새로운 시대를 열고 우리가 모바일 게임을 경험하는 방식을 완전히 바꿔 놓을 것입니다.

새로운 모바일 게임의 시대
전례 없는 모바일 게임 경험을 위해 설계된 Exynos 2200은 AMD RDNA 2 아키텍처 기반의 새로운 Xclipse GPU로 무장 했습니다. 직관적인 반사와 그림자로 가득찬 풍부한 새로운 세계로 모바일 게임이 진지해 집니다.

성능에 힘을 더하다
최첨단 Arm Cortex-X2 코어를 포함하는 트라이 클러스터 아키텍처의 강력한 옥타 코어 CPU를 특징으로 하는 Exynos 2200은 빠른 게임 로딩, 부드러운 멀티태스킹 및 빠른 렌더링을 포함한 최고 수준의 게임 경험을 가능하게 합니다.

더 오래, 더 나은 플레이
성능을 최적화하는 AMIGO 기술과 혁신적인 4nm 공정을 갖춘 Exynos 2200은 뛰어난 전력 효율성을 제공하고, 게이머가 더 오랫동안 더 나은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합니다.

더 빠르고 광범위한 5G 연결
향상된 연결성을 위해 통합 5G 모뎀이 내장된 Exynos 2200은 빠른 연결을 제공하는 동시에 클라우드 게임과 같은 차세대 게임 경험을 지원합니다.

더 똑똑한 기능 내장
Exynos 2200의 향상된 NPU는 스마트폰에서보다 스마트 한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향상된 온디바이스 AI 성능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컨텐츠 인식 AI 솔루션과 결합하면 NPU는 모바일 사진에 큰 향상을 제공 할수 있습니다.

생생한 이미지를 쉽게 캡처
고급 이미지 프로세서가 탑재 된 Exynos 2200은 최대 200MP의 이미지 센서를 지원합니다. 디테일을 잃지 않고 자를 수 있는 초 고해상도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또한, AI 기술과 결합 할 경우 Exynos 2200은 매번 멋진 장면을 포착하기 위해 최고의 카메라 설정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크리에이터를 위해 제작됨
Exynos 2200을 사용하면 제작자가 멋진 8k 동영상을 녹화 하고 편집할 수 있습니다. Exynos 2200은 다양한 최첨단 비디오 코덱을 포함하는 고급 멀티 포맷 코덱을 통해 더 빠른 프레임 속도로 고해상도 비디오를 인코딩 및 디코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스마트폰으로 아주 쉽게 자신의 영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비주얼에 빠져
Exynos 2200은 생생한 HDR10+ 디스플레이를 지원하여 향상된 색상, 대비 및 다이내믹 레인지로 업그레이드 된 시각적 경험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최대 144Hz의 디스플레이 재생 빈도를 지원하므로 더 빠른 응답과 더 부드러운 스크롤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보호
모바일에서 필요한 보안 기능을 강화하세요. 내장된 보안 요소와 향상된 메모리 보호 기술을 갖춘 Exynos 2200으로 스마트폰은 저장된 개인 데이터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출처:

한국은 Snapdragon 8 Gen 1이 탑재 될 것으로 예상
8 댓글
은빛섬광
Expert Level 5
기타
기대되는군요🤔🤔
ㅁㄴㄱㅁ
Active Level 7
기타
2100 소개때는 있던 성능향상폭은 어디로 갔을련지...
0 좋아요
정빈의story
Active Level 10
기타
cpu는 전작에 비해 5% 밖에 개선이 안됐다네요;; (망한듯)
0 좋아요
기타
Cpu 성능도 중요하지만 요번Exynos의 핵심은 GPU와 IPS인것 같군요.....
0 좋아요
정빈의story
Active Level 10
기타
NPU도..
0 좋아요
ㅁㄴㄱㅁ
Active Level 7
기타
루머상 gpu성능도 888 못이긴다해서 기대안합니다 ㅋㅋ
0 좋아요
Frankie283
Active Level 7
기타
진짜 🐕 같이 이 멸망이구나..
0 좋아요
아자젤
Active Level 2
기타
아이폰 11보다 느리다는데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