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One ui4.0으로 인해 발열과 성능부분이 개선될 가능성이 있기는 한 이유.

(게시글 작성 시간: 08-05-2021 04:32 PM)
75 보기
언팩알리미
Active Level 5
옵션
기타
1.우선,Ap 즉 칩셋은 하드웨어인데 소프트웨어로 개선이 되는걸까?

자체적으로 성능이 크게 막 빠릿빠릿 뭐 기존에 3초만에 로딩이 끝나더 앱이 1초만에 로딩을 끝낸다. 아님 긱벤치가 갑자기 4000점이 나온다. 이러건 아니더라도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빅코어와 미들코어등의 사용 점유율 조절을 통해 어느정도의 부드러움과 성능향상 그리고 발열까지 드라마틱은 아니더라도 어느정도의 개선 가능성이 있습니다.


2.정확히 뭘 조절해서?

One ui4.0의 바탕이 되는 안드로이드12. 이것의 성능 애니메이셔의 부드러움에 대한 내용을 보 코어 시스템 서비스에 필요한 CPU시간은 22%,시스템 서버의 빅코어 점유율을 더 줄여서 15% 에니메이션이 상당히 부드러워졌만 시스템리소스를 덜 잡아먹게 해서(one ui다이어트 성공가능성이 조금은 있음.하지만 자체 OS라 흠......그래도 희망 걸어볼만하다.)램 점유율도 자동으로 줄이고 암튼 다 좋다는거다.


3.One ui에 대한 직접적 영향에 대한 정보가있나?

트위터 유출러chun one ui4.0의 업데이트로 인하여 엑시2100그리고SD888을 탑재한 S21시리즈 그리고 차기 Z시리즈의 발열과 성능 부분이 꽤 개선될것(물론 이것은 아직은루머)이라고 언급하면서 앞서 말한 안드로이드 12의 영향이인가를 의심할수 있다.
4 댓글
부S활2하1냐
Active Level 6
기타
쉴때 잠깐 누워서 유튜브보다가 발열생기면 S21 집어던지고 싶은데 안부서지게 던지는법 아시는분?
0 좋아요
언팩알리미
Active Level 5
기타
침대위에 던지면 아주 좋습니다!
험1
Beginner Level 3
기타
나는 안그러던데 플러스라 그런가;
0 좋아요
바르고운말
Active Level 3
기타
저도 울트라인데 발열안생기던데..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