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quick share 기능 오류 질문

(게시글 작성 시간: 02-15-2023 10:50 AM)
159 보기
BESTBID
Active Level 1
옵션
기타
기종 : 노트9
증상 : 퀵 쉐어로 파일을 보낼 수가 없습니다.
자세한 설명 : 퀵 쉐어 기능이 정상적으로 켜져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진 등 공유시 목록에 퀵 쉐어 아이콘이 없어서 타 기기로 사진 등을 보낼 수가 없습니다. 반대로 타 기기에서 퀵 쉐어로 파일 등을 받는 것은 가능한 상태입니다.


image


image


image


image


2 댓글
옵션
기타

BESTBID 님, 안녕하세요. 퀵쉐어 담당입니다.

 

첨부하신 첫번째 사진의 [모든 ] 영역에서 Quick Share 보여야 하는데, 혹시 스크롤해도 Instagram Direct 이후에 Quick Share 없는 상황일까요?

아니면, 자유형/편집 아이콘으로 미루어 보아 공유시트를 위해 다른 앱을 사용하셔서 Quick Share 안보이는 상황인지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의 내용 확인 이후에도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문제 재현 바로 기기의 로그를 전달해 주시면 추가 확인해보겠습니다.

 

[모바일 로그 전달 방법]

(1) 로그 정보를 위해 문제 상황 재현

(2) 삼성멤버스 앱 - 우측하단 +버튼 - 문의/오류 보내기 - 시스템 로그 데이터 보내기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

감사합니다.

0 좋아요
BESTBID
Active Level 1
기타
먼저 답변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말씀해주신 바와 같이 첫번째 사진의 [모든 앱] 영역에서 Quick Share가 없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기본 어플인 갤러리, 삼성 브라우저, 내 파일 등 여러 어플등을 통해 링크와 사진 및 파일 등을 공유하고자 할때 동일한 증상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안내해주신 바에 따라, 시스템 로그 데이터를 첨부하여 '오류 보내기'를 통해 위 증상을 보고 하였습니다.
0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