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소
다음에 대한 결과 표시 
다음에 대한 검색 
다음을 의미합니까? 

제목:

QuickShare의 일부 오류가 있는듯 합니다.

(게시글 작성 시간: 09-25-2021 01:23 AM)
493 보기
옵션
기타
QuickShare를 태블릿&스마트폰&노트북 이렇게 기기간 연결을 해서 잘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최근들어 태블릿에서 PC 그리고 태블릿에서 스마트폰으로의 파일 보내기가 계속 실패한다고만 뜨더라구요 그러나 Nearby Share나 블루투스방식의 파일보내기는 문제는 커녕 전송이 잘되더라구요 앱 버전도 두 기기간 조금 다른데 처음에는 이것때문인가 했지만 스마트폰에서 태블릿으로의 전송은 또 잘되었기에 그건 아니구나 했습니다.

지속적으로 문제가 발생하여 검색을 통해 담당자님께서 직접언급하신 글들을 보고 해봤으나 역시 동일했고 해볼수 있는 방법은 다해봤으나 헛수고였습니다. 해당 부분에 대해 어떻게 보내야할지를 몰라서 못보내고 있지만 저만의 문제는 아닌것으로 보아 해결이 되어야 할 부분이라고 생각됩니다.
2 댓글
기타
저도 종종 그러더라고요...
Quick Share 없는 공유는 불편해져서~~ 오류 나던 순간은 좀 막막하기도 했었죠 ㅎㅎ
옵션
기타

안녕하세요. AndroidFlatform님

퀵쉐어 담당입니다. 

 

우선 아래와 같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1) 기기 설정의 Bluetooth 메뉴에 수/발신 기기가 등록(pairing) 된 상태인지 확인하고 등록 해제 진행

 - 간혹 수/발신 단말이 상대방의 기기의 BT 설정 메뉴에 등록(pairing) 된 상태로 남아 있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으로 인해 파일 전송 동작에 영향이 있을수 있습니다. 

 

2)  검색은 되나 파일 전송이 실패되는 경우

      (1) 갤럭시 모바일 기기의 " 설정  -> 애플리케이션 진입" 

     (2) "삼성 클라우드" 검색 및 진입 -> 저장 공간 -> 데이터 삭제

     (3) " 앱 목록 " 옆에 있는 필터 및 정렬 아이콘 선택 

      (4) 필터 및 정렬 에 있는 "시스템 앱 표시" ON -> 확인 

      (5) MDE Service Framework  검색 및 진입 -> 저장 공간 ->데이터 삭제

      (6) 단말 재부팅

 

또한 이전 다른 문의 글의 조치를 취하셨는데 동작이 되지 않는다면, 문제 발생 시에 아래와 같이 로그 정보 전달을 부탁 드립니다. 

1)PC용 퀵쉐어 실행 > 우측 상단의 퀵쉐어 설정 진입  > 키보드 "L" 버튼 5회 입력 > 로그 저장

2) PC 바탕화면에 저장된 로그 파일을 social.voc@samsung.com 으로  첨부 파일로 전달을 부탁 드립니다. 메일 발신 제목에 [삼성멤버스] 라는 말머리를 꼭 붙여 주세요. 

3) 갤럭시 폰의  삼성 멤버스 앱에 있는 "오류 보내기 기능"을 이용하여 갤럭시 폰의 로그 전송을 부탁 드립니다. 

보내주시는 로그를 바탕으로 분석하여 개선이 될 수 있도록 유관 부서로 전달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0 좋아요